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커뮤니티데이 포켓몬고에서 모래두지를 잡는 짜릿함!

3월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

3월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 고 어제 2022년 3월 13일에 개최되었습니다. 

Pokémon Go는 매달 커뮤니티 데이를 개최합니다(특정 예외 있음).

커뮤니티 데이가 열릴 때마다 그날의 "메인 스타"라는 용어를 가진 특정 포켓몬이 있습니다.

이 유형의 포켓몬은 외모,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부활 짧아지고 스폰 속도가 증가하며 플레이어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쉽게 잡을 수 있는 반짝이는 모래두지와 반짝이는 알로라 모래두지를 소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Legendary Game, 새로운 게임, Pokemon Scarlet 및 Violet 출시

Pokemon Go의 3월 커뮤니티 데이에 등장하는 Shiny Sandshrew와 Shiny Alolan Sandshrew

3월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 모래두지와 알로란 모래두지
모래두지와 알로라 모래두지

Pokemon go는 Shiny Sandshrew와 Shiny Alolan Sandshrew를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특집 포켓몬커뮤니티데이 어제 포켓몬고.

어제 포켓몬고 3월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에서 샤이니모래두지는 샤이니 레벨이 더 높았습니다. 특징 포켓몬. 

따라서 3월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 고를 플레이하면 반짝이는 모래두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플레이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면 Shiny Sandshrew 및 Shiny Alolan Sandshrew와 같은 우수한 포켓몬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반짝이는 모래두지와 반짝이는 알로라 모래두지의 출현율이 매우 높아져 스폰 비율이 1/25가 되었습니다.

향을 사용하여 반짝이는 모래두지와 반짝이는 알로라모래두지가 나타나도록 유인할 수 있으며 두 포켓몬 모두 잠시 동안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원한! Eldegoss Pokemon Unite는 팀원을 강화하고 상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 GG 여기!

추천 포켓몬을 잡으면 얻을 수 있는 것 3월 커뮤니티 데이 Pokemon Go

3월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 진화 모래두지
모래두지와 알로라 모래두지 진화 단계

다양한 보너스와 보상 어제 3월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스터에서 샤이니모래두지와 샤이니알로란모래두지를 잡았을 때.

3월 1일 커뮤니티 데이 Pokemon Go에서 받을 수 있는 보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Shiny Sandshrew 및 Shiny Alolan Sandshrew 산란 시간 증가 
  • 포켓몬 알 부화 시간이 1/4이 됩니다. (1/4 Egg Hatch.Distance)
  • 향 지속 시간이 3시간으로 증가합니다. (3시간 향)
  • 미끼 사용 시간이 3시간으로 증가합니다. (3시간 루어)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있는 Dragonite 빌드 팁, 자동 발작에 대한 포켓몬!

어제 Pokemon Go의 3월 커뮤니티 데이와 같은 커뮤니티 데이에 참여하면 공격(움직임) 특별한.

아쉽게도 이 필살기는 커뮤니티 데이의 최상위 포켓몬만 배울 수 있습니다.

어제 샤이니모래두지와 샤이니알로란모래두지처럼 어제 포켓몬고 3월 커뮤니티데이 1일차 모래슬래시로 진화에 성공하면 1가지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3월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모래두지에서 모래슬래시로 진화할 때 모래슬래시는 나이트 슬래시의 차지 공격을, 알로란 샌드슬래시는 그림자 발톱을 배웠다.

전년도 기준으로 지난 3월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고와 같은 커뮤니티 데이 기간을 놓쳤다면 이후에도 샤이니모래두지와 샤이니알로란모래두지를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Elite TM을 사용하여 Sandshrew를 더 일찍 가르칠 수 있습니다. 특수 동작 커뮤니티 데이 기간에만 배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당신이 할 때 Sandshrew와 Alolan Sandshrew로부터 Photobombed를 얻을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스크린샷 동안 이벤트. 

에서 구입하여 두 포켓몬의 스티커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가게 계략 포켓몬 고.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가장 재미있는 Pokemon Unite Pikachu 빌드가 있습니다!

매월 커뮤니티 데이 일정 공지

3월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스터 일정
1월 커뮤니티 데이

Niantic과 Pokemon Go 팀은 어제 2022년 2월 커뮤니티 데이 개최 월간 일정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별도로 제공되는 일정에는 2022년 4월까지 포켓몬고의 3월 커뮤니티 데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4월은 2022년 4월 23일, 5월은 2022년 5월 21일에 개최됩니다.

어떤 포켓몬을 중심으로 어떤 특수 공격을 선보일지는 미지수다. 커뮤니티 데이가 열리기 2~3일 전에 관련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어제 Pokemon Go의 3월 커뮤니티 데이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다음 Pokemon Go 커뮤니티 데이에 참여할 수 있도록 4월과 5월의 날짜를 저장하십시오.

현재 진행 중이며 추후 진행될 포켓몬고 2022 커뮤니티 데이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날짜 커뮤니티 데이  필살기
2022년 1월 16일 특전 파우더 스노우와 아이시클 스피어
2022년 1월 22일 Bulbasaur (커뮤니티 데이 클래식) 광란의 식물
2022년 2월 12일 호핍 재주 넘기
2022년 3월 13일 모래두지와 알로라 샌드루
  • 나이트슬래시(모래두지)
  • 섀도우 클로(알로란 샌드슬래시)
2022년 4월 23일 추후 공지 예정 추후 공지 예정
2022년 5월 21일 추후 공지 예정 추후 공지 예정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