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VCGamers에서 Super Sus를 충전하고 최대 70%까지 프로모션하세요!

저렴한 골든스타 슈퍼수스 탑업

VCGamers는 충전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슈퍼수스 VC마켓에서 저렴하게

이것은 물론 Super Sus 게임 플레이어에게 희소식입니다. The Impostor는 누구입니까?

다음을 수행하여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VC 마켓에서 Super Sus 충전하기.

DANA 또는 ShopeePay를 사용하여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이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서둘러 DANA 거래를 확인하고 VCGamers 할인 바우처 50% 구매 Loh!

VCGamers에서 저렴한 Golden Star Super Sus 충전

저렴한 골든스타 슈퍼수스 탑업2
VCGamers에서 골든스타 슈퍼수스 충전

VC Market을 통한 VCGamers는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VC 마켓에서 골든스타를 저렴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마켓에서 골든스타 슈퍼서스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이 저렴한 Golden Star Super Sus를 충전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딸깍 하는 소리 여기 DANA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거나 ShopeePay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최대 70%의 캐쉬백 프로모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70% 캐쉬백 프로모션은 2022년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제공됩니다.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가입하자! 무료 FF 멤버십 Top Up 2022년 4월 개최

Supersus 정보: 사기꾼은 누구입니까?

슈퍼 서스 vcgamers
슈퍼 서스 x VCGamers

이번에는 Super-Sus: Who is The Impostor 게임을 리뷰하겠습니다.

지금 이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uper Sus 게임은 물론 매우 흥미롭고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슈퍼수스 협력과 배신으로 가득한 파티 게임입니다.

나중에 게임에서 역할을 얻게 됩니다.

Space Crew 및 Impostor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역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Sherif와 Joker의 역할도 있습니다.

이 온라인 게임은 동시에 9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Space Crew가 되면 우주선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생존하는 것이 여러분의 임무입니다.

언제든지 당신을 제거할 수 있는 임포스터를 조심해야 합니다.

또는 그 반대의 사기꾼 역할을 맡을 수도 있습니다. Impostor는 Space Crew를 제거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Impostor는 자신의 역할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알리지 않고 끝까지 살아남고 제거되지 않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임포스터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를 해체하기 위한 토론 세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사기꾼으로서의 역할이 노출되지 않도록 혀를 교차하는 능력을 보여줄 기회가 있습니다.

우주 승무원이 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게임에서 사기꾼이 누구인지 아는 본능이 있어야 합니다.

나중에 긴장된 투표가 있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사기꾼을 결정하기 위해 선택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기꾼이 아니라는 것을 모든 플레이어에게 납득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의 역할에 주의해야 합니다.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룹에 가입하고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지금 바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다음 시간에 황금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퍼샛922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