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Jawhead 게임플레이 팁

플리커 콤보 영웅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최고의 Jawhead 게임 플레이 팁을 알아보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스킵하지마 형!

Jawhead Bang Bang Mobile Legends는 기절, 효과 영역, 버스트 데미지 및 Knock up의 좋은 세트를 갖춘 매우 강력한 파이터/탱크 유형 영웅입니다. 당신은 그를 매우 지지적인 전사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의 패시브 스킬은 기본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스킬 2 발동 시 두꺼운 보호막을 얻습니다. 그는 궁극기의 도움으로 물렁물렁한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얼마 전 M2 이벤트에서 가장 금지되고 선택된 영웅은 Jawhead였습니다. 

그는 영웅 유형으로 플레이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파이터, 이니시에이터 또는 탱크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Jawhead와 함께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게임플레이 조헤드 MLBB

Jawhead는 파이터 또는 세미 탱크로 사용할 수 있는 서스테인 영웅입니다. 1-2-2 회전으로 파이터로 플레이하거나 중간 차선에서 플레이하여 탱크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그를 선택할 때 팀에 따라 파이터 또는 세미 탱크 역할을 결정해야 합니다. 

Jawhead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Jawhead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조헤드 게임플레이
초기 게임

파이터로서 그와 함께 플레이하려면 Exp Lane으로 가서 그를 잡고 밀어야 합니다. 당신의 캐리가 킬을 얻기 위한 핵심 아이템을 얻을 때까지.

적의 공격을 위해 차선을 열어 두지 마십시오. Endless Battle을 첫 번째 항목으로 우선 순위를 지정하십시오. 마나, 공격력 및 감소된 CD를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이중 기술을 사용하여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적 영웅이 하는 모든 것을 파괴해야 합니다.

농사를 짓거나 전쟁을 할 때 핵심 영웅을 돕고 보호하세요. 포탑 밀기나 로밍에 너무 집중하지 마세요. 핵심 영웅을 보호하기 위해 기꺼이 죽어야 합니다. 이는 핵심 영웅이 안전하고 팀을 이끌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탱크로서 먼저 용기 가면을 구입하고 초기 게임 단계에서 더 빨리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적 데미지 딜러에 따라 부츠를 구입하십시오. 콤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스킬 2+ 스킬 1+ 스킬 2+ 스킬 4

게임 중반

조헤드 게임플레이
게임 중반

중간 단계에서 캐리를 도와 거북이 버프를 얻고 팀과 함께 중간 또는 하단 차선으로 빠르게 회전하십시오. 덤불 속에 숨어 적의 피해 딜러를 공격하고 농사 비율을 늦추십시오. 그러나 차선을 밀고 나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푸시 포탑은 팀의 캐리보다 라인에 더 집중하도록 적을 압박합니다. 그가 팀 전투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공격 빌드를 만듭니다.

항상 적 영웅을 포탑에 던지거나 미니언을 적에게 던져 기절시키십시오. 스킬 2를 사용하여 팀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적 영웅과 싸울 때 패시브 스킬을 활용하고, 기본 공격을 계속 사용하여 적을 죽이고, 스킬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적의 핵심 영웅에게만 궁극의 기술과 두 가지를 사용하고 탱크는 물론 파이터 영웅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ilda 게임플레이 팁

늦은 게임

조헤드 게임플레이
늦은 게임

이 단계에서 Jawhead의 게임 플레이는 지속적인 빌드를 받기 때문에 가장 빛납니다. 한편, 가능한 한 많은 적군을 공격하십시오.

팀에서 파이터로 플레이하는 경우 최대 2 서스테인 빌드를 사용하고 팀에서 탱커로 플레이하는 경우 최대 4 서스테인 빌드를 사용하십시오. 이와 같은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킬 3+ 스킬 1+ 스킬 2

Jawhead는 최근에 큰 버프나 너프를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요즘 꽤 인기가 있다. 뿐만 아니라 M2 챔피언십은 그가 올바른 스킬 시전 기술로 얼마나 치명적일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탱크 애호가는 아니지만 약간의 피해를 입히고 MVP 목록에 오르고 싶다면; 그런 다음 자유롭게 가져 가서 이번 시즌에 등급을 높이십시오. 그는 유연한 영웅이자 대중적인 선택이기도 합니다.

이 영웅은 ML에서 가장 치명적인 파이터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매우 뛰어난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파이터 영웅이지만 탱크 영웅으로 더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마틸다 게임플레이 팁

이 Jawhead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Jawhead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