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승리하기 위한 4가지 효과적인 전략, 시도해보세요!

안녕 Vicigers! 여기에서 자신이 주류가 되었다고 느끼는 사람 모바일 레전드? 경험과 자격을 갖춘 전문 지식을 통해 배우는 것은 물론 게이머 이것은 이미 승리를 위한 전략 수립에서 우월합니다. 상대 타워를 공격하고 자신의 타워를 보호하기 위해 좋은 팀워크를 요구하는 것 외에도, 계략 이 5v5 MOBA는 또한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가장 강력한 특수 전략이 필요합니다. 계략 이것만으로도. 궁금한? 어서 해봐요, 이것을 확인하자!

포메이션을 사용하세요!

2-1-2 포메이션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첫 번째 포메이션은 차선 위, 1 미드라이너 그리고 2 하단 차선. 이 전략은 특히 아직 마스터 또는 그랜드 마스터 등급인 경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는 Assassin을 다음과 같이 배치하는 것과 같이 적용할 수 있습니다. 미드라이너, Hero Mage Tank는 최상위 위치에, Fighter Marksman은 차선 낮추다. 지금,, 영웅이 다른 영웅보다 가장 높은 레벨에 있으면 적의 영웅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1-3-1 포메이션

이 포메이션 전략을 일반적으로 "하이퍼캐리"라고 합니다. 이 포메이션은 일반적으로 한 명의 주요 플레이어가 나르다, 얻는 것을 목표로 버프 빨간색과 파란색을 동시에. 전략 라이닝 1-3-1은 마치 둘이 있는 것처럼 형성됩니다. 오프 플래너 안에 차선 탑을 지키는 위아래. 나오는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오프라인 또는 명사수.중앙 자리는 1명으로 채울 예정입니다. 마술사 또는 하이퍼 캐리 지원, 한 유조선. 마지막으로, 마지막 줄의 측면에 다음과 같이 채워야 합니다. 오프 플래너.

이 전략은 핵심 항목을 더 빨리 얻기 위해 사용됩니다. 사용하기에 적합한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하이퍼캐리 Karrie, Hanzo Kimmy, Claude 및 Ling이 있습니다. 채우기 위해 미드라이너 역할, Gusion 및 Lancelot도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타 디지 피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가장 효과적인 전술, 일명 META가 전문가들 사이에서 논의되고 있는 새로운 전략입니다. 게이머 인도네시아의 MLBB 전문가 및 대중. 무엇 ?! 메타 디기 피더, Diggie를 희생자로 희생하여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되는 전략 중 하나입니다. 지난 MPL(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 시즌 6 이벤트와 모든 Mobile Legends 시즌 자체에서 MPL은 종종 새로운 메타가 등장하는 장소로 모니터링되었으며 이 메타가 마침내 등장했습니다.

종종 최신 영웅으로 선정되는 영웅인 이 피더는 정처 없이 방황하며 상대에게 죽임을 당하더라도 개의치 않습니다. ~ 안에 계략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일명 Mobile Legends와 유사한 MOBA 게임인 Feeder와 같은 이러한 유형의 영웅은 플레이할 때 자신의 팀이 4명으로만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껴지고 그가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팀에 매우 해롭습니다. 어드밴티지 골드 상대를 위해.

메타푸시 터렛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는 Meta Diggie Feeder처럼 MLBB 필리핀 팀은 마침내 새롭고 독특한 메타를 사용하여 성공을 입증했습니다. 전략을 사용하려면 푸시 포탑 이것은 이름에 걸맞게 완전히 플레이된 전술입니다. 푸시 포탑. 이 META는 틀림없이 무시됩니다. 게임 플레이, 주요 목표는 하나를 억제하는 것이기 때문에 차선 ~까지 기본 포탑. 귀하의 팀은 적어도 Selena, Faramis 및 Bane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후에 패치 업데이트 가장 최근에 Bane의 영웅은 영웅으로 돌아가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물리적 인, 아니요 마법 같은.

메타 2 영웅 지원

MSC 2021에서 이 Meta two 지원은 매우 인기가 있으며 필리핀 팀에서 자주 사용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메타는 두 영웅에 의존합니다. 지원하다 Rafaela 또는 Estes 및 Angela와 같이 일반적으로 자주 사용되는 Mobile Legends에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플레이어가 영웅 역할을 채우기 위해 권장하는 최고의 영웅은 여전히 많습니다. 지원하다 Kagura, Natalia, Selena, Eudora, Aurora, Yve, Vale, Luo Yi 및 Lunox입니다.

기본적으로 메타 2 서포터 자체는 한 경기에서 한 경기에서 한 번에 둘 이상의 서포터를 플레이하는 메타의 핵심입니다. 일반적으로 2명의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이미 군중 통제 동시에 주는 사람 데미지 딜러 상대방에게.

또한 읽기: MPL 브라질 시즌 1이 공식적으로 곧 시작되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