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Apple Archipelago에 숨겨진 Genshin 충격 상자 5개

Genshin Impact Zhongli

Golden Apple Archipelago에는 많은 상자가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특히 플레이어가 섬의 환경을 바꿀 이벤트 미션을 완료한 후 섬 주변에 흩어져 있는 새로운 퍼즐.

그 외에도 독특하고 동시에 플레이어가 해결한 후 유익한 새로운 유형의 퍼즐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Golden Apple Archipelago에서 여행자가 놓쳤을 수 있는 5개의 Genshin Impact 상자와 숨겨진 퍼즐을 다룹니다.

숨겨진 Genshin 충격 상자 목록 Golden Apple Archipelago

Genshin Impact의 Golden Apple Archipelago의 메인 이벤트는 Kazuha, Xinyan, Fischl 및 Mona에 대한 다양한 도메인이 있는 Summertime Odyssey입니다. 도메인 내에서 퍼즐을 푸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플레이어는 오픈 월드 섬 자체에 숨겨진 상자 중 일부를 놓칠 수 있습니다.

폐허 위의 호화로운 상자

원신 임팩트 체스트
겐신

Minacious Isle의 현재 상태에는 섬 위의 거대한 부유 유적에 숨겨진 호화로운 상자가 하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섬 주변에서 최소 3개의 별을 수집하고 바로 아래에 있는 기계에 전달하여 이 폐허의 상단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가 시간 제한 퀘스트 '이렇게 작업이 헛된 것'을 완료하면 이 작업도 메커니즘에서 신기루 다리를 간접적으로 열 수 있기 때문에 더 쉬울 것입니다.

가장 희귀한 고급 상자는 원시 보석, 모험 등급 경험치, 무작위 인장으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Genshin Impact의 호화로운 상자는 플레이어가 Mora 및 다양한 무기, 유물 및 캐릭터 경험치 항목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급 상자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귀중한 상자 중 하나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항상 비밀 위치 중 하나를 찾고 있습니다.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Genshin Impact에서 찾는 방법과 위치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있습니다.

신사 내부에 나타나는 멋진 상자에는 추가 보상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하나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위치가 8개라는 점을 감안할 때 플레이어가 해당 위치를 찾아 잠금 해제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음악의 문 뒤 보물상자 3개

원신 임팩트 체스트
딜룩

Broken Isle 주변에서 Melodic Harps and Blooms라는 새로운 퍼즐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음파를 방출하여 상자나 음악 관문을 열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수중 동굴에서 이 퍼즐을 완료하여 3개의 보물 상자를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귀중한 Genshin 충격 상자의 같은 동굴에는 Fischl의 새 복장을 위한 숨겨진 달팽이도 있습니다.

Genshin Impact 보물 상자에 계층 구조가 있으면 호화로운 상자가 가장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하나의 럭셔리 상자를 요청하는 플레이어는 10~40개의 프리모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역 엔카노미야 원신 임팩트, 사방에 많은 새로운 보물 상자가 흩어져 있습니다.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Genshin Impact에서 각 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있는 Teyvat Interactive Map에도 나열됩니다.

Cloudleisure Steps 위의 고급 상자

원신 임팩트 체스트
겐신

긴 퍼즐 뒤에 숨겨진 또 다른 상자는 Golden Apple Archipelago의 Central Isle에 있는 고급 상자입니다. 여행자는 상자의 위치를 찾기 전에 각 섬에서 보물에 관한 네 가지 단서를 찾아야 합니다.

각 단서에는 특정 방향으로 항해하기, 적을 무찌르기, 뮤지컬 하프 퍼즐과 같이 해결해야 할 간단한 퍼즐이 있습니다.

Monument Elements의 아름다운 상자 3개와 보물 상자

원신 임팩트 체스트
겐신

Kazuha의 섬인 푸딩 섬은 분재 배치에 적응하여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으므로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너무 많은 레이아웃으로 인해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세 가지 요소 기념물과 같은 특정 퍼즐을 해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Electro, Anemo 및 Geo 기념물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를 완료하여 수많은 보물 상자를 얻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022에서 Yun Jin의 5개 베스트 팀

일반 상자

원신 임팩트 체스트
차일드

Mona 이벤트 도메인을 완료하지 않은 여행자는 이 간단한 퍼즐에 대해 잘 모를 수 있습니다. Minacious Island에는 각 요소가 날씨를 변경할 수 있는 4개의 요소 기념물이 있습니다.

Hydro Monument는 섬에 비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반 상자 Minacious Isle 폐허의 물웅덩이에 비친 모습.

Golden Apple Archipelago에 보물 상자가 너무 많아서 플레이어는 가이드를 찾지 않고 Genshin Impact 상자 몇 개를 놓칠 것입니다.

푸딩 섬은 간단한 압력판 퍼즐을 포함하여 Genshin Impact 2.8의 많은 퍼즐이 있는 곳입니다.

그러나 일부 여행자는 특정 산 조합이 필요하기 때문에 퍼즐을 풀 수 없습니다. 이 짧은 가이드는 플레이어가 일반 상자를 차지할 수 있도록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서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정답은 하나뿐입니다. 왼쪽의 경우 Unnyielding Rocks: Left를 선택합니다. 오른쪽에 대해 Leisurely Rocks: Right를 선택합니다. 이제 푸딩 섬의 주요 Teleport Waypoint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Teleport Waypoint의 약간 남서쪽에 메인 퍼즐이 있습니다. 이 퍼즐은 Geo Traveler가 단독으로 완료할 수 있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이 문서의 앞부분에 나열된 다른 캐릭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izou Genshin의 Shikanoin을 사용하는 동안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단순히 하나의 구조물을 배치하고 다른 압력판 위에 서 있는 것만으로는 불가능했습니다. 이 경우 플레이어가 압력판을 떠나면 일반 상자를 잃게 되므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두 개의 구조물을 그 위에 놓고 일반 상자에 접근하여 완료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