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플레이할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5개

PB랭크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좋아합니까? 그렇다면 2022년 6월에 플레이할 최고의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항상 게임 커뮤니티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AAA 타이틀은 싱글 플레이어 내러티브가 아닌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초기 출시 후 몇 년 동안 플레이어가 다시 방문하도록 하는 서비스로 전환됩니다.

이 목록에 포함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중 일부입니다. 그들은 한동안 주변에 있었고 팬 기반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친구들과 게임을 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다중 레이어 또는 협동 게임은 환상적입니다.

2022년 6월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목록

로켓 리그

멀티플레이어
RL

로켓 리그 축구이지만 자동차와 함께합니다. 이 게임은 2015년에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로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Psyonix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이 게임은 축구의 핵심 개념을 취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확장합니다. 이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cket League의 게임 플레이 루프는 플레이어가 주어진 로켓 구동 자동차만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네트에 거대한 공을 떨어뜨려야 하는 경기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마스터하기 어렵지만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배우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만큼 인내심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줍니다. 매치는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균등하게 나누어 구성될 수 있으며, 매치메이킹 시스템은 1v1도 허용합니다.

Rocket League는 플레이어가 잘하고 싶어하는 게임 중 하나일 뿐입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기술과 트릭의 상한선은 게임에 깊이를 더하고 오늘날의 심각한 AAA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좋은 시간이 됩니다.

도둑의 바다

멀티플레이어

전설적인 비디오 게임 개발사인 Rare가 라이브 서비스 타이틀을 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모두가 선상에서 노래를 부르며 지평선으로 떠내려갈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Sea of ​​이러한해적의 삶에서 끔찍한 순간을 가져오고 믿을 수 없을만큼 재미있는 멀티 플레이어 경험에 재미와 기이함을 혼합하여 추가합니다. Sea of ​​공해에서 삶의 안팎으로 내려가는 환상적인 해적 경험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선박의 경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Sea of ​​Thieves는 플레이어에게 환상적인 커뮤니티와 함께 ​​광범위한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통해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무제한의 자유를 제공함으로써 이를 확장합니다.

플레이어는 외딴 섬을 탐험하고, 보물을 찾고, 18세기 무기로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이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경험에는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Sea of ​​Thieves는 한동안 출시되었으며 Rare는 모든 측면에서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Sea of ​​Thieves는 훨씬 길들여진 방식이지만 해적의 환상을 이루고자 하는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입니다.

철권 7

멀티플레이어
철권

이 다음 항목은 틀림없이 최고의 격투 게임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철권 7 프랜차이즈에 대한 모든 좋은 점을 가져오고 중간에 있는 이상한 단계를 버리고 걸작에 불과한 격투 게임으로 모든 것을 엮습니다.

캐릭터의 수는 장르의 다른 격투 게임에 필적하며 한 사람이 해낼 수 있는 콤보는 정말 놀랍습니다.

게임의 주요 측면 중 하나 철권 표시되는 각 문자를 다른 문자와 균형을 이루고 평행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도 시도한 적이 없는 캐릭터에 도전할 수 있으며 기본 사항을 알고 있는 한 상대를 완전히 파괴할 수 있습니다.

철권 7에는 OG 출연진과 새로 추가된 출연진이 있습니다. 미시마 히야치, 카즈야, 킹, 폴 등의 캐릭터. 이 이름만으로도 철권 팬들은 소름이 돋을 것입니다.

스플릿게이트

멀티플레이어
스플릿게이트

Splitgate의 개발자는 "Portal과 Halo를 결합하면 어떻게 될까요?"라는 직접적인 질문을 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놀랍게도 정말 잘 작동했습니다. 이러한 개념은 전혀 새롭지 않지만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에 통합되었을 때 그 범위는 모든 예상을 깨뜨립니다.

Splitgate는 Portal 게임에서 포털 기술을 가져와 Halo의 빠르게 진행되는 슈팅 메커니즘과 결합합니다. 1047 Games는 Halo Infinite의 과대 광고를 활용하여 통로 양쪽의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게임을 제공했습니다.

Splitgate는 언뜻 보기에 비교적 쉬운 게임이지만 승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너무 많습니다.

포털 기술을 통해 플레이어는 맵 전체에서 자신의 관점을 만들 수 있으며 이는 포털을 통해 사람을 쏘는 데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2021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재미있는 추천 상품

포르자 호라이즌 5

이 목록의 마지막 항목은 틀림없이 아케이드 레이싱의 정점입니다. EA와 Need for Speed ​​게임이 레이싱 장르에 잠긴 독점은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장르의 팬들은 최첨단 아케이드 레이싱 시뮬레이션에 완전히 실망했습니다. Forza 시리즈는 한동안 존재했지만 지난 10년 동안 인기를 얻었으며 이제 미래의 아케이드 레이싱 시뮬레이션을 위한 길을 닦고 있습니다.

Forza Horizon 5는 이번에는 멕시코를 배경으로 하며 팀은 세계를 창조하는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각 로케일/생물 군계는 고유하게 다르게 느껴지며 다양한 풍미가 있습니다. 자동차는 실제 세계와 같은 느낌을 주며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놀랍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7개

Horizon 5의 오픈 월드는 방대합니다. 탐험할 것이 너무 많고 솔직히 값비싼 장난감 트랙을 운전하면서 멕시코에서 큰 휴가를 보내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