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Modern Warfare 2 게임의 충격적인 사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게임 애호가 1인칭 슈팅 게임 확실히 이 게임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예,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어제 2022년 10월 2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새로운 스토리, 그래픽 및 기능의 존재는 팬들로부터 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다음과 같은 잘 알려진 게임 제조업체에서 제작한 게임 인피니티 워드 그리고 데몬웨어 이것은 매우 잘 출시되었습니다 액티비전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019의 속편 게임의 퍼블리셔입니다. 관심이 매우 높은 이 게임은 물론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것이므로 알아야 할 흥미로운 사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모든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이전 게임의 재부팅 버전

최고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COD MW 2 대 COD MW 2 재부팅.

이 게임은 보상입니다 재부팅 2009년 11월 10일에 출시된 같은 제목의 게임입니다. 스토리와 여러 캐릭터가 거의 동일하지만 그래픽 면에서 매우 다릅니다. 물론 2022년 버전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는 2009년 버전보다 더 선명하고 사실적이며 몰입감 있는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면의 흥분 프랜차이즈 최신 Call of Duty를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Ghost라는 캐릭터의 스토리라인 또는 추가 미션에 의해 지원되며 물론 다음과 같은 멋진 기술이 적용된 그래픽에 의해 지원됩니다.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질감 충실도가 높은 플레이어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기존 기능의 최적화

Game Call of Duty는 모드 또는 기능과 동의어입니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흥미 진진합니다. 그러나 이 게임에서 Infinity Ward는 여전히 기능을 제공합니다. 멀티플레이어 내부에 있는 기능 게임 플레이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제거된 전문가 모드

이전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선택한 캐릭터의 플레이 스타일이나 클래스 시스템을 따라야 하는 스페셜리스트 모드에서 설정한 플레이 모드를 마스터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 기능은 이제 제거되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이나 기술로 각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Killstreaks 시스템의 존재

시스템, 기능 또는 게임 플레이 모드 킬스트릭 하나의 재미있는 게임 시스템입니다. 이 플레이 시스템에서 일부 플레이어는 다양한 종류의 전투 보조 장치를 활성화하여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조금 헷갈리더라도 자동 튜토리얼이 표시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Warzone Mobile에서 스킬 향상을 위한 팁

게임 내 벤치마킹 기능

이 기능은 아직 버전에 없습니다. 계략 Call of Duty Modern Warfare(2009)에는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이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노트북 또는 PC 사양이 그래픽을 최고 수준으로 시험하는 데 얼마나 이상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둘째, 모드에 대한 그래픽 최적화 설정을 제공합니다. 멀티플레이어 FPS 벤치마크를 통해

태스크포스 141 메인팀의 등장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팀
태스크 포스 팀 141.

어느 Call of Duty 게임 팬이 이 전설적인 팀을 알아보지 못합니까? 네, 이 특별한 팀은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에 다시 등장하여 다양한 도전적인 임무를 수행할 것입니다.

잊어버린 분들을 위해 이 엘리트 팀은 Ghost, Price, Soap, Farah Karim, Gaz, Nikolai 및 Alex라는 캐릭터로 구성됩니다. 이 게임에서 그들은 총을 쏘고 싶어하는 테러리스트를 물리치기 위해 케이트 라스웰이 준 임무를 수행할 것입니다. 미사일 위험한.

세 명의 유명한 축구 선수를 소개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메시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의 리오넬 메시 스킨.

태스크 포스 141의 스페셜 팀은 팬들을 위한 주요 "선물"일 뿐만 아니라 세 명의 유명한 축구 선수이기도 합니다. 바로 리오넬 메시, 폴 포그바, 네이마르 주니어입니다.

3명의 위대한 축구 선수는 "COD Ball"이라는 게임 모드에서 획득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가 됩니다. 물론 이 세 선수의 등장이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오퍼레이터로서 The Modern Warfare FC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폐쇄

사실, 이 게임에서 접하게 될 또 하나의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즉, 매우 상징적이고 논란이 많은 미션 "No Russian"의 등장입니다. 임무의 주인공은 블라디미르 마카로프가 이끄는 러시아 공항에서 적을 끝내기 위해 알렉세이 보로딘으로 변장할 CIA 요원 중 한 명인 조셉 앨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팁, 초보자를 위한 게임 승리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의 2022년 버전을 플레이하는 동안 접하게 될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이 게임은 높은 그래픽과 큰 크기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권장하는 노트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