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 해요! Free Fire Gold Royale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골드 로얄 이벤트

안녕 Vicigers! 가레나 프리파이어 다시 한번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매우 흥미로운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Garena Free Fire가 업데이트됩니다. 골드 로얄 이벤트 지난 7월. 골드 로얄 이벤트 이번에는 그다지 흥미롭지 않을 것입니다 골드 로얄 전에.

골드 로얄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의 주요 매력은 항상 내부 장비였습니다. 골드 로얄 그 자체로 Garena Free Fire 사용자의 날을 정말로 끌 수 있습니다.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골드 로얄 이것은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비용이 들지만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의 열정은 여전히 상당히 큰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또한 Garena Free Fire는 항상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것을 제공합니다.

매 달 골드 로얄 이벤트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가 착용할 수 있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장비와 액세서리를 항상 제공합니다. 싸움터.

특히 Garena Free Fire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는 매우 흥미진진한 행사가 될 것입니다. 내부 장비 및 액세서리 다이아몬드 로얄 매 시즌 항상 흥미진진합니다.

골드 로얄 여정

여기에서 우리는 요약했습니다 골드 로얄 Garena Free Fire에서 최고입니다.

골드 로얄 브레이크 댄서

첫 번째, 골드 로얄 브레이크 댄서. 골드 로얄 브레이크 댄서 2018년 8월에 출시되어 시원하고 매력적인 외관은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매력이 되었습니다. 현재 브레이크댄서 번들이 매직 큐브를 되찾다. 이것은 여전히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입니다.

골드로얄 펫키티

둘째, 우리는 골드로얄 펫키티. 골드 로얄 이벤트 조금 다릅니다, 이벤트 플레이어가 만들 수 있는 고양이 묶음이 있습니다. 애완 동물. 골드 로얄 키티 어제 2019년 1월에 출시되었습니다.

골드 로얄 디스코 피아스코

제삼, Gold Royale Disco Fiasco 이벤트. 이벤트 이것은 밝은 디스코 의상을 입은 캐릭터가 등장하는 번들과 함께 매우 흥미로운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가 이 번들을 사용하면 게임 중에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골드로얄 덩크마스터

네번째, 골드 로얄 이벤트 덩크 마스터. 이벤트 2018년 10월에 출시된 이 번들은 농구 꼬마처럼 생겼고 농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하며 게임 중에 멋져 보일 것입니다.

골드 로얄 럭비

다섯째, 골드 로얄 럭비 이벤트. 이벤트 2018년 12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이전의 농구와 달리 이 번들은 실제로 그것을 따르는 사람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럭비 또는 미식 축구, 스포츠 애호가에게 적합 럭비.

최신 Garena FF (Free Fire) 골드 로얄 이벤트, 곰 스킨!

가레나 프리 파이어 백 업데이트 이벤트 골드 로얄, Garena Free는 업데이트 아이디어가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벤트 그 중 하나 골드로얄 이벤트.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 여러분 모두 아시다시피 골드 로얄 이벤트 후회는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매력이되었습니다.

관심이 가지 않는 방법 이벤트 현재 Garena Free Fire는 소유할 가치가 있는 멋진 번들을 항상 추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9월에는 Garena Free Fire가 업데이트됩니다. 골드 로얄 이벤트 이것.

9월에는 어떤 종류의 번들이 제공되나요? 추후 공개될 번들은 유니크한 곰 스킨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유니크하고 색다른 것을 좋아하는 가레나 프리파이어 유저분들은 꼭 따라해보세요. 이벤트 정확히는 이번 달.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가 이 독특한 상어 번들을 얻기 위해 많은 돈을 써야 하지만, 이 번들은 경기 중에 착용하는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고유할 것입니다.

있음 이벤트 2021년 9월의 이 업데이트는 구매하거나 참여할 돈이 충분하지 않은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유리합니다. 골드 로얄 이벤트 이 최신. 팔로우하고 싶으시면 미리 저장하시면 됩니다 골드 로얄 이벤트 이것. 그래서 너희들은 구했니?

또한 읽기: Sausage Man 2021 코드를 즉시 요청하고 상품을 받으세요!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