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x 고젝 콜라보 이벤트, 오졸 스킨 증정!

PUBG x 고젝

Krafton은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이제 멋진 스킨을 많이 제공하는 또 다른 PUBG x Gojek 협업 이벤트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오졸 스킨입니다.

배그 x Gojek Indonesia는 2022년 5월 17일 화요일에 화려한 협업을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두 강대국 간의 협력은 사용자 증가와 인기 측면 모두에서 강력한 성장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GOJEK이 동남아시아의 선도적인 "주문형" 플랫폼인 PUBG Mobile 플레이어는 #PUBGJEK 캠페인 이벤트를 위한 영구 독점 아이템과 PUBG x Gojek 앱에서 오프라인 및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여러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받게 됩니다.

PUBG Mobile과 GOJEK의 협업은 GOJEK을 비롯한 인도네시아 발전에 참여한 인도네시아 어린이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표시이기도 합니다.

PUBG 모바일 인도네시아 제품 매니저 Elvarica Noviyaanti도 이 특별한 협업을 환영하며 PUBGM 인도네시아가 이 협업을 시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PUBG x Gojek 2022 이벤트

PUBG x 고젝
오졸

PUBG x Gojek Indonesia 협력의 큰 이름은 국내 수영장 산업 발전에 대한 감사의 한 형태입니다.

PUBGJEK 5-Star Hero를 테마로 PUBG Mobile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 형태의 협업은 커뮤니티 영웅이 된 GOJEK 파트너에 대한 감사의 형태입니다.

GOJEK의 브랜드 마케팅 책임자인 Rama Ishwara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긍정적인 활용을 지속하고 있는 국내 게임 산업에 대한 GOJEK의 감사와 지원의 형태로 진행되었다고 강조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특히 모바일 게임 및 기타 장치 분야에서 세계 도박 산업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입니다.

인도네시아는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필리핀과 함께 게임 시장이 가장 큰 동남아 6개국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Rama는 또한 GOJEK이 게임 산업과 같은 창의적인 경제 부문의 개발을 포함하여 인도네시아에서 혁신을 계속하고 있으며 동일한 목표를 가진 모든 브랜드 또는 회사와의 협력을 항상 환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Rama는 또한 이 협력이 인도네시아 게임 산업의 성장과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게임 시장을 가진 국가로서의 인도네시아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기를 희망합니다.

PUBG Mobile x GOJEK Indonesia 콜라보레이션은 PUBG Mobile 게임 내 스킨 형태의 독점 아이템, 특히 의상, 오토바이, 헬멧, 스프레이 그래피티, 프로필 배너, 지역 선물에서 PUBG x GOJEK 특별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을 다룹니다.

독점적이고 영구적인 아이템을 얻으려면 PUBG Mobile 플레이어는 개인 또는 팀 미션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수행해야 할 임무는 PUBG Mobile 게임을 배포하는 GOJEK 엔진을 구동하는 것입니다.

PUBGM을 플레이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GoCar, GoRide 및 GoFood 주문과 같은 다양한 인도네시아 GOJEK 기능을 사용하여 독점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독점 스킨을 얻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GOJEK 인도네시아 서비스 바우처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Ojol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

PUBG x 고젝
스킨

플레이어는 Gojek 및 PUBG Mobile 애플리케이션에서 오프라인 및 온라인으로 만들어진 여러 흥미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의 흥미로운 특징은 독점적인 Gojek 테마 아이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즉 Gojek 또는 ojol 옷 세트.

전용 의상 세트를 얻으려면 "고젝 어드벤처"라는 이벤트만 플레이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평소처럼 좋아하는 자동차로 PUBG Mobile을 플레이하고 카드 놀이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플레이어가 1억 km 마일스톤에 도달하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영구적인 Gojek 의류 세트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이정표는 인도네시아의 모든 서버 플레이어가 동시에 달성할 수 있도록 함께 계산됩니다.

공식적으로 이 상품은 2022년 5월 17일부터 6월 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클래식 모드에서 20경기를 플레이한 플레이어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 외에도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형태의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낙서 바이커,
  • 별 5개 사이클 선수,
  • 상자 배송 쿠폰,
  • 헬마 고젝(5일),
  • GoFood/Gojek 바우처.
또한 읽으십시오: 조정, PUBG 모바일의 브론즈 티어는 이제 3레벨만 가능합니다.

요령은 플레이어가 20km 거리에서만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Gojek 퀴즈 컬렉션을 완성하려면 Gojek 오토바이 사다리도 소유해야 합니다. 해당 스킨은 2022년 6월 8일까지 매장에 있으며 10 UC부터 가격으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PUBG Mobile을 플레이하고 좋아하는 자동차와 카드 놀이를 하고 영구적인 오토바이 저지를 무료로 얻으면 됩니다.

스킨을 얻는 방법 PUBG Mobile의 Gojek 글래스 스킨은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됩니다. 클래식 모드를 20번 플레이하면 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2022년 6월 6일 이전에 '고젝 어드벤처'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입장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Gojek 재킷과 고글 외에도 플레이어는 2022년 6월 10일까지 Gojek 오토바이 스킨과 헬멧을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10 UC부터 시작합니다.

완료되더라도 Gojek 사용자는 여전히 두 개의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2년 6월 7일까지 GoRide 및 GoFood 거래를 하면 무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필리핀 팀, VCG PUBGM 레이디스 챔피언십 x 로지텍 G 시즌 2 우승

친구 여러분, 이 콜라보레이션의 흥미로운 이벤트를 잊지 마세요.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초대하여 2022년 5월 17일부터 6월 8일까지 #PUBGJEK 캠페인에서 이 독점적인 아이템을 영구적으로 얻으십시오. 인도네시아와 GOJEK 인도네시아에서 게임 산업의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