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에게 적합한 저렴한 게이밍 키보드 추천!

저렴한 게임용 키보드

저렴하고 좋은 게이밍 키보드는 비경쟁 게임에서도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최고의 게임용 키보드 중 상당수가 환상적인 가격에 판매되기 때문에 구입하려면 많은 돈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Vicigers는 더 이상 값비싼 게임용 키보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시장에 저렴한 게임용 키보드가 많이 있고 물론 품질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VCGamers는 Vicigers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저렴한 게임용 키보드를 추천합니다!

저렴한 게임용 키보드 권장 사항

HyperX 알로이 코어 RGB

저렴한 게임용 키보드
HyperX 알로이 코어 RGB

HyperX 합금 코어 초소형 텐키리스 키보드이자 맞춤형 HyperX 기계식 스위치가 특징인 견고한 게이밍 키보드로 게이머에게 스타일, 성능 및 안정성의 흥미로운 조화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메인 스위치는 응답성과 정확성을 위해 구동력과 이동 거리가 우아하게 균형을 이루는 멋진 조명을 위한 노출형 LED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키보드는 전체적으로 알루미늄 재질의 몸체로 제작되어 키를 누를 때 견고하고 안정적으로 유지되며, 이 키보드에는 사용자가 세 가지 기울기 수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키보드 다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키보드는 컴팩트한 TKL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여 공간 우선 데스크탑 설정에서 마우스 움직임을 위한 공간을 확보하고 최고의 휴대성을 위한 분리형 USB Type-C 케이블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키보드에는 전용 미디어 키, 즉 눈에 거슬리지 않는 위치에서 볼륨 및 재생 컨트롤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적은 예산으로 키보드에 대한 흥미로운 기능입니다.

또한 읽기: 코스프레란? 전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로지텍 G213 RGB

저렴한 게임용 키보드
로지텍 G213 RGB

Logitech G213 RGB의 가격은 출시 이후 크게 떨어졌습니다. 따라서 이 저렴한 게임용 키보드는 오늘날의 표준에 따라 구형 모델이더라도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키보드에는 전체 키보드에 대한 지침과 분리할 수 없는 손목 받침대, 플라스틱 케이스 등 여러 기능이나 재료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icigers는 여전히 5개의 RGB 조명 영역을 게임 콘텐츠에 동기화할 수 있는 Lightsync 기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키보드는 조명을 구성하고 매크로를 기능 키에 할당할 수 있는 로지텍의 G-Hub 소프트웨어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Vicigers가 매우 저렴한 게이밍 키보드를 찾고 있지만 여전히 Logitech 생태계에 머물고 싶다면 이 키보드가 확실히 Vicigers를 위한 키보드입니다. 그러나 새 장비를 분류하는 경우에는 돈을 위해 더 나은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7 명의 아픈 여성 캐릭터가 순위 FF 시즌 27을 추진합니다.

NYK KR-101

저렴한 게임용 키보드
NYK KR-101

NYK KR-101은 풀 사이즈 반 기계식 RGB 게이밍 키보드로 최대 800만 클릭의 키 저항이 있으며 RGB 조명에 사운드 센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R-101에는 104개의 키, 19개의 고스트 방지 키 및 구리 나일론 피복 케이블이 있습니다.

또한 이 키보드에는 키의 내구성을 연장하여 오랫동안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중 주입 기능이 있습니다. 이중 주입은 또한 이 키보드의 키가 기계적인 느낌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이 키보드에는 NYK KR-101 게이밍 키보드의 최신 기능인 사운드 센서 기능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소리만으로 RGB 조명을 조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FN+9 버튼을 동시에 눌러 간단히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 키보드 센서에서 수신한 모든 소리는 아름다운 RGB 조명으로 변환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의 Hero Counter Duet 안젤라와 라파엘라

R8 1822

R8 1822

이 R8 1822 게이밍 키보드는 이 키보드 부품과 함께 제공되는 7가지 LED 색상 덕분에 가장 멋진 게이밍 키보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키보드는 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어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고온에도 견딜 수 있도록 내수성 및 내열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키보드의 무게는 0.69g이며 이 키보드에서 최대 3만 시간 또는 최대 천만 번의 손가락 압력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R8 1822에는 또한 Vicigers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하드 드라이브를 PC에 연결할 수 있는 USB 포트가 있으며 PC의 USB 포트를 사용하여 이 키보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시즌 24 ML에서 Eudora의 영웅 빌드 권장 사항

렉서스 워프랙션 VR2

렉서스 워프랙션 VR2

Rexus Warfaction VR2는 키보드입니다. 무선 전화 키보드와 마우스가 장착되어 있어 움직임이 편안합니다. 키보드는 인체 공학을 향상시키는 육각형 디자인으로 세련된 위치에 적합합니다.

이 키보드는 효율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어 이 게임 장비가 더 적은 전력을 소비하고 6개월 동안 Vicigers의 전력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2.4G 무선 기술은 최대 10미터의 거리에 도달할 수 있어 이 키보드를 언제 어디서나 실용적인 게임 도구로 만듭니다. 그리고 무선 게이밍 마우스에는 다른 무선 마우스보다 3배 적은 에너지 비용으로 정밀한 마우스 추적과 정확한 포지셔닝을 생성할 수 있는 고품질 칩셋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