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가장 아픈 카운터 Balmond 영웅 5명 목록, 정말 효과적입니다!

아몬드 카운터 (7)

Balmond의 카운터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lmond는 새벽의 땅에서 그와 마주해야 할 때 꽤 아프고 짜증나는 파이터 역할의 영웅입니다.

지긋지긋한 발몬드 2024의 카운터 영웅으로 꼭 도전해야 할 영웅 추천을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활용 가능한 영웅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Hyper ML에 적합한 파이터 히어로 5인, 그야말로 OP!

카운터 벌몬드 영웅 목록

아몬드 카운터 (6)
Balmond – 전원 공급원(출처: Mobile Legends Fandom)

아래에서 저자는 영웅 카운터 Balmond를 추천합니다. 아래 영웅 목록을 살펴보세요.

나단

히어로 카운터 벌몬드 (5)
Natan – Tidal Lord (출처: 모바일 레전드 팬덤)

최초의 아픈 Balmond 영웅 카운터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단. 이 영웅은 벨몬드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모든 것의 이론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통해 나탄의 공격 속도가 증가하며, 이 스킬로 적에게 타격을 입으면 나탄이나 리버스 클론이 1 스택 인탱글을 얻습니다.

5초 동안 스택 하나당 공격 속도가 15%, 이동 속도가 7.5% 증가합니다.

1번 스킬은 주변 영웅을 향해 200(+180% 총 물리 공격력, 120% 총 마법 공격력)을 던져 밀도 높은 에너지를 발사할 수 있는 중첩입니다.

그 외에도 레벨이 올라갈수록 나탄의 쿨타임은 짧아집니다. 그러나 Balmond가 해당 지역에 있으면 Natan은 즉시 피해를 입습니다.

이제 스킬 2, 즉 간섭의 경우 Balmond가 한 지역에서 만나거나 무언가를 할 때 끌 수 있는 중력 자석을 발사합니다. 그러면 이 간섭이 폭발하여 Balmond에게 넉백을 주고 물론 Natan으로부터 마법 피해도 받습니다.

그의 궁극기에서. Natan 자신은 자신을 복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독특합니다. 그는 8야드 거리에서만 최대 8초 동안 지속되는 역클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Natan의 쌍둥이는 그의 공격 속성에서 나오는 30%를 얻게 되며 그를 공격한 Balmond의 움직임을 복제하게 됩니다. 아주 멋지지 않나요, Nathan 아닌가요? 따라서 나탄은 발몬드의 카운터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라일리아

히어로 카운터 벌몬드 (5)
Lylia – Haunter Doll (출처: Mobile Legends Fandom)

다음은 라일리아입니다. 이 마법사 영웅이 벨몬드와 싸울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그는 또한 Balmond를 상대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영웅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라일리아는 꽤 고통스러운 마법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궁극기에 탈출 장치 기능이 있어서 나나들처럼 상당히 민첩한 영웅이다.

그녀가 도망갔을 때, Lylia는 휴대폰을 완전히 충전한 채 돌아올 것이므로 리콜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Lylia는 특히 Team Fight에서 매우 활동적인 역할을 수행하여 AoE와 느린 효과를 제공하여 적들이 움직이기 어렵게 만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 즉 'Gloom' 버프에서 이동 속도 15%를 추가하는 Angry Gloom에서. '글룸' 레벨이 증가하면 이동 속도도 5% 증가합니다.

따라서 스킬 1, 즉 Magic Shockwave를 사용하면 Lylia는 자신이 목표로 삼은 지역에 공격 파동을 방출하고 1.5초 동안 40%의 둔화 효과와 함께 250 Magic Damage + 100% 총 Magic Power를 처리합니다.

그리고 2번 스킬은 게임 중 벨몬드가 자주 지나다니는 지역을 라일리아가 볼 수 있게 해주는 쉐도우 에너지인데, 이 스킬을 벨몬드 주변 특정 지역에 던져서 80%의 마법 데미지와 슬로우 효과를 주는 것이 매우 적합합니다.

그녀의 궁극기, 즉 검은 신발은 때때로 Balmond를 상당히 짜증나게 만듭니다. Lylia를 사용하면 이전에 10% 최대 HP를 추가하여 감소했던 HP를 도망가서 보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블랙 슈즈를 사용하면 단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만큼 높일 수 있으며 이는 HP가 낮을 때 작동합니다.

바랏

히어로 카운터 벌몬드 (3)
Barats – 토이 렉스 (출처: Mobile Legends Fandom)

여명의 땅에서 벨몬드에 맞설 수 있는 탱크 영웅 중 하나는 바랏 디노 라이더! 알고 보니 Balmond를 상대로 사용할 때 매우 독특하고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패시브 스킬인 빅가이, 바라츠, 데토나(다이노)를 통해 발몬드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Detona 자신은 Big Guy로부터 12초 동안 지속되는 스택 1개와 각 스택을 얻습니다.

소위 말하는 팀워크 1번 스킬에서 디토나는 자신 앞에 오염된 기름을 생성하고 벨몬드에게 60%(+8% 총 HP)의 물리 데미지를 주어 1초간 지속되는 30%의 둔화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나중에 Barats는 오염된 기름을 향해 폭죽을 던질 것이며, 이는 한 범위 내에 있는 Balmond에게 120(+170% 총 물리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스킬 2, 즉 미사일 전문가를 통해 그는 자신이 결정한 지역과 착륙한 시점에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스킬은 한 미사일 지역에 있는 벨몬드에게 끌려가는 발몬드에게 200(125% 총 물리 공격력)의 불길을 일으키며 튀어나옵니다.

데토나는 궁극기인 디토나의 환영을 사용하여 벨몬드를 1.5초 동안 1지역에서 움직일 수 없게 만들고, 벨몬드에게 1초 동안 제압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나중에 Barats는 군중 제어에 면역이 되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게 되지만 여전히 움직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Balmond 또는 다른 영웅을 만나면 Barats는 150%(+80% 총 물리 공격력) 및 +1.5% 총 HP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 효과를 갖습니다.

나나

히어로 카운터 벌몬드 (1)
Nana – Clockwork Maid (출처: Mobile Legends)

벨몬드의 카운터 영웅으로 여겨지는 마법사/지원 영웅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나! 비록 그의 몸은 아주 작지만, 그는 큰 Balmond를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나나는 마법 데미지가 상당히 높은데, 이 스킬은 적에게 둔화 효과를 주어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스킬 패키지를 사용하면 Nana가 다른 영웅에게 패배하기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Nana의 장점 중 하나는 패시브 덕분에 HP가 낮아지기 시작하더라도 여전히 적으로부터 도망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술.

패시브 스킬인 몰리나의 선물은 나나가 적에게 상당히 위험한 피해를 입으면 투명하게 변하며, 그 외에도 이동 속도가 70%에 도달해 벨몬드에서 탈출할 수 있고, HP 10%도 재충전한다.

나나가 발사하는 스킬 1, 즉 매직 부메랑은 광역 스킬의 위력으로 마법이 담긴 부메랑을 던지며 벨몬드 지역에 둔화 효과를 줍니다.

이 매직 부메랑은 220 매직 데미지에 110%를 더한 것이며 적에게 가해지는 총 매직 데미지와 슬로우 효과는 1초 동안 40%입니다.

그런 다음 Molina Smooch를 스킬 2로 사용하면 Nana가 디버프 스킬입니다. 몰리나의 매직 스킬에 따라 사정거리 영역이 있는데, 적이 그 영역을 막 통과하면 몰리나가 접근해 발몬드를 몰리나로 바꿔준다.

Molina Smooch는 1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동안 80의 마나를 소모하며, 250의 마법 피해와 50%의 총 마법 파워를 가해 Balmond가 공격을 받으면 변경됩니다.

또 다른 장점은 50%의 슬로우 효과를 제공할 수 있고, 마법방어력을 25% 감소시킨다는 점이다.

그는 궁극기인 몰리나 블리츠를 사용하여 몰리나와 그녀의 거대한 발자국 마법을 대상 지역에 소환하여 벨몬드에게 버스트 데미지와 기절을 유발합니다.

따라서 Molina Blitz는 Balmond 지역에 400 포인트의 마법 피해와 180% 총 마법 파워를 생성하는 3번의 거대한 발자국 공격을 가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몰리나 블리츠는 1초 동안 느린 50% 효과를 주고 나나가 목표로 삼은 지역에 1초 동안 기절 효과도 줍니다.

다이로스

히어로 카운터 벌몬드 (4)
Dyrroth – Orochi Chris (출처: 모바일 레전드 팬덤)

Mobile Legends에서 Balmond의 카운터로 신뢰할 수 있는 전투기 영웅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로스. 이 영웅은 특히 게임 초반에 점멸 스킬부터 군중 제어 스킬까지 다양한 능력을 동반하여 큰 피해를 입힙니다.

패시브 스킬인 Wrath of The Abyss는 Dyrroth's Rage가 50%에 도달하면 발동되며, 이후 스킬 1(Brust Strike)과 스킬 2(Spectre Step)가 계속 강화됩니다.

이 기본 공격은 치명타 및 140% 총 물리 공격력을 제공하며, 벨몬드에 적중 시 Brust Strike 및 Spectre Step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1초 동안 감소시킵니다.

스킬 1, 즉 Brust Strike에서는 목표 방향으로 Brust Strike를 던질 수 있으며 이 스킬에서 폭발을 일으키며 200(+60% 총 물리 공격력)을 제공하고 25%의 둔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러면 2번 스킬인 스펙터 스텝이 목표 방향으로 점멸하며 발몬드에게 230(+60% 총 물리 공격력)의 데미지를 주게 되며, 그 외에는 보통 이 스킬을 사용하여 타겟을 명중시키고 데미지에 +345(+60% 총 물리 공격력)를 줍니다. +120% 총 물리 공격력), 물리 방어력이 50% 감소됩니다.

마지막으로 궁극기 어비스 스트라이크는 다이로스를 전방으로 공격하게 만들어 650(+250% 추가 물리 공격력)과 55%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Fighter Mobile Legends 2024 아이템, 파이트 데드 스타일!

이는 2024년 초에 Balmond와 싸울 때 의지할 수 있는 Balmond의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에 관한 5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위의 영웅을 사용하고 싶으십니까?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Diamond Mobile Legends를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