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2021년 Valorant에서 달성해야 할 플레이어 위시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위시리스트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발로란트 2021년.

Valorant의 첫해는 모든 면에서 성공적이었습니다. 출시에 대한 Riot Games의 접근 방식과 플레이어와의 빈번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는 게임이 강력한 출시를 거쳤을 뿐만 아니라 연중 계속해서 성장하고 플레이어를 참여시킨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요원과 새로운 맵, 새로운 배틀패스와 스킨의 출시를 보았습니다. Valorant에 대해 무엇을 더 원할 수 있습니까? 용감한 플레이어의 위시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1년 Valorant에서 달성해야 할 플레이어 위시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시리스트

반응성 에이전트

현재 Valorant 에이전트는 거의 모든 공격 또는 방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에서 사용하거나 포인트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장비합니다. 플레이어는 재수행 능력을 가진 더 많은 요원을 보고 싶어 합니다. 기술을 비활성화/방해할 수 있는 요원 해커나 적의 능력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할 수 있는 요원을 보호하십시오. Valorant의 전투를 다양화하고 고유한 방식으로 팀워크를 장려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힐러 건

그의 강력한 치료사로 인해 Sage는 모든 진지한 Valorant 라운드에서 실질적으로 중요한 선택입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에게 보조 무기를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면 일회성 50HP 각성제 주사로 더 다양한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Sage는 여전히 치료자의 선택이 될 수 있지만 사람들에게 게임 내 재미를 위해 조금 더 흔들릴 수 있는 여지를 제공합니다.

저렴한 스킨 번들

Valorant가 결국 스킨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스킨은 게임을 사랑하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해 좋아하는 것에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Valorant가 제공하는 첫 번째 무기 스킨은 약간 비쌉니다. 제가 게임 디자이너는 아니지만 예산이 적은 Valorant 팬이 정말 안 좋은 거래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Riot Games는 이러한 고가의 스킨과 함께 더 저렴한 옵션을 제시해야 합니다.

새 폴더

Icebox는 우리에게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 미학을 제공하면서 상황을 뒤흔들었습니다. 나는 Valorant의 지식을 확장하고 좁은 공간과 열린 공간 사이의 대조와 수직성 측면에서 계속 추진하는 더 많은 지도가 게임에 통합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새 모드

저는 테마 모드의 팬입니다. Spike Rush를 사용하면 플레이할 시간이 많지 않을 때 게임을 할 수 있으며 가끔은 재미를 느끼고 매일 계속 작동하는 두뇌를 새로 고치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개발팀이 우리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화염 방사기와 유탄 발사기, 신!

더 많은 폭발물을 주면 행복한 선수가 될 것입니다. 많은 동료들이 종종 창 무기에 대해 농담을 하지만 저는 좀 더 간단한 것을 보고 싶었습니다. 문자 그대로 BANG!으로 상대를 죽일 수 있는 유탄 발사기.

또한 읽으십시오: Meta Valorant : 프로 선수처럼 팀 조합을 선택하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e스포츠

Riot Games는 e스포츠 분야에서 강력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League of Legends는 업계에서 거대한 발자취를 가지고 있습니다. 챔피언스 투어가 실제로 Valorant 이동의 경쟁 구도를 설정하는 방법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많은 잠재력이 있으며 2021년까지 (문자 그대로 그리고 비유적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됩니다.

이것이 이 기사에서 요약한 Valorant 플레이어의 위시리스트입니다. Vicigers는 향후 Valorant에 대한 위시리스트가 있습니까? 공식 Valorant 웹 사이트에서 직접 위시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무엇이든 물어보고 Valorant에 대한 위시리스트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원하는 위시리스트를 기꺼이 읽을 것입니다. 흥미로운 경우 개발자가 원하는 위시리스트를 부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또한 읽으십시오: Sova Valorant: Sova Valoran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