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세이넨 애니메이션 영화 5편, 꼭 봐야 할 영화!

애니메이션 영화 (2)

위부와 오타쿠는 누구인가? 확실히 당신은 자주 읽는다 만화 아니면 시리즈나 영화를 보거나 일본 만화 영화 쉴 때나 휴가 중일 때요?

아마도 만화를 자주 읽고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Shoujo, Shounen, Seinen, Josei 등 애니메이션과 만화 세계의 공통 용어에 익숙할 것입니다.

이 용어는 애니메이션 및 만화(animanga)의 시장 카테고리 또는 장르를 말하며, 인구통계를 기반으로 애니메이션 또는 만화가 유통될 연령 및 타겟 시장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장르 중 하나인 Seinen의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 목록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 애니망가 장르는 꽤 인기가 있고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많습니다. 하지만 먼저 Seinen이라는 용어 자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알아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5곳, 멋진 애니메이션!

세이넨

애니메이션 영화 (8)
모든 영화 애니메이션 (출처: Upstation Media)

2024년 세이넨 장르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세이넨 자체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세이넨(Seinen)은 특히 성인 남성 독자나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및 만화 장르입니다. 일본어로 '세이넨'은 청년을 뜻한다.

20세기 중반부터 세이넨은 관객이나 독자들의 요구에 따라 발전하기 시작하여 이 장르를 소재로 많이 활용하게 되었고, 일본 만화 영화 무거운 주제를 가진 더 복잡한 만화.

이러한 주제는 폭력, 사회 문제, 업무 문제, 개인적, 정치적, 인간 관계, 심리학, 도덕성, 가족, 개인 경험 및 성적 취향과 같은 성인에게 적합합니다.

20~40대 성인 남성이 타깃이기 때문에 항상 복잡하고 심각하며 따라가기 힘든 문제들이 등장하고 폭력적인 요소도 포함되어 있는 장르이다.

여기에 더 많이 올수록 Seinen은 더욱 발전하고 애니메이션 및 만화 애호가들에게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따라서 진격의 거인의 도쿄 구울 등 이미 인기를 얻고 있는 세이넨 장르의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장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장르는 무엇입니까?

2024년 최고의 세이넨 애니메이션 영화 목록

애니메이션 영화 (4)
모든 애니메이션 (출처: Kapanlagi.com)

우리는 2024년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세이넨 장르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목록의 하위 토론에 도달했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각기동대 (1995)

공각기동대 (1995)
출처: Lionsgate 영화/YouTube

우리가 추천하는 첫 번째 최고의 세이넨 장르 애니메이션 영화는 공각기동대라는 제목에서 나왔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1995년 11월 18일 일본에서 개봉되었기 때문에 오래된 영화입니다.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이토 카즈노리의 작품으로, 애니메이션 제작 스튜디오인 프로덕션 IG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장르는 세이넨, 사이버펑크, SF, 액션, 스릴러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이야기는 사이버네틱스 강화와 가상 현실이 존재하는 2029년을 배경으로 합니다.

쿠사나기 마토코라는 여성 경찰은 다양한 해커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사이버 보안 부서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인형사라는 사건을 해결하게 되는데, 그곳에서 그는 인권은 물론 자신의 정체성까지 여러 가지 비리를 발견하게 된다.

언어의 정원 (2013)

언어의 정원
언어의 정원 (출처: Medium)

세이넨 장르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한 추천은 2013년 5월 31일 일본에서 개봉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언어의 정원'이라는 제목에서 나왔습니다.

이 애니메이션 영화 '언어의 정원'의 장르는 세이넨을 제외하고 멜로드라마, 로맨스, 삶의 조각, 코미디입니다.

이야기는 도쿄의 장마철에 15세 고등학생 아키즈키 타카오가 신발 생산 사업가를 꿈꾸었다는 것입니다.

어느 날 그는 학교 첫날을 빼먹고 신죽교엔에 있는 공원에 신발 스케치를 하러 갔다.

공원에서 그는 일을 빼먹고 맥주를 마시느라 바쁜 27세 여성 유키노 유카리(Yukari Yukino)를 만났다.

그러다가 유키노 유카리는 아키즈키 타카오의 교복에 있는 학교 상징을 보고 그에게 단가(일본 시)를 주고 그를 공원에 남겨 두었습니다.

그들은 매일 공원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며 친해졌습니다. 어느 순간, 유키노 유카리는 아키즈키 타카오가 만든 신발을 보고 깜짝 놀라 타카오가 그녀를 위해 신발을 만들어주었다.

여름이 되자, 아키즈키 타카오는 학교에 입학했고, 유키노 유카리가 그녀의 학교에서 마주쳤다.

줄거리 반전에서 유키노 유카리는 학교의 문학 교사로 학교에서 소문의 대상이 되어 결국 유키노 유카리가 사임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어느 날 오후, 아키즈키 타카오는 건물에서 다시 유키노 유카리를 만났다. 그러던 중 비가 많이 내려 두 사람은 늦은 밤 유키노 유카리의 아파트로 향했습니다.

그날 밤 유키노 유카리의 아파트에서 그는 자신의 마음을 그녀에게 고백했다. 그러나 유카리는 교사일 뿐이고 고향인 시코쿠로 돌아가는 중이라는 이유로 이를 간접적으로 거부했다.

결국 아키즈키 타카오는 유키노 유카리에게 실망감을 느껴 그녀를 떠났다. 유카리는 그를 쫓아가며 아키즈키 타카오에게 상처를 준 것을 안타까워하며 서로 끌어안고 울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동인이란 무엇입니까? 애니메이션 팬을 위한 간단한 설명

이 세상의 한구석에서 (2016)

세상의 이 구석에서
이 세상의 한구석에서 (출처:IMDb)

2024년 세 번째로 좋은 세이넨 애니메이션 영화는 2016년 11월 12일 일본에서 개봉되고 Studio MAPPA와 Genco가 제작한 카타부치 스나오와 우라타니 치에의 In This Corner of the World입니다. 세이넨 장르 외에도 드라마, 역사, 로맨스 장르가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세상의 한구석에는 예술가를 꿈꾸는 우라노 스조라는 10대 소녀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이야기의 배경은 1933년, 어린 스조가 에바시에 살던 때입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 명랑한 사람이었고, 자라서 야심찬 소녀로 성장했습니다.

10대 때 구레시의 호조 가문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았습니다. 결혼 후 그는 어려운 시기를 겪어야 했던 제2차 세계대전이 다가오자 새로운 삶에 적응하고 집안일을 돌봐야 했다.

물론 우라노 스조가 계속해서 강한 소녀로 있기 위해 겪은 전쟁과 일상에서 배운 감정과 교훈도 있을 것이다.

조용한 목소리 (2016)

애니메이션 영화 사일런트 보이스
출처: YouTube/Crunchyroll Store Australia

최고의 세이넨 장르 애니메이션 영화는 2016년 9월 17일 일본에서 개봉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인 사일런트 보이스: 더 무비(A Silent Voice: The Movie)입니다.

침묵의 목소리(A Silent Voice)는 교토 애니메이션이 제작하여 2017년 2월과 6월에 전 세계적으로 상영되었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2017년 5월 3일에 방영되었습니다.

사실 이 애니메이션은 세이넨 요소가 있을 뿐만 아니라, 학교 친구들에게 적응하려고 노력하는 청각 장애 고등학생, 즉 니시미야 쇼코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슬픈 애니메이션이기도 합니다.

한편, 이시다 쇼야라는 멋진 소년은 매우 장난꾸러기이고 학교에서 친구들을 자주 괴롭히는 고등학생입니다.

어느 날 쇼야는 쇼코를 만났고 쇼코에게 장난을 쳐 쇼코의 귀에 꽂혀 있던 보청기를 빼냈다.

이 사건은 쇼코가 겪은 일로 인해 한 학교에서 널리 논의됐고, 교장은 쇼야에게 전화를 걸었고 쇼야는 이를 부인해 친구들을 비난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쇼야는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했고, 졸업 후 쇼야는 쇼코를 괴롭힌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고, 학창 시절 자신이 괴롭혔던 모든 사람에 대한 죄책감을 만회하기 위해 사과하고 싶었습니다. .

프로마레 (2019)

애니메이션 영화 (5)
프로마레 (출처: Wiki Fandom)

최고의 Seinen 애니메이션에 대한 최종 추천은 Studio Trigger가 제작하고 2019년 5월 24일 액션, 메카, SF 장르로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Kazuki Nakashima의 Promare라는 타이틀에서 나왔습니다.

이야기 자체는 불을 조종하여 인간에게 위협이 되는 버니시(Burnish)라는 생물의 출현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갈로 티모스(Galo Thymos)는 소방관으로 버니시 일행을 쫓다가 일행의 리더를 만난다.

어느 날, 그들은 당시 지구 통치 위원회 조직에 대한 음모가 있었고 그로 인해 화재가 발생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 격렬한 갈등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로맨틱한 애니메이션 커플 캐릭터 5명이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번 주말에 볼 수 있는 2024년 최고의 세이넨 장르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그럼 어떤 애니메이션을 보고 싶나요?

디지털 상품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즉시 구독하고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