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Valorant 모바일은 2021년 6월에 발표될 수 있습니다!

Valorant 모바일은 2021년 6월에 발표될 수 있습니다!

준비하세요. Valorant 모바일은 2021년 6월에 발표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개발자는 여전히 플레이어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FPS와 배틀로얄 장르에서는 PUBG 모바일이 1위를 차지하며 경쟁이 치열했다.

Valorant 모바일은 2021년 6월에 발표될 수 있습니다!
출처: google.com

그렇더라도 PUBG Mobile은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현재 다른 게임은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다가가기 위해 모바일 버전을 출시하려고 합니다.

Valorant 및 Apex Legends라고 부릅니다. 이 두 게임은 이미 PC 게임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이제 곧 모바일 게임 세계에 진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것은 계정을 통한 게임 세계의 유출에 대한 유효한 소스인 PlayerIGN에 의해 전달되었습니다. 그의 트위터.

PlayerIGN에 따르면 현재 Valorant Mobile은 출시 준비 단계에 진입했으며 아마도 올해 중반에 출시될 것입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Valorant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Valorant 모바일은 2021년 6월에 발표될 수 있습니다!
출처: Twitter PlayerIGN

현재 Valorant는 FPS 장르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더 정확하게는 전술 슈팅 게임이라고 할 만합니다. Riot에서 만든 이 게임은 Counter Strike와 Overwatch의 요소를 결합합니다.

5 대 5 결투에서 각 플레이어는 역할 별칭 에이전트를 선택한 다음 공격 팀 또는 방어 팀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5라운드 중 13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승자가 됩니다.

이 게임은 현재 매우 인기가 있지만 PC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만 해당됩니다. 문제는 이제 e스포츠 세계에 훨씬 더 많은 모바일 사용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 문제를 인지하고 현재의 FPS 장르 e스포츠 판도를 바꿀 발로란트의 모바일 버전을 만들기 위해 서둘렀다.

또한 읽으십시오: 닌자다운 실력을 지닌 듀얼리스트 요원 요루! #언어 에이전트 2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