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하부 레일에 대해 알아야 할 2가지 사항

하부 레일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중요한 항목 중 하나에 대해 설명합니다.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이동하는 또는 여기 PUBG! 즉 하부 레일!!! 궁금하지? 어서 해봐요! 우리는 정보를 본다!

하부 레일, 무기 안정제 아이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말합니다. 계략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또는 PUBG가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장르 배틀 로얄 세계 1위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놀고 있습니다. 계략 이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러나 플레이할 때 계략 이 PUBG라는 단어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낮은 레일? 

일부 평신도 또는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계략 이것은 그것이 무엇인지 혼란스러울 수밖에 없다. 하부 레일. 지금, 이 기회에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논의 할 것입니다 하부 레일, 어떤 기능을 위해 하부 레일, 그리고 그것을 얻는 방법.

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부 레일 이것? 아래 설명을 확인하세요, 예!

저게 뭐야 하부 레일?

하부 레일 그 자체가 하나이다 항목 부분의 첨부 파일 또는 사용할 무기의 바닥에 부착된 장신구.

낮추다 레일 자체는 그립, 그립 중 하나이다 첨부 파일 자주 사용되며 주요 무기와 짝을 이룰만큼 중요하게 간주됩니다. 플레이어. 꽉 붙잡음 여기에는 하나의 유형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이 있습니다.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립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또는 일반적으로 부르는 게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계략 배그.

  • 수직 포어그립
수직 포어그립 하부 레일

수직 포어그립 ~이다 중 하나 그립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또는 PUBG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직 포어그립 이것은 감소시키기 위해 무기에 효과를 주는 역할을 합니다. 움찔하다 사용중인 무기에 수직으로. 

수직 그립 이 하나 그립 수비를 할 때 사용하기에 적합하거나 방어 그리고 범위 로드아웃, 왜 그런 겁니까? 물론이라면 플레이어 확실히 그렇게 연주 플레이어 다음을 수행하여 더 자주 적을 쏘십시오. 수도꼭지

  • 각진 포어프립
각진 Foregrip 하부 레일

각진 포어그립 이것은 근접 전투에서 사용하는 경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수직 포어그립, 각진 포어그립 이것은 또한 무기에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줄이다 움찔하다 수평으로 반동 패턴 20%의. 

사용하여 각진 포어그립 이것은 촬영에서 더 안정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버스트 모드 ...도 아니다 완전 자동. 적과 싸우면 적이 옆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각진 포어그립 또한 ADS를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 무기에 사용하므로 근접전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 하프 그립
하프 그립 하부 레일

다른 수직 포어그립 그리고 각진 포그립, 첨부 파일 이것은 PUBG 중에 나타납니다. 패치 12 그리고 PUBG 모바일 패치 0.7.0 동반 첨부 파일 함께하는 다른 사람들 라이트 그립 그리고 엄지 그립.

하프 그립 이것은 약간 줄이기 위해 작동합니다 움찔하다 사용하는 무기에 수평 및 수직으로. 그 외에도, 하프 그립 줄이는 역할을 한다 반동 회복 시간

그러나 비교적 좋은 기능으로, 하프 그립 이로 인해 무기의 안정성을 희생하거나 무기 안정성 나중에 파라를 만들 것입니다 플레이어 촬영할 때 균형을 잃습니다. 

얻는 방법 하단 그립 부착 이것?

포친키 로어레일

받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부 레일 부착물 이것.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예! 

얻으려면 첨부 파일 이것은 그립, 당신은 하나에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폴더 이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게임에 있습니다. 폴더 일반적으로 다양한 부착물 포친키에 있습니다.

포친키 자체도 에란겔 지역의 중심 지역 중 하나입니다. 위치는 중간에 있어요 폴더 이것은 파라를 만든다 플레이어 다양한 물품을 찾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 

Pochinki에서는 여러 가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 처럼 수직 포어그립, 각진 앞다리, 하프 그립, 다른 사람.

이미 알고 있는 곳이라면 첨부 파일 이게 얼마인지 꼭 찾아보세요 예! 무기가 만들어내는 성능을 극대화하는 것 외에도, 사용하는 무기를 더욱 완성도 있게 꾸미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읽기: 잊혀지기 쉬운 연막탄의 놀라운 기능 4가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