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Minotaur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캐리할 수 있습니다!

영웅 지원 모바일 레전드

부주의하게 Minotaur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MLBB. 탱커로서 제대로 플레이해야 팀에 부담이 되지 않는다.

Minotaur는 최근 약간의 조정을 받았지만 핵심 게임 플레이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Minotaur는 초기 게임에서 너무 탱키하지 않습니다.

그는 초기 단계에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없으며 초기 게임에서 CC도 많지 않습니다. 게임 초반에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항상 Core 또는 Jungler와 함께 회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팀을 이끌 수 있으려면 맵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Minotaur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Minotaur Mobile Legends 가이드는 승리를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MLBB Minotaur 게임 플레이 요령

초기 게임

미노타우로스 게임플레이

앞서 언급했듯이 Minotaur의 게임 플레이는 초기 게임에서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수동적으로 플레이하고 정글러와 마법사로 탱크를 조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아군을 조기에 구할 수 있는 CC 기술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이 단계에서 큰 팀과 정면으로 맞서는 것보다 더 나은 지도 시야를 제공합니다.

게임 중반

미노타우로스 게임플레이

Minotaur의 게임 플레이는 게임 중반에 빛납니다. 궁극기를 잠금 해제하면 분노 미터를 채울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잠시 동안 들고 있으면 그의 분노를 높일 수 있으며 거의 40%의 분노를 채울 수 있으며 그의 궁극기 컨트롤은 최대 분노 미터에서만 잠금 해제됩니다. 

가만히 있거나 적들이 지도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에도 Mino의 빨간색 막대로 표시된 대로 항상 분노를 50% 이상으로 유지하십시오.

일부 정글/장관을 공격하여 충전할 수 있으며 레벨 4에서는 수동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50~60%의 분노 미터(절반 채워짐)는 팀 전투 시 분노를 채울 수 있는 여지를 주지만, 플레이어가 원하지 않을 때 분노 모드를 활성화하지 않도록 충분한 버퍼도 제공합니다.

항상 미니맵을 확인하고 적의 위치와 현재 목표를 기준으로 최대 80~90%까지 충전하세요. 이 양의 분노 미터를 사용하면 적을 잠수하고 몇 번의 명중 후 분노 모드를 활성화하거나 적이 시작하는 경우 빠른 활성화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늦은 게임

미노타우로스 게임플레이

Minotaur는 넓은 범위를 가진 궁극의 CC 기술 때문에 후반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탱크 중 하나입니다.

그는 다루기가 매우 짜증나고 아이템으로 많은 HP를 얻습니다. 재생 능력 때문에 전체 빌드에서 죽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은 나쁜 스테이션을 탈출하기에 충분한 양의 HP를 제공하고 그의 팀원도 HP를 되찾아 한타에서 더 오래 살아남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는 치료를 위해 기지로 돌아갈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의 유일한 궁극기는 이 단계에서 전체 경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항상 동료들과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탱킹을 영토, 수비 팀원, 포탑 및 정글로 생각하십시오. 방어뿐만 아니라 적을 죽이거나 강제로 퇴각시켜 전투를 이끌고 새로운 영토를 점령하십시오.

거시적 기술은 플레이어 앞에서 일어나는 일보다 단기 및 장기 전략을 위한 능력과 의사 결정의 범위를 넘어서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팀 동료에게 경고하고 궁극기 범위에서 최소 2~3명의 데미지 딜러를 확보하기 위해 사용할 준비가 되었을 때 '공격'을 핑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명의 적 데미지 딜러가 너무 강해지면 그들이 궁극의 영역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Grock, Diggie, Ruby, Alice와 같은 적 영웅을 조심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미노타우로스 카운터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dita MLBB 게임 플레이 팁, 이렇게 마스터하세요!

가장 오래된 탱크인 Minotaur는 Low 및 High Tier 매치에서 자주 선택되지 않습니다. Tigreal, Hylos, Gatotkaca 등과 같은 다른 탱크는 사용하기 쉽고 배우기가 그리 어렵지 않은 반면 분노를 제어하기 어렵고 이 탱크에 능숙해지려면 높은 훈련이 필요했기 때문에 그는 뒤에 남겨졌습니다. 

개발자는 항상 수많은 조정을 합니다. 최근 그녀는 대대적인 변신을 했습니다. 스킬은 현재 메타에 맞게 조정됩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픽이며 현재 메타에 확실히 좋은 픽입니다. 이 Minotaur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Minotaur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알파 게임 플레이 팁, 반드시 승리하세요!

오늘의 Minotaur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Minotaur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