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공식 모바일 레전드 대회가 계속 진행 중입니다.

공식 대회

현재 가장 인기 있는 MOBA 장르 모바일 게임인 Mobile Legends: Bang Bang에는 아직 진행 중인 여러 공식 대회가 있습니다. 그 증거는 이 게임의 개발자이자 퍼블리셔인 MOONTON이 종종 온라인으로 방송한다는 것입니다. 라이브 플랫폼에서 개울 Youtube 및 Facebook과 같은 그녀의 것.

하지만 여전히 혼란스럽고 현재 Mobile Legends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해 모르신다면 즉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게다가 그들이 마지막으로 획득한 권위 있는 타이틀은 M2였습니다. 그러나 그 후 MOONTON은 다른 권위있는 행사를 개최하기 시작했습니다.

MOONTON에서 개최하는 공식 대회입니다.

  • MPL 필리핀 시즌 7

즉, MPL 필리핀 시즌 7은 예선 라운드를 위해 2021년 1월 30-31일에 경쟁을 시작할 것입니다. 아직은 초기 단계에 불과하지만 이번 공식 대회는 아직까지 동남아 지역에서는 처음이다.

또한 이전에 같은 이벤트에서 디펜딩 챔피언으로 알려져 M2 타이틀을 획득한 Bren Esports가 있습니다. 그래도 지역 시즌 스테이지는 지난 3월에야 시작되었습니다.

그 결과 이 행사는 이제 겨우 3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지옥조에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한 새로운 다크호스팀이 있기에 이번 대회의 과정도 상당히 흥미롭다. 한편 현재 브렌 e스포츠의 모습도 다소 어수선하다.

  • MPL 말레이시아 시즌 7

얼마 지나지 않아 2021년 2월 7일, MPL 말레이시아 시즌 7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럼에도 이 대회 역시 당시 예선전만 치렀다. 하지만 이제 MPL 말레이시아 시즌 7이 6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이 이벤트의 지역 시즌이 2021년 3월 12일부터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10개의 Esports 팀이 경쟁에 이어 이번 이벤트에 막 합류한 Reborn Esports와 Team Bosskurr라는 두 명의 새로운 참가자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Evos SG에서 Suhaz EVOS로 이름을 바꾼 팀도 있습니다.

한편 이번 대회 결승에 진출한 두 선수의 활약도 지금은 다른 조에 속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다. 예, TODAK은 여전히 A조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Suhaz EVOS도 B조에서 같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MDL 인도네시아 시즌 3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의 2급 공식 대회인 만큼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팀들은 곧바로 정규 시즌 라운드에 돌입한다. 가장 많은 점수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약 14개의 e스포츠가 있습니다. 상위 8개 위치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는 큰 기회를 갖게 되며 제공되는 주요 상금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 외에도 이 이벤트 자체는 실제로 2022년 2월 22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MDL 인도네시아 시즌 3도 5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Sirens Esports는 지난 시즌 이 이벤트에서 디펜딩 챔피언이었습니다. 그래도 시즌 3에서 보여준 활약은 꽤 좋은 편이다. 현재까지도 순위 1위를 달리고 있기 때문이다.

  • MPL 인도네시아 시즌 7

2021년 2월 26일부터 진행되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7은 국내 모바일 레전드 애호가들이 가장 기다려온 대회입니다. 이 이벤트는 각 팀이 서로를 이기고자 하는 동기가 매우 강하기 때문에 상당히 경쟁적인 경기를 계속 제공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사실 상위권을 차지하는 팀의 변화는 자주 바뀐다.

한편, 이 이벤트는 이제 8주차, 즉 플레이오프 진출을 앞둔 마지막 주에 접어들었습니다. 분명히 이번 주에는 모든 팀이 가장 많은 점수를 얻기 위해 총력전을 펼칠 것입니다.

  • MPL 싱가포르 시즌 1

올해 첫 번째 시즌을 막 시작한 MPL 싱가포르 시즌 1은 라이온스 랜드의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습니다. 이 국가의 대표는 이전에 말레이시아와 같은 대회에서 계속 뛰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이벤트는 약 8개의 Esports 팀이 있었기 때문에 즉시 지역 시즌 라운드로 처리되었습니다. 게다가 이 대회도 어제 2021년 4월 3일에 막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이번 첫 대회에서 어떤 팀이 우승에 성공할지가 꽤 흥미롭다.

  • NACC

아시아뿐만 아니라 공식 Mobile Legends: Bang Bang 대회가 이제 북미에도 상륙했습니다. 그 증거로 엉클 샘의 나라에서 열리는 북미 챌린저 컵(NACC)이라는 첫 번째 대회가 있습니다. 더군다나 이 행사에 참가한 참가자들은 멕시코와 캐나다에서 온 팀들이 있었기 때문에 그곳에서 온 것이 아닙니다.

분명히 이 경쟁은 Mobile Legends의 세계 타이틀을 위해 미국 대표 팀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전에는 브라질에서 초청된 팀이 있었지만. 그 외에도 이 이벤트도 어제 2021년 4월 13일에 막 시작되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