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erit 2023을 높이는 빠른 방법, 효과가 보장됩니다!

PUBG 장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른 배틀로얄 게임과는 차별화된 포인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계략 플레이어 행동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장점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래서 PUBG 메리트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논의해보겠습니다.

공적 플레이어는 0부터 100점까지 시작합니다. 플레이어의 메리트 포인트가 낮을 경우, 플레이어는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없으며, EXP와 BP가 감소하고, 심지어 게임 이용이 금지되는 등 여러 가지 제한 사항을 경험하게 됩니다.

따라서 PUBG Mobile 플레이어는 높은 메리트 포인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UBG 2023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빠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0개 이상의 멋지고 독특하며 아름다운 PUBG Aimstar 이름

PUBG 메리트를 높이는 방법

PUBG의 메리트를 높이거나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래식 모드를 플레이하고 상위 10위에 오르세요

PUBG 플레이 방법
푸시 순위 PUBGM 게임. 출처: YouTube/Levinho

PUBG 메리트를 높이는 가장 빠른 방법은 클래식 모드를 플레이하여 상위 10위 안에 드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승리하면 추가로 3점을 얻습니다. 플레이어가 상위 10위 안에 들면 추가로 2점의 메리트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톱 10에 진입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톱 50에 진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상위 50위 안에 들면 추가로 2점의 메리트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클래식 모드를 정기적으로 플레이하세요

PUBG 목표 이름
PUBGM. 출처: 유튜브.

플레이어가 상위 10위나 50위 안에 들지 못하더라도 클래식 모드를 플레이하면 추가로 1점을 얻게 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클래식 모드를 정기적으로 플레이하여 메리트 포인트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M에서 영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팁, 이것을 적어 두세요!

응겐독 플레이하기

PUBG 게임에 좋은 휴대폰
PUBGM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유튜브.

올바른 착지 위치는 숨바꼭질이나 스쿠핑 게임의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초기 전투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조용한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건물은 숨기 가장 안전한 장소입니다. 지하실, 비밀의 방, 환기구 등 숨겨진 공간이 많은 건물을 찾으세요.

적의 눈에 띄지 않도록 너무 많이 움직이지 마십시오. 움직여야 한다면 빠르고 조심스럽게 움직여 보세요.

지형을 사용하여 적으로부터 숨으세요. 나무 뒤, 물속, 동굴 등 적이 접근하기 어려운 곳에서 플레이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PUBG 게임에 적합한 5가지 휴대폰

독성 행동을 피하세요

PUBG 자이로 감도 없음
PUBGM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공식 사이트

자신의 팀 죽이기, AFK, 치트 사용 등 부정적인 행동은 플레이어의 장점을 감소시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이러한 부정적인 행동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는 부정적인 행동에 연루된 다른 플레이어를 신고하여 장점 포인트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신고 내용이 사실로 판명될 경우, 신고된 플레이어는 성적 감점, 출전 정지 등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어떤 말이나 행동을 하기 전에 그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지 먼저 생각해보세요. 그렇다면 이 작업을 피해야 합니다.

독성을 피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모두에게 더욱 긍정적이고 즐거운 놀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위의 팁을 따르면 PUBG Mobile 플레이어는 빠르고 안전하게 메리트 포인트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Arena PUBGM Ladies 개최, 지금 등록하세요!

PUBG Mobile 게임 성능을 향상시키고 싶으십니까? UC PUBG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