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모바일 레전드 x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공식이 될까요?

와우 모바일 레전드 x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공식이 될까요?

 

안녕, 친구 비시저스, 이미 알고 있거나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인도네시아가 아직 협력을받지 못한 경우 모바일 레전드 x 스타워즈  몇 달 전부터.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다음은 MPL 시즌 7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Evos Legends의 영웅입니다!

그는 인도네시아가 아직 콜라보 개최 허가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인도네시아의 스타워즈 팬층이 공식적으로 거의 고려되지 않는 점도 아쉽다.

그러나 우리에게도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이 소식은 5월 4일 Moonton에서 축하와 함께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넷째가 당신과 함께 있기를 바랍니다."

공식 MLBB 소셜 미디어에서 인도네시아는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 미얀마, 캄보디아, 브루나이, 라오스, 동티모르, 일본과 함께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을 받을 국가 중 하나입니다.

다스 베이더와 요다의 콜라보레이션 모바일 레전드 x 스타워즈

와우 모바일 레전드 x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공식이 될까요?
출처 : 모바일레전드게임

Mobile Legends x Star Wars 콜라보레이션은 각 시리즈의 4명의 캐릭터 실루엣을 특징으로 합니다. Argus와 Cyclops 사이의 실루엣을 볼 수 있으며 상단에는 Darth Vader와 Yoda의 큰 실루엣이 있습니다.

에 대한 소문도 있습니다. 영웅 누가 얻을 것인가 스타워즈 스킨 미야, 유도라, 발몬드 등.

지금까지 Moonton은 이 협업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이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는 우리 모두를 기다려주세요

아직 가입하지 않은 viggers를 위해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