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Mythic 순위를 올릴 최고의 정글 탱크 영웅

정글 탱크 영웅

신화 등급 푸시 인 모바일 레전드 특히 탱크 사용자인 경우 달성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정글러 탱크 영웅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정글 탱크 영웅이 떠오르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1.6.08 패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영웅의 최대 HP에 따라 더 많은 피해를 입히도록 전투 주문 Retribution이 버프되었습니다. 패치 1.6.66이 출시되었을 때 많은 탱크 영웅이 버프되었습니다.

경쟁 플레이에서 몇 번의 안타와 실패 후, 메타 정글 탱크는 이번 시즌 갑자기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 큰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실제로 랭크 플레이어들이 이를 따라 큰 성공을 거둘 정도로 인기가 높았습니다.

이 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Land of Dawn에서 신화를 달성하도록 도울 최고의 정글 탱크 영웅들이 있습니다. 이 정글 탱크 영웅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순위표를 제어하세요.

MLBB 정글 탱크 영웅 목록

박시아

정글 탱크 영웅
박시아

오늘날 메타에서 최고의 정글 탱크 영웅 중 하나는 Baxia입니다. 이 영웅을 매우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은 첫 번째 기술인 Baxia-Shield Unity를 사용하여 즉시 카드를 뒤집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또한 그를 따르는 적에게 충격을 줄 수 있는 기술 때문에 그를 사이드라인에서 신뢰할 수 있는 갱커로 만듭니다.

그의 패시브 Baxia Mark는 또한 적의 HP 비와 보호막을 30% 감소시켜 현재 메타 정글 탱크에서 올바른 선택이 됩니다.

천왕성이 탱크에서 "가장 완전한" 탱크라고 생각한다면 Baxia의 잠재력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네, 이 영웅 탱크는 힘, 공격력, 기동성, 호스트 제어 능력에서 정글러와 싸울 수 있는 능력까지 정글에 적합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Hero Tank라고 불리며 지속 가능성이 장점이어야합니다. 하지만 박시아는 더욱 특별하다. 적의 피해를 줄일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스킬이 활성화된 경우 이 피해를 줄이는 능력도 더 커질 수 있습니다.

또한 박시아는 타고난 비를 내리는 능력이 있는데, 이 역시 패시브 스킬에서 나온다. 그 결과 엑스보그, 루비, 우라누스 등 정글러에 특화된 영웅들을 상대할 때 야전보다 전투에서 더 강하다.

카리나

정글 탱크 영웅
카리나

Karina는 공식적으로 암살자로 등록되어 있지만 플레이어는 한동안 그녀에게 방어 아이템을 구축해 왔습니다. Karina는 이미 자신의 기술로 충분한 기본 피해를 입었고, 그녀에게 탱크 아이템을 구축하면 팀전에서 그녀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순위 플레이에서 너무 강해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매 게임마다 그를 금지했습니다.

MLBB 통계에 따르면 Shadow Blade는 현재 58.8%로 가장 많이 금지된 영웅입니다. 어떤 이유로든 금지되지 않은 경우 즉시 그를 가둡니다. Karina는 확실히 현재 최고의 정글 탱크 영웅입니다.

아카이

정글 탱크 영웅
아카이

다음 최고의 정글 탱크 영웅은 아카이. Akai는 최근 패치 1.6.62에서 재작업되었습니다. 그는 주로 팀 전투를 관리하는 로머로만 실행 가능했던 이전과 달리 이제 EXP 레인, 정글 또는 로밍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기술인 Blender만 적에게 태그를 지정할 수 있었던 이전 키트와 달리 이제 그의 모든 기술은 적 영웅을 표시합니다. 비오디 슬램도 조정되어 던지기가 더 쉬워지고 궁극기인 허리케인 댄스를 더 효과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데미지 스킬은 HP에 따라 확장되므로 순수한 방어 아이템을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를 방심하게 만드는 숲에서 재미있는 영웅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Akai가 그 주인공입니다.

천왕성

정글 탱크 영웅
천왕성

천왕성 정글 탱크 영웅을 위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공격과 같은 방어적인 아이템에 완벽한 탱커이니 전투에서 주도권을 잡을 만하다.

방어적인 관점에서 천왕성은 아이템이 충분하다면 죽이기 매우 어렵습니다. 맞을 때마다 매우 "빠른" HP Rain의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이 개입할 기회가 없다면 그는 게임 후반에 "영원히 불멸"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의 공격 능력도 부인할 수 없다. 피해량이 많은 탱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왕성은 전투와 필드 전투에서 항상 예기치 않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의 피해는 또한 그가 숲을 빨리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뛰어난 성능은 또한 이전의 두 가지 용량을 보완합니다. 천왕성은 스킬 2를 침묵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 스킬까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천왕성 vs 박시아,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정글러는?

벨레릭

정글 탱크 영웅
벨레릭

천왕성이나 Baxia에 비해 Belerick은 완전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Hero Tank가 매력적인 선택이 된 특별한 이유가 하나 있는데, 바로 적의 피해를 볼 수 있는 능력입니다. 패시브 능력 덕분에 Belerick은 Blade Armor와 같은 기능을 합니다.

그가 일정량의 피해를 입으면 주변의 적들이 눈에 보이는 피해를 입습니다. 그래서 그는 전쟁에서 끔찍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와 별개로 2차 스킬 피해도 커서 바로 농사를 지을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벨레릭의 5가지 약점, 들키기 쉽다!

이 스킬은 또한 벨레릭의 공격이 적을 공격한 후 더 빠르게 움직이고 벨레릭의 HP를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Belerick은 또한 팀 우선 순위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엠블럼 아이템으로 얻은 HP의 40%에서 추가 HP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