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초보자를 위한 PUBG 모바일 플레이 팁

PUBG 모바일 플레이 팁

PUBG(Playerunknown's Battlegrounds)는 배틀 로얄 장르로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처음에 PUBG 게임은 Brendan Greene과 팀에 의해 대중화된 PC 버전에 있었습니다. 다음은 최적의 플레이를 위해 따를 수 있는 PUBG 플레이 팁입니다.

PUBG 게임의 PC 버전의 존재는 Tencen Game이 모바일 버전에서 개발하기로 선택한 성공을 달성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 기기에서 PUBG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PUBG Mobile 플레이 팁

이제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PUBG Mobile 게임에 관심을 갖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관심이 있고 프로 선수처럼 되고 싶다면 다음 토론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1. PUBG의 초기 모습 알아보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PUBG 게임의 외형과 다양한 기능을 알아가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사용 가능한 다양한 메뉴를 숙지하여 보다 쉽게 설정하고 조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1. PUBG 모바일 설정 알아보기

PUBG 모바일을 잘하고 싶다면 레벨을 알아야 합니다. 게임을 더 편안하게 하고 게임을 잘 마스터할 수 있도록 알아야 합니다. 그 중 하나는 조준 지원, 엿보기 및 발사 및 기타 설정을 활성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 PUBG 모바일 게임 플레이 알아보기

이 PUBG 게임 플레이에서는 슈팅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게임이 배틀 로얄 장르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PUBG 게임 플레이를 더 마스터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솔로 모드, 듀오 모드 및 스쿼드 모드와 같은 몇 가지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들어가면 100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맵에 수집됩니다. 그런 다음 비행기를 타고 낙하산으로 점프하고 원하는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PUBG 아이템 약탈

지도 아래로 내려가면 집이나 건물이 있는 위치로 점프하는 것을 추천한다. 거기에서 무기와 갑옷, 가방, 헬멧과 같은 기타 장비를 약탈합니다. 약탈할 때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여 쓸데없는 적에게 공격당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1. 안전지대, 블루존, 레드존 알아보기

PUBG 플레이어라면 지도에서 안전지대, 블루존, 레드존이라고 불리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안전 지대: 이 지대에는 안전 지대임을 나타내는 흰색 원이 표시되어 있으며 그 안에서 살면서 약탈물을 찾고 생존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영역: 이 영역은 영역이 안전하지 않음을 나타내는 파란색 원으로 표시됩니다. 따라서 안전을 위해 안전지대로 달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 블루존은 계속해서 작아질 것이고, 작아지면 손상이 더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빨간색 구역: 이 구역은 거주하기에 안전하지 않음을 나타내기 때문에 빨간색 원으로 표시됩니다. 유성이 쏟아질 것이기 때문에 집이나 건물에 대피해야 합니다.

 

  1. 적과 전쟁을 한다

아이템을 약탈하거나 건물 안에 있을 때 발소리나 총소리에 민감해야 합니다. 더 명확하게 하려면 헤드셋을 사용하여 더 명확하고 경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쿼드를 플레이한다면 더 경계하고 전쟁에 대비하기 위해 더 많은 의사소통을 해야 합니다. 친구가 총에 맞았을 때 친구가 다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따라서 초보자를 위한 프로 플레이어처럼 PUBG를 플레이하기 위한 몇 가지 팁에 대한 설명입니다. PUBG 게임 플레이를 잘 알 수 있도록 더 자주 연습하세요. 이 설명을 통해 PUBG 게임을 더 쉽게 마스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