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Dissection Here 2022년 Viper Valorant를 위한 5가지 팁

용감한 독사

발로란트 라이엇 게임즈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AIM이 어렵고 제어하기에 충분한 반동이 있는 Counter Strike와 같습니다. 그러나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기술을 가진 Viper Valorant와 같은 기술이 있습니다.

이 Valorant Viper에는 제어 유형이 있으므로 이 Valorant 에이전트는 맵, 템포 및 게임 흐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Viper Valorant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은 리뷰입니다.

용감한 독사

Viper는 Valora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다재다능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기술은 공격 및 방어 작전 모두에 유용합니다. 바이퍼의 첫 번째 능력은 뱀의 물린, 영역 손상 효과를 처리합니다. 두 번째 스킬은 포이즌 클라우드 – 모든 캐릭터의 시야를 제한하는 독구름입니다.

바이퍼의 또 다른 스킬은 독성 화면 – 가시성을 제한하는 장벽입니다. 독사의 구덩이 Viper가 사용하는 궁극기입니다. 매우 유용한 군중 제어 기술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팬텀 발로란트 팁

구역 제어

꽤 많은 연막 스킬을 가지고 있으면 상대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바이퍼 스킬을 사용하면 순식간에 적을 속일 수 있다. 적을 속일 뿐만 아니라 이 독사의 스킬은 상대에게 피해를 주는 독기로 가득 차 있다. Snakes Bite를 활용하여 적군이 친구가 사용할 수 있는 피해를 입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기술을 활용하여 상대방의 HP를 갚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주로 어떤 스팟을 사용하는지 알아낼 수 있어야 합니다. 활용할 수 있도록 분석합니다.

또한 읽기: 가장 스타일리시한 챔버 용맹 요원

궁극기 활용

적을 방해하기 위해 게임 후반에 독사 구덩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에 맞은 상대는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게 됩니다. Spike를 설치하거나 Defuse를 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per Valorant는 수비수를 위해 시간을 벌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매우 유용합니다.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제 사용하는 연기의 두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각 맵은 다른 맵과 다릅니다. 그래서 플레이하는 전장과 맵을 외워야 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아이스박스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연막을 활용하여 공격 및 방어

상대방의 시각을 제한하기 위해 포이즌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 외에도. 이 바이퍼가 내뿜는 연기도 오래갑니다. 상대가 항상 만나는 지역에 포이즌 클라우드를 설치하십시오.

이 기술은 방어 또는 공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창의력을 연마하십시오. 적시에 Poison Cloud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클라우드에 들어간 상대가 있으면 즉시 알 수 있도록 대비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Vandal Ala Pro Player 사용을 위한 8가지 팁

플레이 저장

Valorant 바이퍼가 사용하는 기술은 매우 방어적이므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비적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바이퍼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적합합니다. 바이퍼 용맹을 사용하려면 조심해야 합니다.

상대의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친구와 함께 회전을 조정하세요. 친구와 함께 스킬을 조합하는 것도 프로 선수들이 자주 제안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omen, jett 및 neon과 같은 다른 용감한 에이전트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AIM Valorant A la Pro Player 훈련을 위한 5가지 팁

항상 적의 전략을 관찰하라

Valorant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적의 전략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바이퍼는 적을 속이고 반격하는 데 의존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어 적이 결과 효과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퍼 발로란트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 분석. 연주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어야 합니다. 사용된 이니시에이션은 "독성 여성"인 바이퍼에서 온 것일 뿐만 아니라 좋은 팀의 서포터가 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