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냉전: "냉전" 시대로의 회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1인칭 슈팅(FPS)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Call of Duty Cold War는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게임입니다.

당시 Raven과 Sledgehammer는 개발자로서 이 프랜차이즈에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게임 플레이를 제공했습니다.

FPS 장르에 혁명을 일으키지 못한다면 Call of Duty가 아닐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이번 설치는 이 프랜차이즈에서만 실현될 수 있는 많은 새로운 것들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자, 제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콜 오브 듀티 이번에는 VCGamers 기사를 꼭 봐주세요! 마침내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처리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Nintendo Switch 콜라보레이션,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 출처: VCGamers

Call of Duty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Activision-Blizzard에서 만든 FPS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에는 제2차 세계 대전, 베트남 전쟁, 현대 전장에서 미래의 전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역사적 시기를 배경으로 한 많은 속편과 스핀오프가 있습니다.

페이지에서 인용 callofduty.com, 이 시리즈는 2003년 출시 이후 4억 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Call of Duty 프랜차이즈가 FPS 장르의 "왕"으로서 얼마나 유명하고 성공적인지를 보여줍니다.

Call of Duty를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현실 세계에 실제로 존재하는 것에 따라 구축된 실제 요소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동독, 베트남, 터키, 러시아의 KGB 본부 등 전 세계 여러 곳을 방문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일부 최신 설치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배경과 능력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몰입형 경험을 "실제로" 좋아하는 FPS 애호가들에게 Call of Duty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 게임의 충격적인 사실

콜 오브 듀티 게임

콜 오브 듀티 게임
콜 오브 듀티 게임. 출처: VCGamers

기본적으로 개발자의 주요 초점인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의 두 가지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두 가지 게임 플레이는 여러 모드로 더 나뉩니다.

싱글 플레이어

싱글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몰입감을 강조하고 매우 호기심이 많은 스토리 라인을 제시하게 됩니다. 이 게임 플레이를 캠페인 모드라고 합니다.

Vicigers는 이 시리즈에서 Captain Price, Soap MacTavish, Alex Keller, Vladimir Makarov, Imran Zakhaev 및 "전설"인 Simon "Ghost" Riley와 같은 다양한 상징적인 캐릭터를 만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들이 그들의 관점에서 어떤 것인지 느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

멀티 플레이 게임 플레이의 경우 더 경쟁적인 형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 플레이는 Search and Destroy, Hardpoint, Team Deadmatch, Frontline, Domination, Kill Confirmed 및 기타 여러 "재미있는" 기능과 같은 여러 게임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이 프랜차이즈의 팬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다른 멀티플레이어 모드, 즉 Zombies가 있으며 현재 가장 인기 있는 Battle Royale입니다.

기존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으려는 듯 Call of Duty는 2017년 12월 Black Ops 4 설치를 통해 이 모드를 처음으로 내장했습니다.

Call of Duty의 Battle Royale의 전형적인 특징은 물론 1인칭 시점입니다(FPS) 휴대. 이것은 3인칭 시점(3인칭 슈팅 게임 – TPS)을 취하는 이 장르의 대다수와는 매우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Warzone Mobile에서 스킬 향상을 위한 팁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 냉전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게임 플레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게임 플레이. 출처: VCGamers

이 프랜차이즈의 많은 설치 중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은 Call of Duty Cold War입니다. Black Ops 라인업의 Call of Duty 설치물 중 하나로서 그들이 제공하는 스토리라인은 확실히 팬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가 짊어진 이야기의 줄거리는 블랙 옵스(2010)의 속편이 되었고, 이후 플레이어는 블랙 옵스 II(2012)를 통해 스토리의 연속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20년 11월 13일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및 Xbox Series X/S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콜 오브 듀티 냉전은 1981년에 발생합니다. 이것은 미국과 소련 사이에 냉전이 진행 중일 때 발생합니다.

이전 Call of Duty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이 설치에서도 실제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수십 년 동안 지속되어 온 음모를 막는 것을 목표로 하는 비밀 작전에 참여하게 됩니다.

Ronald Reagan, Mikhail Gorbachev, Yuri Andropov와 같은 역사적 인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Alex Mason, Frank Woods 및 Jason Hudson과 같은 Black Ops 시리즈의 오래된 캐릭터와도 작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모든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요구 사항 충전 계략 당신은 방금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