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오르고폴 에란겔 PUBG 모바일 치킨 디너 팁

게오르고폴에서의 치킨 디너 팁

게오르고폴 에란겔 치킨 디너 꿀팁 게임 플레이에서 해당 지역에서 경쟁할 때 영토를 지배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펍지 모바일.

Georgopol은 Erangel지도의 상징적 인 장소 중 하나입니다. 에란겔 맵 자체는 PUBG 모바일 게임의 클래식 맵입니다. 그래서 지도에서 치킨 디너 팁을 알아야 합니다.

지도의 면적은 8 x 8km입니다. 기존 6개의 클래식 맵 중 가장 넓은 맵입니다. 즉, Miramar, Sanhok, Vikendi, Karakin 및 Livik입니다.

맵 에란겔과 맵 미라마는 배틀로얄 게임에서 가장 큰 맵입니다. 따라서 두 지도 모두에 상징적인 장소가 있습니다.

기존 타워로 유명한 Mylta Power와 마찬가지로 전리품이 가득한 도시로 아이콘이있는 Pochinki와 무수한 컨테이너가있는 지역으로 알려진 Georgopol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심각한 손상을 입은 PUBG 2021의 5가지 고통스러운 무기,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대 팀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당연히 해당 맵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목표는 상대방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취할 조치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Georgopol에서 이러한 치킨 디너 팁이 필요하므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배틀로얄 장르의 이 게임에서 치킨을 먹을지 말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게임의 Georgopol Erangan에서 치킨 디너를 위한 팁은 무엇입니까? 이번에는 게임을 하면서 더 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게오르고폴 에란겔 PUBG 모바일 치킨 디너 팁

Map Erangel은 게임의 첫 번째입니다. 그러나 지도의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인 게오르고폴에서 적을 상대할 때 승리하려면 치킨 디너 팁이 필요합니다.

에란겔 지도의 북서쪽에 있는 게오르고폴은 대륙의 존재감이 가득하다. Georgopol에 도착하면 많은 컨테이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에란겔 외부의 물품이 들어오는 항구라고 한다. 나중에 에란겔 외부에서 온 여러 상품을 정박하는 선박이 있을 것입니다.

이 위치는 종종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만나고 촬영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또한 컨테이너 또는 그 위에서 플레이하고 약탈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장소는 종종 엔드 존의 위치이기도 합니다. PUBG Mobile의 전투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여러분도 그 지역에서 상대와 맞서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높은 데미지를 가진 최고의 PUBG 모바일 SMG 5개, 알고 계십니까? 

따라서 PUBG Mobile 게임에서 게임을 극대화하려면 Georgopol Erangel PUBG Mobile에서 치킨 디너 팁이 필요합니다.

게오르고폴 에란겔 PUBG Mobile에서 치킨 디너 팁을 알면 아직 모르는 플레이어에 비해 최소한 몇 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Georgopo l에 상륙했습니다. 그 이유는 이곳이 PUBG Mobile 에란겔 맵의 최외곽에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 후반이나 엔드존이 그 자리에 없다면 게오르고폴은 분명 선수들이 야영을 하기에 적합한 장소일 것이다.

자, 여러분도 이 단계에서 이겨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 내에서 엔드존 영역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촬영할 때 흔들리지 않도록 PUBG를 설정하는 방법

그러나 Georgopol에서 적을 상대할 때 승리하려면 그곳에서 닭이 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시도해 볼 수 있는 게오르고폴 치킨 디너 팁을 소개한다. 해당 위치에서 치킨 디너 팁을 알 수 있도록 완료될 때까지 이 기사를 시청하십시오.

아파트를 장악하라

그 곳에서의 치킨 디너를 위한 첫 번째 팁은 게오르고폴의 아파트를 장악하는 것입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더 넓은 시야를 볼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가 많은 이 지역에는 마스터해야 할 주택이나 아파트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상대방을 겨냥하기 위해 아파트에 앉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장소의 컨테이너 영역 주위에 걸려있는 것들.

우선, 범위가 큰 다음 무기가 완성되어야 합니다. 아파트 지역에 있을 때 매우 안전하게 상대방을 즉시 조준할 수 있습니다.

타워로 이동

Gerogopol에서의 치킨 디너 팁

두 번째 치킨 디너 팁은 타워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것입니다. 탑 꼭대기로 올라가 위에서 적을 조준할 수 있습니다.

탑 꼭대기에서 그 장소의 다양한 지역을 넓게 볼 수 있습니다. 타워 꼭대기에 오르는 것은 Georgopol에서 치킨 디너 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탑 꼭대기에 오르기 전에 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즉, 가지고 있는 무기에 넓은 조준경을 장착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위에서 적을 조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위치는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개방적입니다. 상대적으로 개방된 타워에 있는 동안 적에 의해 게임에서 제거될 수도 있습니다.

컨테이너 구역에서 전투

게오르고폴에서의 치킨 디너 팁

다음 치킨 디너 팁은 컨테이너 지역에서 싸우는 것입니다. 적들을 완전히 제거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면 적과의 근접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타워와 아파트를 통해.

해당 지역의 적을 상대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비결은 컨테이너 상자를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해당 지역의 작은 컨테이너 틈새를 통해 적에게 접근합니다.

그래야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단, 빠른 연주 스타일을 적용합니다.

2개 그룹 분할

다음으로 팀을 2개로 나누어 게오르고폴에서 치킨 디너 팁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프로 대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비교적 쉽습니다. 왜냐하면, 팀을 나누면 각 선수가 분리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또한 이 한 가지 팁을 사용하기에 충분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