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꼭 플레이해야 할 FPS 게임 5선

FPS

FPS 게임이나 1인칭 슈팅 게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장르 중 하나입니다.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는 슈팅 액션을 선사하는 장르로, 높은 집중력이 요구되는 장르입니다.

2023년에는 새로운 FPS 게임이 많이 출시됩니다. 많은 게임 중에서 이 장르의 팬이 꼭 플레이해야 할 FPS 게임이 5개 있습니다.

다섯 가지 게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아래 설명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는 Android용 가장 신나는 FPS 게임 5가지

2023년 최고의 FPS 게임 목록

비시저스는 2023년 출시될 신작 FPS 게임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나요? 그 외에도 어떤 장치에서 재생할 수 있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줄 다음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 페어. 출처: 스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Modern Warfare II)는 2007년 출시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 시리즈의 리부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Infinity Ward에서 개발하고 Activision에서 출시했습니다.

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는 강렬하고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는 놀라운 그래픽과 흥미로운 스토리도 담겨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테러 조직인 우르지크 알카탈라(Urzik Al-Qatala)와 싸우기 위해 배정된 엘리트 부대인 태스크 포스 141(Task Force 141)의 일원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근접전에서 공중 공격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도록 초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 게임의 충격적인 사실

전장 2042

전장 2042
배틀필드 2042. 출처: YouTube/Battlefield

배틀필드 2042(Battlefield 2042)는 DICE가 개발하고 EA가 퍼블리싱한 군사 테마의 FPS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1년에 출시되었으며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및 Xbox Series X/S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ttlefield 2042는 광범위하고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는 Conquest, Breakthrough 및 Hazard Zone의 세 가지 주요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컨퀘스트(Conquest)는 플레이어가 지도에서 특정 수의 지점을 제어해야 하는 고전적인 게임 모드입니다. 브레이크스루(Breakthrough)는 플레이어가 지도에서 특정 수의 지점을 공격하거나 방어해야 하는 게임 모드입니다.

위험 구역은 플레이어가 데이터 드라이브를 수집하고 적으로부터 방어해야 하는 새로운 게임 모드입니다.

발로란트

발로란트
용감한. 출처: 용기의

발로란트 라이엇게임즈에서 개발한 전술 FPS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0년에 출시되었으며 PC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lorant는 빠르고 강렬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는 독특한 캐릭터 시스템이 있으며, 각 캐릭터는 팀을 돕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공격팀과 방어팀이라는 두 팀으로 나뉩니다. 공격팀은 지도상의 한 위치에 폭탄을 설치하는 임무를 맡고, 방어팀은 공격팀이 폭탄을 설치하는 것을 막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얼마나 많은 GB? 2023년 PC 사양!

에이펙스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FPS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 출처: EA.com

에이펙스 레전드 Respawn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9년에 출시되었으며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및 Xbox Series X/S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ex Legends는 다른 배틀 로얄 게임과는 독특하고 다른 FPS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는 독특한 캐릭터 시스템이 있으며, 각 캐릭터는 팀을 돕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각각 3명으로 구성된 세 팀으로 나누어집니다. 플레이어는 마지막 팀이 되기 위해 다른 팀과 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멋진 스토리가 있는 FPS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FPS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출처: counter-strike.net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CS:GO)는 Valve에서 개발한 전술 FPS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2년에 출시되었으며 PC, PlayStation 3, Xbox 360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S:GO는 고전적이고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는 카운터 테러리스트와 테러리스트라는 두 가지 주요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대테러리스트의 임무는 테러리스트가 지도상의 특정 위치에 폭탄을 설치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테러리스트의 임무는 지도의 위치 중 한 곳에 폭탄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2023년에 꼭 플레이해야 할 FPS 게임 5가지를 소개합니다. 이 게임은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게임플레이와 뛰어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가 FPS 게임 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8가지 최고의 FPS 게임

좋아하는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십니까?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장소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