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이 신나는 최고의 Axie-Type 게임!

도끼 같은 게임

엑시 인피니티는 하나 NFT 게임 많은 암호화 팬과 게이머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게임. 비싸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이 더 저렴한 Axie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이 블록체인 기반 게임은 Axies 스타일의 싸움과 거래에 관한 것입니다. 하지만 Axie Infinity 외에도 Axie와 같이 돈을 버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 기사를 확인하여 그 외에 다른 돈 버는 게임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액시 인피니티

Axie 유사 게임 목록 

다음은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도끼 유형 게임이며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시도해보세요!

파편지대

파편지대
Splinterlands는 일종의 엑시 게임입니다.

최초의 도끼 같은 게임은 Splinterlands였습니다. Splinterlands는 Axie Infinity가 아닌 카드 기반 보너스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Hive 블록체인에서 NFT 토큰인 카드를 교환하거나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각 카드는 괴물, 뱀파이어, 용, 해적, 로봇, 상어, 군인, 유령 등 다양한 이미지나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친 개발자 Taylor Carmichael은 Splinterlands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게임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위험이 없고 재미있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미션에 참여하여 NFT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갓즈 언체인드

갓즈 언체인드
Gods Unchained는 일종의 엑시 게임입니다.

Splinterlands와 마찬가지로 Gods Unchained는 NFT 요소를 통합하도록 설계된 트레이딩 카드 게임입니다. Gods Unchained는 2022년 최고의 무료 게임입니다.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구매하여 카드를 수집하거나 PVP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각 카드는 ERC-721 토큰으로 인증됩니다. 카드를 판매하는 플레이어는 플랫폼의 토큰인 GOD를 지불금으로 받습니다.

디센트럴랜드 

갓즈 언체인드
Decentraland 게임은 Axie와 같은 게임입니다.

디센트럴랜드 는 플레이어가 현실 세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플레이할 수 있는 가상 세계 게임입니다. 물론, 이 탈중앙화 게임에서는 실제 돈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놀이터, 장비, 도박 서비스, 3D 영화관, 정보 사이트 및 기타 활동과 같이 임대할 수 있는 토지를 소유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x IndoAltCoin, Metaverse 및 NFT에 대한 교육 제공

테탄 아레나  

갓즈 언체인드
암호화폐 적립 게임 출처: thetanarena.com

이 NFT 게임은 MOBA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입니다. 이것은 NFT 세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카드 기반 게임과 차별화되는 중요한 점입니다.

다른 인기 있는 NFT 게임 목록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플레이어에게 무료 스킨, 전리품 상자, 교환 가능한 챔피언 등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IDR 2,240에 Thetan Arena(THG)라는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rofit Champion과의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NFT Marketplace에 대한 정보 유출

위의 도끼 유형 게임 목록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그 중 하나를 시도하여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