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정말 이상한 레지던트 이블의 적 - 1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는 특히 이 시리즈가 유명한 게임과 영화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Resident Evil은 좀비로 가득 찬 Raccoon City를 소개했습니다. 그런데 여기까지 오면 등장하는 적들이 점점 다양해진다. 우리는 심지어 Mr. X와 네메시스.

적 중 일부는 또한 바이러스가 일반 동물을 거대한 악어로 바꾸는 매우 소름 끼치게 보이며 Raccoon City의 하수구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이 몬스터들 중에서 팬들이 가장 이상하게 여기는 적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1 – 라몬 살라자르(레지던트 이블 4)

레지던트 이블 4가 계략 팬 좋아하는. 하지만 계략 이로 인해 가장 이상하고 추악한 주요 적들이 생깁니다. 정말, 안녕. 그들 중 하나는 라몬 살라자르, s불쾌한 성격과 더 불쾌한 목소리를 가진 이상한 남자 소년.

육체적으로 Salazar의 몸은 매우 작습니다. 가장 짜증나는 것은 끔찍한 소리입니다. 라몬은 유럽의 오지를 다스리는 왕족 출신의 귀족이다. 그가 코를 드러냈을 때 적지 않은 사람들은 라몬 살라자르가 평행 세계에서 길을 잃은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의 무서운 버전이라고 의심했습니다.

이 사람은 겉모습은 아주 늙어보이고, 몸은 어린애인데도 겨우 스무 살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라 좀 이상했다. 그 외에도 그는 매우 이상한 생물로 변할 수 있으며 짜증나는 보스가됩니다. 하지만 좋든 싫든 플레이어는 살라자르와 대결해야 합니다. 게임-그의.

#2 – 제임스 마커스(레지던트 이블 0)

생물 학자이자 바이러스 학자는 다름 아닌 Resident Evil 0의 주요 적대자입니다. James는 Edward Ahford 및 Oswell E. Spencer와 함께 군사 무기로 사용할 수 있고 다음 세계 대전에서 유용한 바이러스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어두운 작전은 Umbrella Corporation이라는 이름으로 제약 부문에 종사하는 회사로 가장하여 위장됩니다. 결국 이 수치는 T-바이러스의 초기 단계를 찾아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그는 두 명의 Umbrella 특수 요원 인 William Birkin과 Albert Wesker에게 그를 끝내라고 명령 한 Spencer에게 배신당했습니다. 그러나 James는 아직 실제로 죽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녀는 리치 여왕으로 오랫동안 해왔던 금지된 실험 덕분에 되살아났다.

Rebecca Chambers와 Billy Coen, 두 주인공 RE 0, 약점을 밝히고 James를 단번에 파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James가 조직한 원대한 계획이 시간을 카운트다운하고 있습니다. 그 뒤를 이은 사건은 라쿤 시티의 파괴와 엄브렐러의 명성의 붕괴였다. James의 복수는 Oswell Spencer가 공식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지명 수배된 범죄자가 되었을 때 더욱 완벽해졌습니다.

#3 – 질 발렌타인(레지던트 이블 5)

질 발렌타인은 크리스 레드필드가 STARS 멤버로 있을 때 파트너이자 절친한 친구였으며, 2006년 스펜서를 체포하려던 중 스펜서 소유의 저택에서 일어난 사건으로 실종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웨스커에게 죽을 뻔한 크리스를 구하려다 웨스커와 함께 창문에서 심연으로 던져졌다.
2009년 Chris는 마침내 그녀를 다시 만났지만 '세뇌된' 상태였습니다. 그녀의 정체가 밝혀지기 전에 Jill은 검은 가운과 마스크를 쓰고 있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행동한다 경호원 Irving은 아프리카에서 BOW를 판매하는 동안. 이야기의 끝에서 Chris는 Wesker가 가슴에 넣은 컨트롤러를 제거하여 기억을 복원하고 그를 풀어줍니다.

#4 – 박사 살바도르 / 전기톱 맨

더 이상 줄 것이 없다 공황 발작 전기톱 소리보다. Chainsaw Man은 한 번의 공격으로 살인과 함께 공포의 감각을 제공합니다. 그가 가는 곳마다 레온 S. 케네디를 쫓을 것이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당신은 "오 하느님, 구스티.. 오 하느님, 오 마이 갓"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니 준비하세요 스포츠 마음.

#5 – 윌리엄 버킨(레지던트 이블 2)

운명이 비극적이고 깊은 적에 대해 이야기 레지던트 이블 유니버스, 그 캐릭터는 William Birkin입니다. 엄청나게 무서운 형태로 변한 엄브렐라에 남다른 공헌을 한 천재 바이러스학자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이 과학자는 죽은 세포를 활성화하고 사용자에게 초능력을 줄 수 있는 바이러스인 골고다 바이러스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눈부신 발전을 보여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탐욕스러운 회사는 여전히 그에게 더 높은 자리를 주지 않는다.

Will은 자신의 연구 결과를 미군에 넘기기로 결정합니다. 조건, 그들은 가족의 안전을 보장해야 합니다. 불행하게도 엄브렐라의 특수 부대가 먼저 와서 그의 명작을 훔쳐갔다. 윌리엄은 총에 맞아 죽었다.

치명상을 입은 Will은 G-Virus 샘플을 섭취합니다. 이 혈청은 그에게 초능력을 주지만 괴물의 형태입니다. 이 괴물은 레지던트 이블 2의 최종 보스가 될 때까지 조금씩 변신을 계속합니다.

그의 아내 아네트 버킨도 남편의 노고를 지키다 목숨을 잃었다. 운 좋게 살아남아 지금까지 강인한 여성으로 성장한 Sherry가 남았습니다.

지금,, 그것은 다섯 가지 주요 적이었습니다. 계략 이상하고 무서운 형태의 최초의 레지던트 이블, 네. 일곱 번째로 이상한 두 번째 적을 기다리십시오. 부분 2차와 부분 3 온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