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세이버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이 기사에서는 세이버 게임 플레이 팁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Sabre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승리할 때까지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팀에서 뛰어난 기동성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매우 두렵습니다. 적팀이나 아군에서 세이버의 존재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Hero Sabre는 게임 후반 단계에 진입하면 매우 유용하고 멈출 수 없습니다. 유일한 스킬인 트리플 스윕은 적 영웅에게 120~240회의 물리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세이버와 맞서는 모든 영웅은 탱크 영웅을 제외하고 게임 후반에 그와 싸울 수 없습니다.

불행히도 모든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에서 Sabre의 게임 플레이를 아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매우 부주의하게 사용하십시오. 적절한 Sabre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면 팀과 함께 승리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Saber의 게임 플레이에 대해 알아보려면 이 페이지를 끝까지 시청해야 합니다. 한 줄도 놓치지 마세요, 형!

Mobile Legends의 세이버 게임 플레이 팁 

세이버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모든 게임에서 적을 죽이기 위해 지도에 대한 좋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게임 플레이에 따라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에 대한 완벽한 게임 계획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히어로 코어 모바일 레전드

게임 초반에 세이버가 리트리뷰션을 장착했다면 퍼플 버프를 받아야 합니다. 그 후 Retribution을 더 빠르게 증가시키려면 Lithowander를 선택해야 합니다.

Lithowander를 복용한 후 계속 진행하여 Red Buff를 가져와야 합니다. 그때쯤이면 겨우 레벨 4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골드 레인으로 돌아가 팀의 명사수를 돕거나 거북이를 잡기 전에 운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Execute를 장착하고 있다면 빠른 파밍을 위해 골드라인으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Lv4 도달 전 콤보 스킬은 스킬 2와 스킬 1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게임 중반

Farming-mid-Mobile-Legends

Lvl 4에 도달하면 거북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집을 수 없다면 탱크나 다른 팀원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세이버의 궁극기 스킬을 잠금 해제한 후 치명적인 콤보를 사용하여 원샷으로 적을 죽이는 것이 매우 쉽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치명적인 콤보는 1스킬 + 3스킬 + 2스킬입니다.

이 콤보를 사용할 때 적을 한 방에 죽이려면 스킬 1이 적에게 여러 번 피해를 주도록 허용하여 세이버의 패시브 스킬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그의 궁극기로 그를 따라간 다음 스킬 2를 사용하여 다이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최고의 재생 능력을 가진 5명의 MLBB 영웅입니다.

늦은 게임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전략

이 늦은 게임에서 세이버 영웅 사용자는 적군이 포탑 지역에서 갱킹을 할 때 팀 전투에 진입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게임 후반에 세이버를 사용하면 갱킹에 적합하지 않고 적을 기습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그의 궁극기는 적 영웅 한 명만 잠글 수 있고 이로 인해 세이버는 주변의 적에게 매우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을 기습하기 전에 탱크나 전투기가 한타를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런 상황과 상관없이 더 오래 생존할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불사 아이템을 얻는 것이 매우 중요했다.

Mobile Legends의 다른 암살자 영웅과 마찬가지로 세이버는 CC가 높은 영웅에게 약합니다. Purify와 같은 주문을 갖는 것은 Sabre의 원샷 콤보에 매우 좋습니다.

동시에 그는 일반적으로 명사수, 마법사 및 기타 HP가 낮은 영웅에게 강합니다. Saber는 영웅 Estes, Angela 및 Nana와 함께 강력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의 Guinevere의 고통스러운 빌드, 우아하지만 치명적입니다!

Mobile Legends의 세이버 게임 플레이 팁을 통해 팀을 Vactory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아직 Sabre의 게임 플레이를 모르기 때문에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CC가 높은 영웅들을 경계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세이버를 압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CC가 높은 영웅을 혼자 상대할 때는 팀의 탱크 영웅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