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없이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는 4가지 방법을 확인하세요!

안녕 Vicigers!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신나는 와중에 이벤트로 인해 방해를 받을 때 감정에 휩싸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지연?! 정말 짜증나겠죠? 얘들아. 말할 것도 없이 Moonton은 게임 개발자 최근 정식 런칭 업데이트 Project Next 2라는 Mobile Legends의 최신작입니다. 지금,,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는 일부 기술적인 문제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 경우 특히 이벤트를 믿었던 많은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연 이것은 장치 기능이나 네트워크 문제의 일부가 아닙니다.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도 지연 플레이할 때 결과는 여전히 nil입니다. Viciger는 이유를 확인하고 어떻게 아래에서 수정하는 방법, 예. 이것을 확인하자!

지연되는 이유

모바일 레전드는 통신사의 내부 네트워크 정체가 문제의 주요 원인이라고 설명합니다. 지연 ~ 후에 업데이트 이 프로젝트 다음 2. 그래서 Mobile Legends Facebook 페이지 자체에서보고했습니다. 업데이트 Project Next 2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리소스를 다운로드합니다. 지금,, 리소스를 다운로드하는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운영자 내부 네트워크 정체의 주요 원인입니다. 그래서 이런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지연 게임 중. 그 이유는 이 지연 문제가 Mobile Legends에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Dota 2, League of Legends 등에서도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나머지 문제 지연 사용하는 네트워크의 안정성 부족, 부적절한 장치 기능, 사용자 습관 등과 같은 사용자 자체의 기술적 문제로 인해 그 자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해결책이 뭐야, 친구?

4G LTE 전용 네트워크 잠금

쉽게 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은 지연 놀면서 모바일 레전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네트워크를 4G LTE로 잠그는 것입니다.

  • *#*#4636#*#*에 전화 걸기
  • 메뉴가 나타납니다 장치 정보, 사용 통계, 그리고 와이파이 정보.
  • 선택해라 장치 정보, 휴대폰에 대한 모든 정보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 그런 다음 검색 선호하는 네트워크 유형 설정. 선택해라 LTE 전용.

참고: 5G와 같이 4G보다 높은 네트워크로 커버된 지역에 있는 경우에도 위의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켜십시오 비행기 모드

이 방법으로 이벤트를 중지할 수 있는 이유 지연? 이 방법은 네트워크 속도를 높이는 데 충분히 효과적이기 때문에 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행기 모드 켜져 있으면 사용하는 네트워크가 자동으로새로 고치다 저절로 돌아갑니다. 인터넷 속도를 정상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켜고 끄면서 비행기 모드 1분 동안은 인터넷 네트워크를 복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지연 뒤.

APN 설정

Mobile Legends가 지연 APN(액세스 포인트 이름)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APN은 실제로 카드 간의 브리지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공급자 당신은 인터넷 네트워크와 함께. 사용 중인 APN이 잘못된 경우 다음과 같은 인터넷 네트워크 중단에 영향을 미칩니다. 지연 신호가 종종 손실되어 나타납니다. 포코를 없애라. 따라서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망이 이와 같다면 APN을 설정하는 것은 나쁠 것이 없습니다. 지연. 일부 휴대폰에는 설정이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쉽게 설정하는 방법은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 옵션 > APN 설정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낮은 그래픽 사용

마지막으로 시도할 가치가 있는 것은 Mobile Legends 그래픽을 더 낮은 수준으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그래픽 처리 및 많은 스킬 효과 측면에서 인터넷 네트워크의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설정하는 방법은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계략 첫 번째. 그 후 메뉴의 초기 화면에서 , 기호가 있는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설정을 클릭합니다. 기어. 선택에 베이스, 그 후 너희들 스크롤 옵션을 찾을 때까지 아래로 차트. 다음 옵션 클릭 낮은.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평소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장치의 Mobile Legends는 낮은 그래픽 품질을 사용합니다. 그러므로, 계략 더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승리하기 위한 4가지 효과적인 전략, 시도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