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것은 업데이트 패치 3.02 Valorant입니다!

업데이트 패치 3.02 Valorant

3.02 패치 업데이트 Valorant!

안녕하세요 피해자 여러분, 이번 기회에 3.02 용감한 패치 업데이트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전 패치에서 많은 버그가 발견되었는데, 그 중 하나가 브리즈 맵의 엿보기 현자 버그였습니다. 그리고 패치 3.02에서 폭동 게임에 의해 이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버그로 인해 매우 방해를 받기 때문입니다.

이전의 주요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조정, 맵 변경 및 버그 수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플레이어가 온라인 게임을 하려고 할 때 여전히 많은 문제에 직면합니다.

여기에서 이 최신 패치의 업데이트 및 수정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시스템 업데이트

  • 클리핑이 계산되는 방식이 변경되어 게임 플레이에서 전반적으로 클리핑이 줄어듭니다.

소셜 업데이트

  • 호버 카드 UI에서 Immortal+ 순위에 대한 일치 순위와 순위표 순위 사이에 간격이 추가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 Sage는 더 이상 Breeze의 피라미드 사이에 배리어 오브를 배치하여 은색 엿보기를 할 수 없습니다.
  • NULL/cmd(X) 동안 그가 다시 안정화되었을 때 무기에 적용되는 KAY/O 텍스처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벽을 통해 Boombot Raze를 배치하는 기능을 제거했습니다.

사회의

  • Tim의 볼륨이 항상 50으로 재설정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소셜 패널의 스크롤 막대가 때때로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Hover Card UI에서 Unranked 아이콘을 둘러싼 픽셀 테두리를 수정했습니다.

지금 막 라이엇 게임즈가 이번 최신 패치를 위해 한 업데이트 및 수정 사항입니다. Vicigers가 알고 있듯이 이전 패치에서 가장 눈에 띄는 버그는 현자가 피라미드 산들바람 사이를 벽으로 막고 있을 때 피라미드 산들바람 사이를 엿볼 수 있는 벽 현인 버그입니다.

3.02 패치 업데이트 Valorant!
출처: google.com

위는 라이엇게임즈의 최신패치 수정 전과 후의 차이이며, 최신패치 출시 이후 현자는 더 이상 그렇게 실버픽을 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로 무기에 적용되는 kay/o 텍스처에 대한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이전 패치에서는 kay/o 텍스처가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를 방해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패치에서 플레이어는 더 이상 이 버그로 인해 방해받지 않을 것입니다.

3.02 패치 업데이트 Valorant!
출처: google.com

Riot Games는 Boombot Raze에서 때때로 여러 벽을 관통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으며 이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이 버그로 인해 고통을 겪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침묵을 지키며 폭동 게임에 버그를 보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플레이어의 의견과 우려를 수용하고 버그를 수정한 Riot Games에 감사드립니다.

소스 google.com

이전 패치에서 Valorant는 팀의 음성 볼륨이 항상 50으로 재설정되는 버그를 경험했습니다. 이 버그는 팀 간의 의사 소통을 크게 방해하고 팀과의 연락이 두절되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Discord를 사용하여 파티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지 않기 때문에 결국 Riot Games는 이번에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3.02 패치 업데이트 Valorant!
출처: google.com

Riot Games의 Valorant 게임에 대한 버그 수정에 대한 몇 가지 논의가 있습니다. 이전 패치에서 Valorant는 Riot Games가 수정해야 하는 많은 버그를 경험했으며 이번 패치에서 Valorant는 모든 불만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게이머로부터.

그리고 Valorant 게임의 이번 패치에는 폭동 게임이 수정해야 하는 새로운 버그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업데이트에는 항상 버그가 남아 있거나 새로운 버그가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Valorant 폭동 게임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웹 사이트를 통해 직접 폭동 게임을 플레이할 때 원치 않는 버그를 발견하면 보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폭동 또는 용감한. 폭동 진영이 게임의 버그나 장애를 즉시 수용하고 처리하고 플레이어도 게임을 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아마도 Update Patch 3.02 Valorant에 대한 논의는 여기서 먼저 끝나고 다음 업데이트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최신 뉴스를 기다리십시오. vcgamers.com.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인도네시아의 가장 장대한 Pro Valorant Act 3 팀을 소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