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rg는 종종 ML 시즌 8에서 금지됩니다. 다음 4가지 이유를 확인하세요!

xborg는 ml s8에서 계속 금지됩니다.

알로하 비시저스! 고려 영웅 권력에 뿐만 아니라 영웅 기술 치명적인 것으로 간주되어 우리가해야 할 일 타이어 ~에 영웅 플레이 중 랭크 모드에서 모바일 레전드.

각 팀은 공연할 권리가 있습니다. 타이어  각각 세 명의 영웅. 다수의 영웅 그래서 구독 타이어 최근에 그들 중 하나는 X. Borg입니다.

영웅 이다-역할 전투기 구독이 됩니다 타이어 이때, 왜? 물론 영웅 목록에 있어요 영웅 메타 모바일 레전드. X.Borg의 타고난 기술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특수 능력이 포함됩니다. 진정한 데미지, 내구성, 버스트 데미지, 그리고 DPS를 계속합니다.

플레이어가 X.Borg의 각 특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을 만큼 숙련된 플레이어라면 당연히 상대의 승리에 위협이 됩니다. 이 영웅이 경기에서 적의 손에 넘어가면 안 되는 이유는 여전히 많습니다. 랭크 모드. 보자!

더 오래, 더 뜨겁게!

손상 파이어 미사일, 패시브 스킬과 동일한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가장 높은 온도에 도달한 적은 TrueDamage 그리고 효과를 준다 느린.

기술 이것은 작은 온도에서 큰 온도 수준으로 불을 뿜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영웅이 맞으면 파이어 미사일그것은 X. Borg입니다. 받은 온도가 더 크거나 더 뜨겁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X. Borg가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40 (+50% 총 물리 공격)에서 파생 에스죽이다 그의 수동 이름은 피라가 아머.

언제-콤보 그의 두 번째 스킬 이름으로 불 말뚝, X.borg는 상대 수비 라인을 쉽게 뚫었습니다.  기술 2 X.Borg는 상대방을 유인하고 생산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50의 가치(총 합계의 +20% 물리적 공격).

둘만 기술 헐, 상상해봐 어떻게 만약 궁극적인-그의 켜져 있습니까? 고장난!

"불법의 영웅"

그는 가지고있다 궁극의 기술 불을 뿜을 수 있는 원 모양. 몇 초 만에 핵무기처럼 폭발했습니다. 기술 이것은 또한 지역 피해 많은 적 영웅이 맞을 곳 손상 동시에. 

순간이 맞다면 그래도, 영웅 롤 파이터 이것은 만들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만적인 안에 싸움터 용이하게. X. 보그는 200(+100% 추가 물리 공격) 포인트들 물리적 손상 효과를 주는 것 느린 적에게. 이 피해는 궁극의 기술그의 이름 마지막 광기.

다중-역할 영웅

사용할 때 전투기 엠블럼, 그는 가지고있다 방어 한 번에 손상 균형이 잡힌. 좀 더 여유롭게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암살자 휘장을 사용하는 경우, 손상 증가하고 방어 감소하여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하지만 안전하게 놀아.

X.borg도 페어링 가능 탱크 엠블럼 팀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와 함께 손상 꽤 아프지만 또한 휴대전화 충분히 두꺼워서 쉽게 죽지 않습니다.

좋아요 팀파이트

등의 특별한 능력을 가진 버스트 데미지, 트루 데미지, 내구도 그리고 DPS 지속 올바른 조종사가 잘 사용한다면 그것은 영웅입니다 OP 이것은 적의 방어선을 쉽게 무너뜨릴 것입니다.

조종사가 사용하는 경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콤보 기술 맞아, 그건 기술 2-1-3 그러면 적이 즉시 사라집니다. 어때?

스킬 2 X. 보그가 상대를 자신 쪽으로 끌어당긴 다음 사용합니다. 기술 1 "태우고" 상대의 움직임을 늦추고 마침내 제거 궁극적인.

이 영웅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힙핑"하는 데 더 능숙하려면 X.Borg가 있는지 여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갑옷 상태 또는 무갑 상태, 너의 안전을 위해.

차이점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에서 볼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술집 브라운 컬러의 X.Borg. 상태라면 무갑 상태, 수단 HP 바 색이 갈색인 X.Borg는 눈에 보이지 않아 침을 뱉지 못한다. 기술 궁극적인, 또한 죽기 쉽습니다.

반대로 상태에 있으면 국가 갑옷, 그래서 HP 바 갈색이 선명하게 보이는 X.Borg는 꺼내도 된다는 뜻입니다. 궁극의 기술. 이 상황에서 X.Borg는 죽기 쉽지 않습니다.

현재 X. Borg는 항상 영웅 가 주장한 플레이어 놀다 순위 모드. 아직 플레이 중인 플레이어의 경우 낮은 좋아요 그랜드마스터 물론 두 경쟁 팀 모두 X.Borg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 아니라면  ~에 그랜드마스터 처럼 전설, 에픽 및 신화 영웅 이것은 결코 멈추지 않는 논쟁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을 얻기 위해 운을 시험하는 대신 X.Borg가 타이어 순위 모드에서.

어떻게? 원하면-선택하다 이 영웅은 무엇입니까 타이어 괜찮은?

또한 읽기: 환영하다! 완전히 새로워진 Killspark Shinobi, 2021년 7월 FF를 위한 새로운 인큐베이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