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PC 모니터 5가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Valorant를 플레이하기 위한 최고의 PC 모니터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발로란트 출시된 지 1년도 되지 않았지만 많은 (프로) 플레이어가 다른 게임에서 전환하여 이 게임을 주요 경쟁 슈팅 게임으로 만드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유를 아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기술 중심 게임과 전술적 슈팅 게임의 흥미로운 조합을 보여줍니다.

라이딩이 항상 완벽하게 순조롭지는 않았지만(롤백 패치가 있었고 정규 적중 문제가 있었습니다) 핵심 게임 플레이는 매일 많은 수의 플레이어를 유치하고 최근 토너먼트가 진행되는 경우 관리합니다. 에 의해.

모든 샷이 중요한 게임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모니터를 보유하는 것이 중요하며 바로 여기에서 우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최고의 PC 모니터가 무엇인지 분석했고 프로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5개의 게임 모니터를 나열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각 모니터를 살펴보고 Radiant로 올라가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PC 모니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뛰어난 기능을 간략하게 강조합니다.

모든 전문 Valorant 플레이어는 초당 최소 144프레임을 표시할 수 있는 모니터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모든 게임에 동일하게 적용되며, 이러한 프레임을 표시할 수 있는 모니터와 결합된 더 높은 프레임 속도가 Valorant와 같은 게임에서 엄청난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은 꽤 분명합니다.

요컨대, 새로 고침 빈도를 높게 설정하면 화면에 훨씬 더 부드럽고 선명한 이미지가 표시되어 예를 들어 귀찮은 Jett가 사용자를 지나칠 때 추적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또한 게임의 모양과 느낌이 훨씬 더 좋아져서 60Hz에서 플레이하는 상대방보다 확실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물론 주사율이 높은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이 순위를 올리는 지름길은 아니지만(특별한 연습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아님) 일단 주사율이 높은 모니터를 사용하면 경쟁 게임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저희를 믿으세요.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PC 모니터!

벤큐 조위 XL2546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PC 모니터 5가지를 소개합니다!

이 목록을 만들 때 두 모니터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XL2540 사용자를 XL2546 사용자에 추가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XL2546에는 DyAc가 장착되어 있고 XL2540에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Zowie는 게임 주변 장치 및 제품의 정직하고 직접적인 제조업체로 이름을 올린 동급 최고의 PC 모니터이며 XL2546이 그 좋은 예입니다. 언뜻 보기에 이것이 최고의 게임용 모니터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고 멋진 RGB 스트립이나 로고가 보이지도 않을 것입니다. Zowie의 신조는 가장 중요한 성능에 집중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완벽한 화면 위치를 기억(또는 기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표시가 있는 완전히 조절 가능한 스탠드를 통해 Zowie는 게이머가 원하는 것을 알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에일리언웨어 AW2518H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PC 모니터 5가지를 소개합니다!

다음으로 최고의 PC 모니터는 Alienware AW2518H로,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니터 순위에서 꾸준히 상승했습니다. 응답 시간이 1ms인 240Hz 주사율 모니터를 얻을 수 있으며 G-Sync와 호환됩니다. 게임 제품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는 Alienware는 이 제품(조정 가능한 LED 백라이트가 완비됨)으로 '게임 제품 모양'을 추구했지만 괜찮다면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에이수스 PG258Q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PC 모니터 5가지를 소개합니다!

ASUS PG258Q는 24시간 내내 '최고의 모니터' 목록에 있는 또 하나의 일반 최고의 PC 모니터이며 여기에 등장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모니터는 응답 시간이 1ms인 240Hz 패널을 특징으로 하며 의심할 여지 없이 이 기사의 다른 제품보다 더 선명한 게임용 모니터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물론 선호도에 달려 있지만(취향에 대해 토론할 사람이 누구인가), 당신이 그런 종류의 것에 관심이 있다면 LED 프로젝터가 멋져 보인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벤큐 조위 XL2411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PC 모니터 5가지를 소개합니다!

이 모든 240Hz의 필요성으로 인해 '예산'과 같은 것이 있다는 사실을 거의 잊게 됩니다. PC가 초당 144프레임 이상으로 게임을 처리하거나 실행할 수 없고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자금이 없거나 240Hz 모니터를 구입할 자금이 없는 경우.

BenQ Zowie XL2411은 가장 일반적으로 권장되는(그리고 사용되는) 144Hz 모니터 중 하나이므로 우리가 분석한 일부 Valorant 전문가의 테이블에 나타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니며 함께 가야 할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XL2411이 가장 빠른 모니터는 아니지만 여전히 매우 안정적인 게임용 모니터입니다.

오멘 X 25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PC 모니터 5가지를 소개합니다!

OMEN(HP 게임 브랜드) X 25는 비교적 새로운 모니터입니다. 오버워치 리그의 공식 게임 모니터로 꽤 오랫동안 사용되다가 공식 명칭을 얻고 대중에게 공개되었지만 몇 달 전부터 누구나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240Hz 패널은 (예상대로) 1ms의 응답 시간을 가지며 G-Sync 호환성을 제공하고 이 모든 것을 세련되고 미니멀한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여전히 게임용 모니터이므로 주변 조명을 제공하고 모든 사람에게 귀하가 비즈니스를 의미한다는 것을 알리는 많은 LED를 얻을 수 있습니다. G-Sync 기능이 이 모니터를 현재 최고의 PC 모니터로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18번째 새 에이전트 "SPRINTER" 유출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