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h Squad를 플레이할 때 Free Fire 플레이어가 흔히 저지르는 5가지 실수

멋진 ff 이름과 그 의미

플레이어로서 피해야 할 5가지 일반적인 실수를 확인하세요. 프리파이어 Clash Squad를 플레이할 때 당신과 당신의 팀이 이 모드에서 승리할 더 큰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Clash Squad 플레이는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2개 팀이 작은 공간에서 서로 대결하는 페이스 페이스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승리를 달성하고 무기를 구입하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팀원 간의 많은 조정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Clash Squad를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많은 일반적인 실수가 있어 승리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운 좋게도 이 실수는 일단 알아차리면 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Clash Squad를 플레이할 때 이러한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아래 오류는 Free Fire에서 CS 모드를 이길 수 없는 주요 요인입니다. 이해의 부족.

잘못된 항목 구매

클래시 스쿼드 플레이

배틀로얄 모드와 달리 클래시 스쿼드를 플레이할 때는 무기 아이템을 직접 구매해야 합니다. 각 스핀의 돈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지는 경우 당신이 원하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Vicigers 친구가 잘못된 것을 우선시하면 팀에 눈덩이처럼 불어나 전체 경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CS 모드에서는 올바른 유틸리티 아이템과 무기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매할 항목과 절약할 항목을 아는 것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 그들은 게임 중에 중요하지 않은 임의의 항목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상대방과 교전할 때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결국 패배로 이어질 수도 있다.

현금이 부족하면 저렴한 무기를 선택하여 Gloo Walls, 수류탄 및 기타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좋은 성품을 사용하지 않음

클래시 스쿼드 플레이

이것은 Clash Squad를 플레이할 때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Battle Royale 모드에서 Clash Squad 모드로 캐릭터 콤보를 이어갑니다.

그러나 Luqueta, Maxim 또는 Wolfrahh와 같이 Battle Royale 모드에서 뛰어난 많은 캐릭터는 CS 모드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Clash Squad 모드에서는 별도의 캐릭터 콤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팀 플레이어가 아님

클래시 스쿼드 플레이

팀원과 협력하면 Clash Squad를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2:1 상황을 설정하면 결과는 거의 항상 귀하에게 유리합니다. 반대로 항상 혼자 가면 상대 팀이 쉽게 이길 것입니다.

생각 없이 적 죽이기

클래시 스쿼드 플레이

Clash Squad를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라운드가 시작되자마자 최전방으로 달려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상대방이 당신을 매복하고 쉽게 죽일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뿐입니다.

제한된 지역에서 맹목적으로 적을 분쇄하는 것은 현명한 생각이 아닙니다. 두 번째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탈락하면 경기에서 일찍 퇴장하게 됩니다. 대신 팀은 수비적으로 또는 수동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tho Free Fire 사용 방법: 능력, 무기, 스킬 콤보 등!

역할을 할당하지 않음

클래시 스쿼드 플레이

팀에서 역할이 불균형하면 해당 모드에서 패배할 수 있습니다. CS는 매우 전략적인 모드이며 더 나은 사고 방식을 가진 플레이어가 맨 위에 나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특히 임의의 팀과 플레이할 때 역할을 맡는 것을 전혀 신경쓰지 않습니다.

Free Fire의 많은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고독한 늑대가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경기를 혼자 치렀다.

그 사고 방식에는 잘못된 것이 없지만 팀 게임에서는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분대원이 지원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스스로 적을 공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술과 전술을 사용하여 킬을 확보할 수는 있지만 Squad Clash 플레이의 요점이 빠져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이 없는 5가지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조합

Free Fire에서 Clash Squad를 플레이할 때 많은 플레이어가 자주 저지르는 5가지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친구 Vicigers가 그런 사람 중 하나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