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PUBG Shotgun 6개에 대한 권장 사항

PUBG 산탄총

선수들 배그 근접 전투에는 올바른 무기가 필요하다는 점을 확실히 이해하십시오. 그 무기는 다름 아닌 산탄총입니다!

높은 피해량과 넓은 탄환 분포로 적을 순간적으로 마비시키는 능력을 갖춘 산탄총은 위급한 상황에서 주력 무기입니다.

2024년에 PUBG는 샷건 사용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무기의 추가와 기존 무기의 성능 향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코프 없음 및 퀵 스코프에 대한 PUBG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

PUBG 샷건 목록 2024

올해 PUBG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산탄총이 많이 있습니다. 이 무기는 당신이 정말로 좋아한다면 정말 적합합니다. 다음은 해당 무기의 목록입니다.

SPAS-12

SPAS-12
SPAS-12. 출처: 유튜브.

SPAS-12는 많은 PUBG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샷건입니다. 이 무기는 높은 피해량, 빠른 연사력, 높은 재장전 속도를 제공하므로 근접 전투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SPAS-12는 총알당 데미지가 높아 근거리에서 한두 발의 사격으로 적을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총알 8개를 담을 수 있는 탄창도 있어 플레이어가 재장전하기 전에 더 많은 사격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무기를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

S1897

S1897
S1897. 출처: 유튜브.

S1897은 게임 초반, 특히 실내에서의 근접전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이 무기에는 카트리지 5개가 들어 있으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S1897은 216점으로 S12K에 비해 데미지 면에서 월등하다.

S1897은 근접 전투에 탁월하지만 장거리에서 사용하면 정확도가 급격하게 떨어집니다. 이 무기에는 추가 탄창을 위한 슬롯도 없습니다.

S1897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샷건 초크를 추가하여 총알 확산을 좁히고 샷의 초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대안은 재장전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기본 총알 루프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S12K

S12K
S12K. 출처: 유튜브.

S12K는 근접 전투를 위한 치명적인 산탄총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S1897과 마찬가지로 S12K는 198점에 달하는 높은 데미지로 근접전에서 탁월합니다.

S12K의 가장 큰 장점은 돌격소총과 마찬가지로 5발의 탄약을 담을 수 있는 탄창 용량에 있습니다. 얼핏 보면 그 모양이 돌격소총과 비슷하다.

S12K의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코프, 상부 레일, 확장 탄창, AR 총구 등 다양한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AR 탄창을 설치하면 탄약 양을 늘리고 재장전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DBS

DBS
DBS. 출처: 유튜브.

DBS는 독특한 불펍 디자인을 갖춘 최신 샷건입니다. 14개의 총알을 보유한 DBS는 치명적인 피해로 적을 마비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재장전 시간이 5.6초로 비교적 길지만, 근접 전투에서는 DBS가 주요 선택이다.

다음에서 DBS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공중 투하 목표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스코프를 공급하고 설치하십시오.

DBS는 장거리 전투에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근접 전투에서의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지도의 다양한 위치에서 DBS를 획득하고 조준경을 장착하여 적을 조준할 때 정확도를 높이세요.

소드 오프

소드 오프
톱질. 출처: 유튜브.

소드오프(Sawed-Off)는 언뜻 보면 총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독특한 디자인을 지닌 산탄총이다. 이 무기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작은 산탄총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근접전에서 높은 기동성과 치명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S686과 유사하게 Sawed-Off는 더 넓은 범위로 두 개의 총알을 한 번에 발사합니다. 탄창 용량은 총알 2발이며 재장전 시간은 3.9초입니다.

몇 가지 단점에도 불구하고 Sawed-Off는 근접전에서 탁월합니다. 높은 데미지와 민첩한 기동성을 갖춘 이 무기는 적을 순간적으로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초크 부착물을 추가하여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Sawed-Off는 Miramar 지도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근접전에서 고려해 볼 가치가 있는 무기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아픈 PUBG 모바일 산탄총, 넘버원 원샷원킬!

S686

S686
S686. 출처: 유튜브.

S686은 PUBG에서 고려해볼만한 샷건입니다. 이 무기는 최대 216포인트의 막대한 피해량으로 유명해 S12K 다음으로 인기 있는 무기입니다.

S686은 한 번에 2발의 총알을 발사하며 재장전하는 데 2초가 걸립니다. 성능 향상을 위해서는 총알 분포를 좁힐 수 있는 초크와 재장전 속도를 높이는 총알 루프를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S686은 다른 산탄총보다 사거리가 길지만 여전히 근거리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근접전을 위해 S686을 사용하고 긴장감 넘치는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올바른 산탄총을 선택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면 PUBG 전투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PUBG Mobile Assault Riffle 빌드

스킨, 무기 또는 기타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PUBG UC가 필요합니까? 자, 저렴하고 빠르게 UC PUBG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