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23 바당 스킨 전체 목록

바디 스킨

게임 내 스킨 모바일 레전드 영웅을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스킨을 포함하여 많은 스킨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바당

바당은 말레이시아 설화에서 영감을 받은 영웅으로 2019년 1월 알라던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바당에는 노멀, 스페셜, 조디악, 콜렉터 총 7종의 스킨이 있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이 영웅 스킨은 퀄리티가 별로입니다. 7개의 스킨 중 스틸암즈는 그야말로 지금까지 바당유저들의 최강자입니다.

천타의 최고 기술을 가진 전사로 묘사되기 때문에 사실 이 영웅의 외형과 예술적인 효과는 매우 나쁩니다. 4개의 스킨 중에서 당연히 마음에 드는 스킨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병든 바당 빌드 아이템 추천, 자동승리!

최신 2023 바당 스킨 전체 목록 

따라서 아래는 7가지 스킨의 전체 목록입니다. 바당 2023년까지 모바일 레전드 최고. 위의 각 스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언피스트 

영웅 코어
Ironfists – 바당. 출처: 모바일 레전드

바당이 처음으로 가지고 있는 스킨은 아이언피스트(Ironfists)입니다. 이 스킨은 원작 영웅이 직접 공개한 스킨입니다. 이 스킨의 가격은 다이아몬드 269개이므로 상점이나 Lucky Spin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겉모습만 봐도 바당은 잔인하고 잔인해 보인다. 한편, 예술적 효과는 원작 영웅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일반 스킨이기 때문에 Ironfist 스킨은 정말 가치가 있습니다. 

스사노오

수사누 – 바당

최고의 Badang 스킨의 또 다른 목록은 Susano'o입니다. 이름은 나루토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우치하 가문의 특수술과 비슷하지만 외모와 스킬 자체는 스사노오와 비슷하지 않다.

스사노오는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749개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스킨입니다. 이 피부의 바당 스타일은 일본 패션과 매우 유사하며 머리에 뿔이 있습니다. 한편, 아트 효과를 통해 공포와 블루 아우라를 연출한다.

사자 별자리

충전 ML
레오 - 바당. 출처: Youtube/a2zei.

레오는 바당 조디악 피부 타입입니다. 한정판 스킨이기 때문에 이번 레오 스킨은 조디악 초대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이 스킨의 품질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모습에서 그것은 사자자리 조디악 그 자체, 즉 사자를 묘사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아트 효과에서 아트 1, 아트 2, 베스트 아트는 밝은 보라색입니다.

선의 주먹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Fist of Zen – Badang.

사용 가능한 최신 및 최고의 스킨 목록은 Fist of Zen입니다. Fist of Zen은 2020년 7월에 출시된 Epic Limited의 스킨앤스킨 컬렉션입니다. 스킨이 매우 아름답고 노란색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의 머리에는 구도다마와 같이 6개나 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5의 고통스러운 바당 빌드 아이템 5개

부족 전사

배드 바디 빌드 히어로 버프 모바일 레전드
부족 전사 – Badang. 출처: Youtube/Gaming TS.

부족 전사는 야생 동물의 공격으로부터 마을 사람들을 구하는 영웅으로서 바당의 자부심입니다. Badang Tribal Warrior는 이 전사의 배경 스킨이며 그곳에서 평화의 상징이 됩니다.

바당은 사실 부족문신이 없었지만, 물의 여신 바당을 구했기 때문에 문신의 성질이 드러났다. 그를 무적으로 만든 힘은 실제로 그의 피부로 바당 영웅이 전쟁 중에 실제로 그에게 일어난 일을 설명하게 만들었습니다.

페가수스 세이야

페가수스 세이야 
페가수스 세이야 - 바당. 출처: Youtube/Kadal Gaming.

세인트 세이야의 인터랙티브 스킨처럼 바당도 손에 들고 있는 무기의 모습으로 이렇게 멋진 스킨을 얻게 됩니다. 그러나 주먹은 이 세인트 세이야의 특징이다. 

Pegasus Seiya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으며 나중에 황금 갑옷처럼 보이게 할 것입니다. 이 스킨은 첫 번째 Saint Seiya 이벤트에서 열 번 태워야 했습니다. 금색과 은색 스킨이 있으면 전투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틸암

스틸암
강철팔 – 바당. 출처: Zake 공식 게임.

Badang의 펀치력은 많은 것을 파괴 할 수 있으며 Steel Arm이라는 변형을 제공합니다. 이 스킨은 Starlight 버전이며 Badang은 가슴 중앙에 파란색 머리가 있는 빨간색 갑옷을 입습니다. 

이 힘은 펀치가 강한 변화를 받으면 전투에서 벽을 파괴합니다.

위의 7가지 바당 스킨 중 이미 보유하고 있는 스킨은 무엇인가요? 갖고 싶다면 당연히 충분한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저렴하고 빠른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먹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