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OB34의 Homer FF 캐릭터 콤보, 미친 듯이!

홈 ff

이 기사에서는 OB34 업데이트에서 당신을 더욱 미치게 만들 Homer FF 캐릭터 콤보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러니 형제를 놓치지 마세요!

호머는 추가되는 최신 캐릭터입니다. 프리파이어 OB34에서. 그의 기술은 독특하고 강력하며 적에게 피해를 주고 속도를 늦추는 드론을 소환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4 업데이트에서 5개의 호머 FF 캐릭터 콤보를 보여줍니다.

호머 FF OB34 캐릭터 콤보 목록

Homer는 30 세라고 알려진 Free Fire의 최신 캐릭터입니다. 그 자신은 살인자이지만 첨단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Homer 자신의 캐릭터는 Senses Shockwave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머는 이 스킬로 근거리의 적을 잡아 타격할 수 있는 드론을 띄울 수 있다.

하야토

FF 호머 캐릭터
하야토

첫 번째 Homer FF 캐릭터 콤보는 Hayato입니다. 드론은 장거리 기능인 것처럼 보이지만 느린 것이 큰 이점입니다.

이 스킬은 범위 내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와 발사 속도를 감소시켜 플레이어가 근거리에서 피해를 줄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런 시나리오에서 Hayato Firebrand의 능력은 완벽했습니다.

첫 번째 구성 요소는 갑옷 침투를 증가시켜 사용자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두 번째 구성 요소는 사용자에게 감소된 피해를 제공합니다. 이 두 효과는 모두 HP를 기반으로 확장되며 양측이 서로를 쏘는 근접 전투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조타

FF 호머 캐릭터
조타

근접 결투를 노리는 조타는 전투 중에 HP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클러치" 캐릭터입니다.

무기 사용 시 적을 타격하면 일정 HP가 회복되며, 적을 쓰러뜨리면 최대 HP의 20%를 회복한다. Jota는 Homer FF 캐릭터의 매우 치명적인 콤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거의 쓸모가 없었으며 소총에만 적용됩니다. 그러나 Garena는 플레이어가 불만을 제기한 후 유용한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Jota의 캐릭터는 팀의 리더가 될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 캐릭터는 HP를 되찾을 수 있는 Sustained Raids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죽지 않습니다.

또한 Jota는 매우 큰 손상을 입히는 SMG 및 Shotgun 무기를 사용합니다. 이 캐릭터는 몇 번의 타격만으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킬 발동에 필요한 스킬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엘리트 모코

FF 호머 캐릭터
모코

엘리트 모코 5초 동안 총에 맞은 적에게 표식을 남길 수 있습니다. 더 오래 움직일수록 지속 시간을 6.5로 늘립니다. 이 추적을 통해 플레이어는 Homer의 드론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co는 능력이 너무 좋아서 Free Fire의 모든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됩니다. 적의 위치를 아는 것은 그들에게 많은 전략적 이점을 제공하고 그들이 탈출하는 것을 방지할 것입니다. 이것은 적이 그룹으로 이동하는 팀 플레이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시로

FF 호머 캐릭터
시로

능력 시로 총을 쏘는 플레이어를 추적하고 그들에 대한 첫 번째 타격에 대해 갑옷 관통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추적 부분은 가까이에서 약간 쓸모가 없지만 AP 보너스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능력과 함께 사용하면 산탄총이나 DMR로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총에 맞았을 때 추적을 따라가면 드론을 쉽게 놓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가 무시되기 때문에 MP40 또는 P90과 같은 "스팸" 무기에 Shirou의 기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더 이상 이 캐릭터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먼저 적중해야 하는 스킬이 있는 캐릭터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물론 나중에 경쟁할 때 Shirou가 주는 힘을 느낄 것입니다.

이 기능의 힘은 매우 보람이 있다고 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신중하게 시도하십시오. 적군이 나중에 우리를 쏘면 방어구 관통력을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를 쏘는 적은 그가 어디에 있는지 볼 수있는 비전을 얻을 것입니다.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지만 이와 같은 것은 실제로 우리가 사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이 갑옷의 관통력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그러니 우리의 위치를 확인한 후 우리를 공격하는 적의 미사일은 이 힘을 발산하기 위해 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5 시즌 27의 고통스러운 루케타 FF 캐릭터 콤보

루케타

FF 호머 캐릭터
루케타

다음 Homer FF 캐릭터 콤보는 Luqueta입니다. Luqueta의 킬은 킬을 얻을 때마다 최대 HP를 최대 5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 전체 카운트를 얻으려면 2킬만 필요합니다. 2 킬을 얻는 것이 어려운 요구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BR 모드에서 꽤 좋습니다. 최대 HP 풀이 높을수록 적을 더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가 가진 가능성은 여전히 유출된 버전인 Goleada입니다. 이 무료 luqueta 스킬은 물론 적을 죽일 수 있다면 최대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와 같은 것은 Rush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하고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러싱을 위한 최고의 조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콤보

따라서 Luqueta에서 무료 파이어 게임을 죽일 때마다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최대 HP도 얻습니다. 물론 무료 Luquet 기술은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처럼 Rush 플레이어가 되면 게임에서 HP가 더 치명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