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1 이벤트 King of Fighters Mobile Legends is Back

King of Fighters Mobile Legends 이벤트 다시 돌아오나요?

Viciger 여러분, 안녕하세요. King of Fighters(KoF) 이벤트는 Mobile Legends 게이머들이 가장 기다려온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이 이벤트가 재방송될 것이라고 합니다. 날짜는 언제입니까?

전체 기사 읽기

이번 KoF 이벤트는 Mobile Legends 게임과 SNK가 만든 격투 게임의 크로스오버입니다. 이 이벤트에서 Mobile Legends 영웅의 스킨을 수집하여 King of Fighters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영웅의 외형뿐만 아니라 시각적 기술과 대화도 변경하기 때문에 매우 특별합니다. KoF와 Legend 스킨은 이러한 급격한 변화를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스킨입니다.

현재 KoF 스킨은 2개의 배치로 출시됩니다. 첫 번째 배치는 Guinevere (Athena Asamiya), Chou (Iori Yagami) 및 Karina (Leona)입니다. 두 번째 배치에는 오로라(쿨라 다이아몬드), 다이로스(오로치 크리스), 구시온(K')이 있다.

얻으려면 스킨 다이아몬드로 구매하거나 완료해야 합니다. 이벤트 상. 레오나의 스킨만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KoF 이벤트는 언제 다시 열리나요?
King of Fighters Mobile Legends 이벤트 다시 돌아오나요?
출처 : google.com

작년에 열렸던 King of Fighters 이벤트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다시 실행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이 루머는 에이두라 채널 유튜브 채널에서 퍼왔습니다. 그의 비디오 중 하나에서 그는 이벤트가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Moonton의 공식 Discord에 대한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정확한 재방송 날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2021년 6~8월경이 될 것으로 추정했다.

이벤트 시스템은 작년과 동일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모바일 레전드 게이머는 KoF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티켓은 추첨을 통해 랜덤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출시일까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역시 문튼 측에서 확인하지 않은 루머이기 때문에 이 루머가 삼켜지지 않길 바란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좋아하는 KoF 스킨은 무엇입니까? VCGamers.co.id에서 참가할 수 있는 MLBB 토너먼트 및 기타 e스포츠 토너먼트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PUBGM을 시작으로 더 많은 모바일 레전드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