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대쉬, 셰프 아티스트의 길을 걷다

쿠킹대쉬
Android 및 iOS 플랫폼의 Diner Dash 게임 팬은 아름다운 여성 Flo라는 주인공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기회
Flo는 다른 게임인 Cooking Dash에 다시 등장합니다. Cooking Dash도 같은 개발자인 Glu가 만듭니다. Cooking Dash에서 TV에서 유명한 전문 셰프를 플레이하세요.
쿠킹대쉬 TV에서 라이브 쿠킹
Cooking Dash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Flo라는 캐릭터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Flo에는 식당이 많은 여러 고급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다소 다름
이전 게임과 달리 쿠킹 대쉬에서는 스튜디오에 관객이 있는 모습이 생중계된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손님 접대에 능숙한 Flo를 보았을 때 관중들이 환호하는 것이 얼마나 시끄러 웠는지들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Flo라는 캐릭터를 연예인처럼 유명 셰프로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각 레스토랑에는 고유한 테마가 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한 레스토랑에서 치킨을 굽고 다른 레스토랑에서 부리토를 굴려야 하며 다른 여러 레스토랑에서 다른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어지는 TV 쇼의 각 시즌마다 매우 높은 정밀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별 5개 등급을 받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요리 및 유료
따지고 보면 쿠킹대쉬가 있는 다이너대쉬 게임은 사용하는 장소 설정만 다를 뿐입니다. Cooking Dash에서 플레이어는 여전히
찾아오는 손님을 위해 음식을 요리합니다. 손님이 화내지 않도록 빨리 서빙하세요. 플레이어는 메뉴에만 집중합니다.
손님이 주문한 재료를 선택한 다음 목록에서 재료를 누르고 요리가 될 때까지 잠시 기다리십시오. 다음으로 플레이어는 그것을 고객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그 후 플레이어는 돈을 받게 됩니다.
수백 개의 에피소드 완료
그래서 Cooking Dash 게임의 레벨을 에피소드라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높은 등급을 달성하기 위해 방문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손님에게 즉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며 사용 가능한 시간이 종료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각 에피소드에서 플레이어는 가장 높은 업적에 대해 별 다섯 개 등급을 받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고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에도 여전히 레벨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돈을 갈면서. Cooking Dash는 완료해야 하는 에피소드를 최대 수백 개까지 제공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들과 다른 다양한 독특한 요리를 요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에피소드에는 Taco Train, Table Steak 및 Hip Stir Cafe가 포함됩니다. 메뉴 자체는 개발자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3Pg 업그레이드
플레이어가 일정 금액을 모으면 3가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즉 요리 장비 업그레이드,
예: 프라이어 및 그릴. 식료품에 대한 다음 업그레이드로 더 나은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리 된 음식의 가격도 더 비쌉니다. 그런 다음 Cooking Dash의 마지막 업그레이드는 식당 장식을 더욱 멋지게 만드는 것입니다.
손님이 집에서 먹는 것보다 더 편안하게 느끼도록하십시오.
드레스 플로
Diner Dash의 후속작이라고 할 수 있는 Cooking Dash는 Flo의 캐릭터를 더욱 매력적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Diner Dash와 마찬가지로 Flo의 캐릭터는 그녀가 참여하는 모든 요리 이벤트에서 다양한 종류의 특수 의상과 함께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lo는 자동 요리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애완동물을 데려올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해피 비트의 음악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스튜디오를 찾은 수많은 시청자들의 환호와 함께 게임 쿠킹대쉬를 만들 예정이다.
오랫동안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재미 있습니다.
언제든지 플레이
사실 Cooking Dash 게임은 온라인에서 실행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여전히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Android 요리 게임의 한계 중 하나는 스태미나 시스템을 고수하는 음식 스톡입니다. 그런 식으로 플레이어는 음식 재료가 빨리 소모되기 때문에 오랫동안 게임을 즐길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필요할 때 Cooking Dash는 예를 들어 식료품 지불을 포함하여 다양한 목적을 위한 유료 통화인 금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상점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Cooking Dash라는 제목을 사용하지만 방문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Flo의 매력은 따라가는 데 매우 흥미 롭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실수 없이 최단 시간 내에 요리를 준비하는 캐릭터 Flo를 플레이하세요. 이 Cooking Dash 게임이 얼마나 흥미로운지 느껴보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방법에서 시작
다이아몬드 등을 충전하십시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