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인도네시아 Valorant 토너먼트가 2021년 초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WOW, 인도네시아 Valorant 토너먼트가 2021년 초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2021년 초 인도네시아에서 Valorant 토너먼트가 수요가 많으며 그 중 하나는 Valorant Challengers Indonesia eSports 토너먼트입니다.

왜 팔 수 있습니까? 인도네시아에서는 많은 게이머가 다른 게임에서 Valorant로 방향을 전환했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가 Valorant가 현재 최고의 슈팅 FPS 게임 중 하나라고 말하기 때문입니다.

이전에도 당시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었던 FPS 게임, 즉 POINT BLANK와 CS:GO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Valorant가 CS: GO와 유사한 게임이라고 말합니다. 게임 플레이와 게임 방법이 다소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Valorant는 CS:GO의 장점 중 하나, 즉 Valorant가 보유한 에이전트나 캐릭터가 보유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게이머들에 따르면 Valorant는 Valorant 만의 독특함이 있기 때문에 더 흥미 롭습니다.

Valorant Challengers Indonesia eSports Tournament – 1단계는 이 FPS 장르 게임이 인도네시아의 환상적인 팬과 경쟁할 수 있는 잠재적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1차 예선부터 3차 예선까지 150개 이상의 팀이 등록하는 등 발로란트 게임 팬들의 열기는 여실히 드러났다. 이는 인도네시아의 PC 게임이 여전히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음을 확인시켜줍니다. “우리가 개최한 첫 번째 토너먼트인 Valorant First Strike 이후 Valorant에 대한 큰 열정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Valorant Challengers Indonesia 시리즈가 인도네시아의 게임 애호가들로부터 따뜻한 환영을 받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GOKIL, 인도네시아 발로란트 토너먼트가 2021년 초에 판매됩니다
소스 google.com
인도네시아에는 강력한 e스포츠 선수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치열한 경쟁을 보고 홍백팀이 동남아 지역을 제패할 것이라는 낙관이 많으며, 그 중 하나가 세계 무대에 등장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에는 매우 강하고 Valorant 게임에 능숙한 Boom Esport라는 팀이 있으며, 그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에는 그만큼 강하고 잘하는 Alter Ego도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시아 지역 수준에서 최고의 대표인 SEA Master 01을 파견합니다. 지역 챔피언은 2021년 5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Valorant Champions Tour에 참가합니다.

GOKIL, 인도네시아 발로란트 토너먼트가 2021년 초에 판매됩니다
출처: google.com

물론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VCT(Valorant Champions Tour) 마스터스 스테이지 2는 여전히 보건 프로토콜을 시행했고 경기 장소에는 관중이 없었습니다.

다만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마스터스 스테이지 2의 형식에 대해서는 게임 기획사이자 개발사인 라이엇게임즈가 아직 설명하지 않았다.

그렇다면 피해자 여러분, Valorant가 2021년 초에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Valorant 게임, Vicigers를 합니까? 놀면 같이 놀 수 있어요. 피해자는 의견 열에 피해자의 별명만 포함하면 됩니다.

여기에서 다른 기사를 읽으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