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et League-Part 2의 베스트 11 휠

7. 인피니엄 휠

2018년 2월 7일에 출시된 인피니엄 휠은 플레이어의 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커스터마이징하는 데 사용되는 수집형 아이템으로, 시원한. Infinium Wheel은 Victory Crate에 도입된 이국적인 희귀도로 분류됩니다. 하지만 보도에 따르면 크레이트는 오랫동안 사용되지 않았으며 이제 설계도에서 인피니엄 휠을 얻을 수 있습니다. Infinium Wheel은 플레이어 간에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가 여전히 현재에 갇혀 있는 미래에서 Rocket League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Infinium Wheel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미래 지향적인 바퀴는 네온 색상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스킨과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8. 파이로 휠

Draco Wheel 외에도 불타는 효과가 있는 또 다른 휠은 Pyrrho입니다. Draco와 마찬가지로 이 휠은 주황색/빨간색 테마 자동차를 매우 잘 보완하며 불 효과는 좋아하지만 드래곤 테마 휠은 원하지 않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플레이어가 가장 맹렬한 공격을 방어하면서 왼쪽과 오른쪽으로 골을 넣기 시작하면 플레이어 분대는 자신이 누구와 플레이하고 있는지 의문을 갖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불씨와 불의 요소로 플레이어의 차를 장식하면 상대방이 누구를 조심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Pyrrho는 플레이어 설정에서 가능한 진한 빨간색과 주황색 테마로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9. 원자로 바퀴

Reactors가 2015년에 데뷔한 지 몇 년이 넘었습니다. 계략, 나중에 많은 멋진 휠에도 불구하고 Reactors는 여전히 가장 잘 보이는 휠 중 하나입니다. 계략. 공상 과학 화장품의 팬이라면 매끄러운 애니메이션 덕분에 Reactor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닐라 버전이 가장 좋지만 사전 설정이 특정 테마에 초점을 맞춘 경우 페인트 변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플래시

예를 들어 마블 팬들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계략 이 시점에서 DC 팬들은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배트모빌 자동차 외에도 화장품 DC 테마 및 Flash 휠은 시장에서 가장 좋은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LC) 코스메틱 중 하나입니다. 계략.

플래시를 아시나요? 그것 알잖아, 아주 빨리 달리는 남자로 The Flash라는 영화에서 연기하는 캐릭터. 플래시 자체는 번개 별칭을 의미합니다. 번개, 이 사람의 달리기 속도는 번개처럼 빠르다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번개 기호는 이 남자의 가슴과 플래시의 타이어 바퀴에 모두 나타납니다. 계략 로켓 리그.

11. 좀비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플레이어는 Zomba 휠을 둘러싼 이 열풍, 구체적으로 알고 있을 것입니다. 가장 비싼 휠 중 하나였으며 그 이후에도 여전히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휠 중 하나입니다. 변덕스러운 스킨의 팬이라면 바닐라 Zomba가 아주 좋고 눈에 띄는 효과가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상대를 이기는 것은 플레이어의 승리를 보장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Zomba Wheel로 상대방에게 최면을 걸고 마침내 플레이어가 득점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Zomba Wheel은 실제로 경기에 집중하는 대신 휠에 계속 집중할 수 있는 유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제공합니다. 휠의 넓은 색상 팔레트는 모든 색상 테마에 대한 Zomba 휠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원한, 오른쪽?

지금, 계략 이 2015 릴리스는 확실히 Android 및 iOS 플랫폼에 제공될 것입니다. 이것은 개발자가 발표했습니다. 계략 이 공식 사이트의 발표에서 Psyonix 로켓 리그. 이전에는 Rocket League가 다양한 플랫폼에 있었습니다. Steam을 통해 PC에서 사용 가능, 다음에서 사용 가능 플랫폼 PC, PS4, PS5,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하지만 보도에 따르면 현재 PC 게임 Rocket League는 2019년에 Epic Games Store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글쎄, 그것은 여섯이었다 바퀴 Rocket League에서 1위, huh. 7시를 기다려 바퀴 다음 편 2부. 이전에도 잊지마시고 놓치지마시고 항상 받아가세요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