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23 스캔 바코드 애플리케이션 권장 사항

바코드 스캐닝 애플리케이션

신청 바코드 스캔은 다양한 제품에 자주 사용되는 바코드나 바코드를 스캔하는 기능을 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매우 유용한 인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바코드 뿐만 아니라 바코드 스캐닝 어플리케이션으로 바코드와 기능이 다른 QR코드(빠른 응답 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슈퍼마켓에서는 방문자에게 스캔을 요구합니다. QR 코드 가게에 들어가기 전. 이제 대부분의 최신 스마트폰에는 스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휴대폰에 이 기능이 없는 경우 아래에서 권장하는 바코드 스캐닝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23년 바코드 스캔 애플리케이션 목록 

휴대 전화의 카메라 기능을 사용하면 바코드 스캔이 효과적으로 작동하여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휴대폰에는 스캔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으므로 휴대폰에 바코드 스캔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큐알봇 

큐알봇
QRbot 응용 프로그램. 출처: Spotarya.

iPhone 및 Android용으로 가장 권장되는 바코드 스캐닝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큐알봇.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사용하기 쉬운 간단한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스캔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스캔 탭을 클릭한 다음 스캔할 HP 카메라와 바코드를 가리키기만 하면 됩니다. 이전 앱과 마찬가지로 QRbot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에서 바코드와 QR 코드를 쉽고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스캐너 프로 

바코드 스캐너 프로 
바코드 스캐너 프로. 출처: 자팀테크.

Barcode Scanner Pro는 표시된 바코드 또는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어 이 앱을 편리하고 사용하기 쉽게 만듭니다. 그 외에도 친구나 가족과 공유할 코드 카드, 전화번호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은 특정 유형의 바코드 및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는 설정 메뉴도 제공합니다.

네오리더 

네오리더 
네오리더. 출처: Hargatikcet.

NeoReader는 QR 데이터 코드, 매트릭스, EAN, Aztec 코드, UPC, PDF 코드 417 및 128과 같은 모든 유형의 코드를 스캔할 수 있는 바코드 스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바코드 유형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모든 면에서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QR 코드를 생성하고 SMS, 이메일, Twitter 또는 Facebook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도 이전에 스캔한 코드 중 일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 번 스캔할 필요가 없습니다.

NeoReader는 전면 및 후면 카메라를 사용한 스캔을 지원합니다. 다른 URL의 경우 애플리케이션은 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사이트의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이 앱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사용자는 특별한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ShopSavvy 

ShopSavvy
ShopSavvy 앱. 출처: Gsmtrik.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앱에는 쇼핑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온라인 쇼핑객을 위한 최고의 앱 중 하나입니다. ShopSavvy는 제품 뒤의 코드를 분석하고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와 함께 고객은 인터넷에서 제품의 가용성과 물론 가격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얻습니다. 이 바코드 스캔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다른 공급업체의 제품을 비교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도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hopSavvy는 바코드나 QR로 제품을 검색하는 것 외에도 사용자가 키워드로 검색할 수 있어 검색력을 넓힐 수 있습니다. ShopSavvy는 Play 스토어의 무료 앱이지만 물론 광고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omi HP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잠그는 방법

굿리드 

ShopSavvy
좋은 읽기. 출처: 초.

책 애호가를 위해 Goodreads는 리뷰 및 기타 정보를 위해 전 세계에서 찾을 수 있는 거의 모든 책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온라인에서 도서 및 서비스 비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바코드 스캐닝 어플리케이션에는 마음에 드는 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대출 및 대출 기능이 있습니다. Goodreads는 귀하가 읽거나 검토한 내용을 기반으로 다른 책에 대한 개인화된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술 발전은 진정으로 인간 삶의 모든 측면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캔 코드 리더는 그 중 하나입니다. 많은 바코드 스캐닝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쇼핑, 티켓 구매, 책 내용 확인까지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5 HP Gaming 200만 가장 가치 있는 게임

어디에서 게임을 충전해야 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직접 확인해보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