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PC 플랫포머 게임의 어리석음 즐기기

플랫포머 게임은 Donkey Kong, Metroid, Castlevania, Megaman 및 Super Mario Bros를 시작으로 80년대부터 콘솔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성공 후 90년대는 다양한 콘솔 플랫폼 게임의 황금기가 되었습니다. 오늘의 시대, 여기 최선의 선택이 있습니다 PC 플랫포머 게임 놀다.

Sonic the Hedgehog, Banjo Kazooie, Super Mario 64, Crash Bandicoot, Conker's Bad Fur Day, Legend of Zelda: Majora's Mask와 같은 캐릭터는 오늘날에도 기억에 남을 어드벤처 게임의 두드러진 인물이 되었습니다. 비록 어린아이의 게임처럼 보이지만 사실 플랫포머 게임은 아이들의 기준과 심지어 어른들에게도 매우 도전적입니다.

이것이 플랫포머 카테고리가 캐주얼 플레이어와 하드코어 유형의 플레이어 모두에게 어필하기 때문에 젊은이부터 노인까지 엄청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Android 시대가 도래하면서 새로운 세대의 Android 플랫포머 게임 개발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물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전임자들의 열정을 공유하지는 않지만 오늘날의 개발자들은 일부 사람들이 빠르고 재미있고 모험적인 게임을 찾고 있을 때 좋은 게임을 만듭니다. 모든 것이 완전히 모바일이지만 컴퓨터 장치에서 게임을 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여전히 사람들의 수요가 많습니다.

PC에서 게임을 하면 더 큰 디스플레이, 더 나은 장치 기능 및 유연한 컨트롤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PC 플랫포머 게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Sonic Dash 2: 소닉붐

Sonic the Hedgehog는 확실히 이 캐릭터가 너무 유명하기 때문에 어떤 소개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모양이 PC 플랫포머 게임 무료 실행. 소닉을 위대하게 만드는 것의 본질은 플랫폼 개념을 훌륭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인기 TV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는 Sonic Dash 2에서 플레이어는 Tails, Knuckles, Amy, Sticks 및 Shadow를 포함한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파란 생물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클래식 Sonic 위치와 과거 에피소드에서 만난 위치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NomNom을 위한 위 베어 베어스 퀘스트

Nom Nom이 다시 등장한 것 같습니다. Grizz를 리무진에서 쫓아낸 후 Bear 형제는 장난꾸러기 코알라 곰에 대한 복수를 원합니다. TV 쇼에서와 같은 장소를 배경으로 하는 We Bare Bears Quest for NomNom은 플레이어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재미있는 플랫폼 경험으로 안내합니다. 이 PC 플랫포머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곰 3마리를 조종하여 달리고, 점프하고, 흔들리고, Nom Nom에 몸을 던질 수 있습니다!

트레저 나이츠

고전 중세 로맨스, 횡스크롤, 만화 같은 비주얼을 혼합한 Knight Treasure는 존재에 대한 증거입니다. PC 플랫포머 게임 권위 있는.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합니다. 적을 파괴하고 돌기를 친 다음 금을 가져가세요. 플레이어는 또한 과학자 기술을 향상시켜 더 강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전투에서 사용할 새로운 기술을 얻으십시오. 던전 레벨을 올려 보상을 받으세요. 이 PC 플랫포머 게임은 실제로 플레이어를 스트레스 없이 만들고 가만히 있을 수 없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더욱 재미있는 점은 Knight Treasure를 실행하기 위해 인터넷에 접속할 필요조차 없다는 것입니다.

제트팩 조이라이드

Jetpack Joyride는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중 하나 PC 플랫포머 게임 휴대폰용 횡스크롤 원본인 이 게임은 끝없는 질주(및 비행)와 Megaman 스타일 플랫폼의 환상적인 조합을 제공합니다. 오늘날에도 게임은 여전히 훌륭하고 최첨단입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팝업되는 광고를 찾을 수 없습니다.

펀 런 3 아레나

Fun Run 3 Arena를 플랫폼 Super Mario와 gore Happy Tree Friends의 조합으로 상상해 보십시오. 이 PC 플랫포머 게임은 멀티플레이어 기능만 제공하지만 엄격한 컨트롤과 쉬운 플랫포밍이 혼합된 히스테리적이고 종종 어두운 유머가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un Run 3 Arena는 PC뿐만 아니라 Android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은 8마리의 털복숭이 동물이 경쟁하는 곳입니다. 결승선에 가장 빨리 도달한 3명만이 특별한 상품을 받게 됩니다.

이 플랫포머 게임은 PC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하기 위해 눈살을 찌푸릴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