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8 스테이지에 충격을 안겨준 과소평가된 영웅 3명!

과소평가된 영웅 3명

이번에는 과소평가된 영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PL 시즌 8 무대를 폭풍 점령한 그.궁금한, 오른쪽? 어서 해봐요! 정보를 보자!

MPL ID 계절 이번 주에 진행되는 8. 마지막 주입니다. 정규 시즌 MPL ID 계절 이 8은 일어난 많은 놀라움과 흥분을 제공합니다. MPL ID 활성화에 참여한 모든 팀의 예상치 못한 패배와 승리 계절 8.

최대 MPL ID 계절 8 2021년 9월 29일에 막 완료된 7은 RRQ Hoshi에게 MPL ID에서 최고 팀으로서 매우 자랑스러운 위치를 부여했습니다. 계절 지난 주 MPL ID에서 1위가 된 Alter Ego를 대체하여 8위 계절 8 이.

당시 MPL ID 계절 8일 문튼 개최 개편하다 일부 영웅 그것은 약간의 원인 영웅 MPL ID일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계절 8 이.

MPL ID에서 계절 8은 팀 프로 선수 이 리그에는 8개의 팀이 있습니다. 팀은 RRQ Hoshi, ONIC ESport, EVOS Legends, Alter Ego, Bigetron Alpha, Geek Fam ID, Aura Fire 및 Rebellion Genflix입니다.

MPL 시즌 8의 과소평가된 영웅 3명

개편 다수의 영웅 이로 인해 여러 가지 과소평가된 영웅 MPL ID 스테이지를 전기화할 수 있는 계절 8 이. 과소평가된 영웅 당시 MPL ID에 전기를 공급할 수 있는 계절 이 8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브

스킬 이브

이브는 하나 과소평가된 영웅 MPL ID를 짜릿하게 만드는 계절 8 때문에 영웅 이것은 영웅 매우 자주 사용되는, 즉 15경기에서 9번 사용됩니다.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궁극의 기술 경기에서 매우 안정적이며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명사수 아주 쉽게.

왜냐하면 영웅 빅 리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개편하다 ~하도록 하다 영웅 이것이 대상이다. 프로 선수 MPL ID에서 계절 8. 승률 소유하고 있는 영웅 이것은 또한 상당히 높습니다, 즉 67%.

카리나

카리나

카리나는 하나 영웅 ~와 함께 역할 탱크 매우 좋아하고 많이 선택하다 MPL ID 중 계절 8 이. 때문에 일부 영웅 일어나다 개편하다 그래서 과소평가된 영웅 이것은 세계를 놀라게 했다.

사실로 영웅 MPL ID와 같은 빅 게임에서는 자주 등장하지 않는다. 그 중 하나는 당시 MPL ID였습니다. 계절 8. 하지만 지금은 계절 이것은 밝혀졌다 영웅 화제가 되었고, 프로 선수.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손상 영웅 상대방도 있고 기술 실제로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승률 너무 높다.

키미

키미히어로 과소평가

MPL ID 만큼 계절 그 다음에 영웅 이것은 과소평가된 영웅 짜릿한 계절 이것. ~에 계절 그때 그는 선택하다 10번이나 지금까지 같은 자세를 유지하고 있다.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손상 매우 고통스러운 일찍 계략. 대개 영웅 다른 사람들은 약점이 있습니다 초기 게임 하지만 다른 영웅 이 하나. 그 외에도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스킬 쿨다운 따라서 빠른 지속 시간으로 영웅 이것은 MPL ID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계절 8 이.

승률 에게 소유 된 영웅 이것은 또한 매우 높습니다 계절 그러면 80%와 같습니다.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폭발 피해 경기에서 매우 크고 매우 치명적인 상대. 그 중 하나는 MPL ID에 있습니다. 계절 8.

팀들의 준비가 더욱 개선돼 더욱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이 확실하다. 2021년 10월 1~3일에 열리는 MPL 시즌 8 8주 차의 다음 경기를 놓치지 마세요.

공식 계정, 즉 Instagram @mpl.id.official을 통해 MPL ID에 대한 정보 개발 및 채널 MPL Indonesia의 YouTube 및 MPL Indonesia의 Facebook 계정과 mpl-id 계정으로 NIMO TV를 통해서도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희생에 딱 맞는 5명의 최강 탱크 영웅입니다!

많은 배너를 무료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