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업데이트 1.19를 위한 5개의 최고의 마을 씨앗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디자인

Vicigers 친구들이 업데이트를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마인크래프트 다음 1.19.5 마을 씨앗이 아마도 최선의 선택일 것입니다.

Minecraft는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많은 영역이 있는 대규모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빠른 시작을 위해 마을 옆에서 시작하는 것보다 좋은 것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마을에서 상자를 약탈하고 마을 사람들과 상품을 교환하고 인근 농장에서 식량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Minecraft 1.19 업데이트(Java Edition)를 위한 5개의 최고의 마을 씨앗을 보여줍니다.

무료 마인크래프트 마인코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Minecraft 업데이트 1.19 최고의 마을 씨앗

사막 마을과 피라미드

마인크래프트 1.19 업데이트
마을
  • 월드 시드: 6630997395534342573

이 사막 씨앗은 Minecraft 업데이트 1.19에서 플레이어가 스폰 반대편에 있는 두 마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막은 생존하기 다소 어려운 시작점이므로 마을에 일찍 접근하면 플레이어가 가장 어려운 부분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한 거주자는 (X: 64, Z: 0)에 있고 다른 거주자는 (X: -160, Z: -144)에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파괴된 네더 차원문과 난파선 외에도 북쪽에 있는 다른 마을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X: 136, Z: 296) 및 (X: -472, Z: -216)에서 두 개의 사막 피라미드를 약탈할 수 있습니다. 이 구조는 마법의 황금 사과를 포함하여 많은 귀중한 아이템을 산출할 수 있습니다.

맹그로브 늪은 현재 사막, 늪 및 기타 생물 군계와 달리 자체 생성 구조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것을 만들었지 만 Mojang은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특정 종자는 그곳에서 발견되는 구조의 부족을 완화합니다.

씨앗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맹그로브 늪 마을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마을은 실제로 늪을 생산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마운틴 빌리지

마인크래프트 1.19 업데이트
  • 월드 시드: -183412789913619791

Minecraft 업데이트 1.19의 새로운 콘텐츠 탐색을 시작하려는 경우 확실히 훌륭한 스타터 시드입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전리품을 가지고 있는 두 명의 대장장이와 함께 산의 마을 바로 옆에 나타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마을 아래를 파서 두 개의 고대 도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좌표 174, -38, 586에 있으며 바로 옆에는 91, -33, 649에 요새가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다음과 연결된 요새 옆에 나타납니다. 하부 요새.

맹그로브 데저트 빌리지

마인크래프트 1.19 업데이트
맹그로브
  • 월드 시드: 3487222878802000751

이 시드에서 여러분은 맹그로브 늪 근처의 사막 마을에서 이곳을 뛰어다니는 개구리 군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어떤 마을 건물은 맹그로브 늪의 나무만큼 크고, 마을 아래로 내려가면 요새가 있다. 이 마을에 네더 포털을 건설하여 네더 요새 바로 옆에 스폰하십시오.

맹그로브 늪은 Minecraft 1.19 업데이트의 큰 부분이며 플레이어는 분명히 이를 찾고 싶어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Java 플래그십은 게이머를 위한 기회를 얻습니다.

또한 매우 독특한 생물 군계 생성 기능이 있습니다. 맹그로브 늪은 늪의 하위 생물 군계이지만, 모두 함께 그리고 서로 옆에 있는 것을 보는 것은 분명히 흥미로울 것입니다.

바이옴 사이의 경계 마을

마인크래프트 1.19 업데이트
바이옴

월드 시드: 21320

이 Minecraft 씨앗에는 모든 것이 약간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업데이트 1.19. 주변 정글, 숲, 황무지 생물군계(X: -250, Z: -150)와 접하는 교차점에서 생성됩니다.

이 스폰의 마을도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약간 큽니다. 황무지 생물 군계에 가까워지면 XP와 전리품을 얻기 위해 폐광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됩니다.

마을까지 이동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일단 플레이어가 마을에 도달하면 생존과 건축에 필요한 충분한 보급품을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Minecraft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3가지 방법

아이스 스파이크 빌리지

마인크래프트 1.19 업데이트
  • 월드 시드: -1683905072585972978

아이스 스파이크 바이옴은 마인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최악의 바이옴 중 하나이지만, 플레이어가 역할극을 하려는 경우 꽤 좋습니다.

이 씨앗은 플레이어가 약탈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생성 지점 근처에 세 개의 마을을 생성합니다. 추가 전리품을 위해 근처에 던전이 있는 이글루도 몇 개 있습니다. 해당 마을은 (X: 243, Y: 63, Z: 239) 및 (X: 85, Y: 65, Z: -159)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전리품은 많은 Minecraft 게이머에게 거래 차단기가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씨앗에 좋은 전리품이 있는 경우 다이아 패 한 벌 대장간 상자에서 플레이어는 시도해 볼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 씨앗에 항상 있는 것은 아니지만 더 희귀한 것이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황금 사과는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희귀한 아이템일 것입니다. 생성할 수 없으므로 찾아야 합니다. 하나의 상자에서 3개를 찾는 것은 절대 도둑질이며 상자를 찾아갈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1.19에는 많은 새로운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두 개의 주요 생물군계인 Deep Dark와 Mangrove Swamp가 게임에 추가되었고 빠르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Allay, Warden 및 Frogs의 세 몹 모두 인기가 높았으며 Frogs가 잠재적으로 케이크를 가져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가지 최신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가장 멋진 것은?

이 두 생물 군계는 틀림없이 게임에 가장 큰 추가 사항입니다. Deep Dark와 Mangrove Swamp 모두 방문해야 할 이유를 제공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 최신 업데이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