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 요약

원신 임팩트 YouTube 채널에서 2023년 2월 17일 금요일에 업데이트 3.5 특별 프로그램을 방송했습니다.

여러 소문에 의해 유출된 것처럼, 다가오는 3.5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Dehya와 Mika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행자는 무엇을 할 수 있으며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어떤 이벤트가 제공됩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업데이트 3.5의 Genshin 충격 특별 프로그램에서 발표된 모든 내용을 요약합니다!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 요약

최신 Genshin Impact 업데이트는 정확히 2023년 3월 1일 초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패치를 위해 다양한 신규 캐릭터, 퀘스트 및 신규 이벤트가 제공됩니다.

신규 캐릭터 배너: Dehya 및 Mika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5 신캐릭터 데햐 미카
신규 캐릭터 Dehya와 Mika (출처: VCGamers)

업데이트 3.5에서 캐릭터 배너를 채우기 위해 Genshin Impact에서 소개한 새로운 캐릭터는 Dehya와 Mika입니다.

일부 여행자는 이 두 문자에 익숙할 것입니다. 이전에 Mika와 Dehya는 Archon Quest 또는 다른 퀘스트에 등장했습니다.

데히야는 어제 스페셜 프로그램에서 예고한 대로 파이로 요소가 있는 클레이모어 무기를 사용하는 5성 캐릭터가 될 예정이다. 한편 Mika는 4성 Cryo Polearm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재방송으로 캐릭터 배너 위시 1부에서 데히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노. 이 업데이트 후에 Dehya는 표준 소원 배너에도 포함되어 5성 표준 캐릭터로 얻을 수 있습니다.

Kamisato Ayaka와 Shenhe의 동창회 배너에서 다음 배너에서 Mika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lhaitham Genshin 임팩트 빌드 팁, 틀리지 마세요!

Faruzan과 집정관 퀘스트 행아웃 이벤트: Caribert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5 파루잔 아르콘 퀘스트 다인슬레이프 카리베르
Archon Quest Caribert (출처: Genshin Impact)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은 어제 다음 업데이트가 Teyvat를 더 많이 알 수있는 이야기로 가득 차 있는지 논의했습니다.

캐릭터들의 행아웃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파루잔. 따라서 Faruzan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Archon Quest에 Dainsleif라는 캐릭터가 등장하지 않았다면 완성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 Archon Quest Caribert에서 Dainsleif를 다시 만나게 됩니다.

Caribert는 Khaen'riah에 대해 더 논의할 것이며 Kaeya를 이 집정관 퀘스트의 중요한 캐릭터로 포함할 것입니다.

Windblume 이벤트, Fungus Mechanicus 및 기타 다양한 이벤트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5 이벤트 윈드블루의 숨결 윈드블루
이벤트 Windblume (출처: Genshin Impact)

업데이트 3.5를 채우는 주요 이벤트는 Windblume 이벤트가 다시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일부 여행자가 알고 있듯이 Windblume은 모두가 사랑하는 사람과 Mondstadt의 Archon, Barbatos에게 꽃을주는 Mondstadt 지역의 축제입니다.

"Windblume's Breath"라는 Windblume 이벤트는 Windblume과 신비한 여인과 함께 알베도의 조수인 Timaeus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스토리 퀘스트 외에도 도전할 수 있는 3개의 미니 게임, 즉 꽃 추구, 산들바람 발라드, 미풍 스냅샷이 있습니다. Claymore 한정 이벤트인 Mailed Flower를 받으려면 모든 도전을 완료하세요.

꽃 추구는 Erzatz 풍선과 같은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면서 다양한 위치에서 Bloom Balloon을 수집하도록 초대합니다. 

Flower Pursuit는 혼자 플레이하거나 다른 동료 여행자와 협력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allads of Breeze는 전에 없던 리듬 게임입니다. 이제 다른 여행자와 공유할 수 있는 비트맵을 보정하고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터, 거문고, 드럼 등 3가지 변형 악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reezy Snapshots는 제공되는 다양한 챌린지로 사진을 찍기 위해 다양한 장소를 탐험해야 하는 포토 챌린지입니다.

Windblume 외에도 업데이트 3.5에서는 서쪽의 향신료, 곰팡이 메카니쿠스, Vibro-Crystal Verification 및 Leyline Overflow와 같은 다른 이벤트도 제공합니다.

Spices from the West, Vibro-Crystal Verification 및 Leyline Overflow 이벤트는 여러 이전 패치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버전의 서양 향신료는 다양한 장소, 특히 몬드슈타트의 많은 품목을 사용하여 향기로운 요리를 생산할 것입니다. 이 향기로운 요리를 주전자에 담긴 캐릭터에게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좋아하는 캐릭터는 동반자 경험치를 얻을 것입니다.

이 Vibro-Crystal Verification에서는 Transmitter Crystal과 Receiver Crystal을 사용하여 조사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수정의 조합은 공격 버프를 제공하여 적에 대한 도전을 더 쉽게 완료할 수 있도록 합니다.

Fungus Mechanicus는 이전 패치에서 선보인 Fabulous Fungus Frenzy와 Teater Mechanicus라는 두 가지 이벤트가 결합된 최신 이벤트입니다.

Mechanicus Theatre에서 일반적으로 명령을 내려 공격하는 데 사용되는 역학에 대해 Fungi를 훈련시키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지맥 오버플로우는 이전 패치와 같이 지맥을 완료하여 모라타와 히어로즈 위트와 같은 재능도서를 수집할 때마다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또한 읽기: 가이드 워리어스 스피릿 원신 임팩트 3.4

제한 모드: 열띤 전투 모드 Genius Invocation TCG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5 이벤트 신시스템
열띤 전투 모드(출처: Genshin Impact)

이벤트와는 별도로 영구 게임을 위해 특정 시간 제한이 있는 모드가 제공됩니다. 원신 임팩트 즉 Genius Invocation TCG입니다.

히팅 배틀이라고 불리는 이 모드는 1라운드에서 캐릭터 카드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 사용되는 원소 주사위의 수를 줄여줍니다. 따라서 게임 시간이 빨라집니다.

새로운 캐릭터 카드도 받을 수 있으니 출시를 기다려주세요!

게임 내 시스템: 투어 가이드

다양한 흥미로운 이벤트 외에도 다가오는 3.5 업데이트에는 매우 유익한 시스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투어 가이드라는 이 시스템은 게임 내에서 다양한 아콘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제공합니다.

Intertwined Fates, Acquaint Fates, Mora 등과 같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액세스하려면 Traveler Book Guide 섹션을 열고 Guide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ntern Rite 3.4 Genshin Impact 캐릭터 위치

따라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와 함께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의 요약입니다. Dehya와 Mika도 VCGamers처럼 만들고 싶나요?

이 두 캐릭터를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