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심해! 가장 치명적인 SMG 크리스 벡터!

크리스 벡터

Kriss Vector Guns 정보

게임 중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또는 PUBG, 다양한 특성을 가진 여러 유형의 무기가 있으며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켜짐 계략 사용된 이 무기는 현실 세계에서 군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무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제시된 각 무기도 원래 무기와 동일한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와 마찬가지로 Kriss Vector는 원본과 동일한 사양과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Kriss Vectorini는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크리스 슈퍼 V 시스템, 움직이는 메커니즘이다. 볼트 그리고 움찔하다 오른쪽 하단으로 향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무기 중에서 기관단총, 그들 중 하나는 아주 치명적인, 즉 벡터가 있습니다. 이 무기는 꽤 좋은 정확도를 가지고 있어 이 무기를 paras가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

이 무기를 사용하고 싶다면 얻는 방법은 비교적 쉽습니다. 이 무기는 거의 모든 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폴더 PUBG에서. 그것을 얻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약탈 전체적으로 폴더 PUBG에서.

이 무기가 제공하는 것으로부터 좋은 성능을 얻으려면 이 무기를 가능한 한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Kriss Vector가 소유한 사양

원작 무기와 마찬가지로 이 무기도 현실 세계와 동일한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기가 보유한 사양은 종류입니다. 잡지 45개의 ACP 라운드.

그렇다면 Kriss Vector는 50-60m일 때에도 410mm 길이의 총열이나 카빈을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인 사거리를 가집니다. 이 무기에는 세 가지 사격 모드도 있습니다. 하나의, 두 라운드 버스트, 만큼 잘 완전 자동.

이 Kriss Vector 무기는 다른 무기에 비해 상당히 가볍습니다. 사용하지 않고 잡지 그리고 탄약, 이 무기의 무게는 2.7kg에 불과합니다. 한편, 410mm 총열을 장착한 카빈총의 무게는 3.2kg입니다.

이 무기는 또한 9×19mm 45 ACP 또는 Parabellum이라는 2가지 유형의 탄약 구경을 방출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Kriss Vector에는 짧은 170mm 또는 140mm 배럴이 장착된 표준 변형도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이 무기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OK!

사용 확장 잡지

눈에 잘 띄는 이 무기의 문제점 중 하나는 탄환 용량이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이 무기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확장 잡지 총알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사용 첨부 파일 양쪽에

Kriss Vector를 사용할 때, 첨부 파일 이 무기에 대한 제안은 완전하고 정확해야 합니다. 왜 그런 겁니까?

이는 크리스 벡터 무기로 인한 공격이 상대방에게 상당히 큰 충격을 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상황과 조건에 따라 촬영 모드를 사용하십시오. 플레이어

Kriss Vectorini 자체가 무기입니다. 기관단총 또는 총알 속도가 낮은 것으로 분류되는 SMG. 따라서 이 무기로 발사되는 샷이 잘 나오도록 위치를 잘 잡아야 합니다.

촬영 거리의 위치를 지정하기 위해 몇 가지 적절한 촬영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약 25m의 거리에서 적과 마주하고 있다면, 플레이어 사용을 권장 버스트 모드 자동도 아닙니다.

총과 함께 Kriss Vector 무기 사용 돌격소총

Kriss Vectorini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면 아주 적합한 선택입니다. 돌격소총. WWCD를 얻으려면, 플레이어 AR 계열의 무기와 Vector를 결합해야만 상당히 무서운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Kriss Vectorini를 사용하여 건물 습격

왜냐하면 손상 이 무기로 생산되는 손상 무기로 생산 산탄총, 그래서 Kriss Vectorini 무기를 사용하여 건물에있는 적을 매복하는 경우 매우 적합합니다.

어떻게? 확실히 이 Kriss Vector 무기를 사용하고 싶은 유혹이 조금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M249에는 엄청난 수의 총알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