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포폴 쿠파의 최강 카운터 아이템

MM 영웅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성가신 영웅을 이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포폴 쿠파의 최강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이 이어집니다.

Popol Kupa는 Mobile Legends의 Marksman 영웅 중 하나이며 게임 시작과 끝에서 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영웅은 가장 높은 스킬 레벨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영웅은 상대 팀을 약간 짜증나게 하고 경기의 방향에 영향을 미치는 군중 통제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MLBB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Popol Kupa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하여 그를 상대로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포폴쿠파 카운터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신가요? 어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포폴 쿠파 MLBB 카운터 아이템

MM으로 플레이하려면 팀의 피해의 원천이 될 수 있도록 적절한 위치를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MM은 스탯을 올리기 위해 꽤 많은 것들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포폴과 쿠파는 그들을 필요로 하는 영웅들이다. 충분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이 영웅은 팀을 잘 끌어올릴 수 있고 그를 이기기 어려울 것입니다.

스텟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는 스킬도 강했다. 당신이 적을 공격할 때, 포폴은 당신이 공격하고 있는 적을 공격하여 도와줍니다. 말뚝을 잃거나 체력이 떨어지면 포폴의 스킬로 다시 소환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적을 공격할 때 매우 높은 피해를 입히고 아이템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높습니다. Kupa는 당신이 사용하는 것에 모든 능력치와 기술 효과를 적용하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Kupa는 공격에 매우 강할 수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포폴쿠파 카운터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Popol Kupa의 첫 번째 카운터 아이템은 Dominance Ice입니다. 이것은 Arctic Cold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HP 레인과 쉴드 포폴&컵 효과를 50%, 영웅의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Dominance Ice에는 다른 속성, 즉 10p%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은 추가로 500 마나와 70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여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킵니다.

블레이드 아머

포폴쿠파 카운터 아이템
학사

Popol Kupa의 두 번째 카운터 아이템은 Blade Armor입니다. 이 아이템은 Blade Armor가 90년대에 추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난 공격력으로 인해 피해를 줄일 수 있으며 Bladed Armo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기본 공격을 받았을 때 발동되어 1초 동안 25%의 피해를 주고 15% 약화시킵니다.

전투기 또는 탱크 영웅에 적합한 갑옷. 이 아이템은 포폴과 쿠파의 공격을 버틸 수 있을 만큼 물리 방어력을 높여줍니다. 즉,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모바일 레전드(ML)에서 포폴 쿠파의 카운터 아이템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적의 기본 공격 데미지를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포폴과 쿠파가 공격하면 너도 다친다.

무자비한 힘 흉갑

포폴쿠파 카운터 아이템
BFB

세 번째 Popol Kupa 카운터 아이템은 Brute Force 흉갑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견딜 수 있는 좋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Brute Force Breastplate는 추가로 45 물리 방어력과 770 HP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기본 스킬이나 공격 시 발동되는 고유한 패시브(브루트 포스)를 가지고 있어 이동 속도가 2% 증가하고 4에서 더 많은 물리 및 마법을 제공하며 5회 중첩이 가능합니다.

자연의 바람

포폴쿠파 카운터 아이템
WN

Popol Kupa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Wind of Nature입니다. 이 물건에는 Whin Chant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물질의 패시브 효과는 2초 이내에 모든 카운터 물리 피해에 면역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이 모든 기본 공격을 견디고 죽일 수 있도록.

뿐만 아니라 Wind of Nature는 10%의 추가 물리적 Lifesteal과 30의 물리적 공격을 제공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영웅의 공격 속도를 2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모바일 레전드(ML)에서 사용할 가장 중요한 카운터 포폴 쿠파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슈팅 영웅과 손이 닿지 않는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공격 속도와 물리 데미지를 얻습니다.

자연의 바람이 가장 적합한 이유는 이 개체가 물리적 손상에 저항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스킬을 사용한 후 몇 시간이 지나면 적의 물리적 손상에 노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Popol 및 Kupa 게임 플레이 팁

골동품 흉갑

포폴쿠파 카운터 아이템
골동품 큐리아스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포폴 쿠파 카운터 아이템은 골동품 흉갑입니다. 앤티크 흉갑은 54의 추가 물리적 방어력과 920의 HP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웅에게 최대 4의 추가 레인 HP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최고의 방어 아이템은 공격으로 인한 큰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앤티크 퀴라스는 고유의 패시브(Deter)를 가지고 있어 영웅이 스킬에 맞았을 때 활성화되어 2초 동안 물리 공격력을 8% 감소시키고 3번 접는다.

이 아이템은 상대적으로 높은 물리 방어력과 HP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파이터 오브 탱크 영웅에게도 적합합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적의 공격을 버틸 수 있는 방어력이 높은 영웅에게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물건도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이 공격할 때마다 물리 공격력과 마법력이 감소합니다. 이 물질을 사용함으로써 애쉬와 쿠파에게 주는 피해는 더욱 줄어들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MLBB 포폴과 쿠파의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Popol Kupa 카운터 아이템 중 일부입니다. 이것은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예, Diamond to Legends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만 Diamond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