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에픽 레이디 크레인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을 얻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에서 에픽 레이디 크레인 스킨을 얻는 방법, 스크립트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녕 Vicigers 친구, Mobile Legends에서 Guinevere의 Lady Crane 스킨을 갖고 싶습니까? 이 스킨은 멋진 효과로 매우 아름다운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실제로 많은 플레이어가 요구하는 스킨입니다.

전체 기사 읽기

Vicigers를 아십니까? Lady Crane의 피부는 고귀한 소녀 Guinevere를 하늘에서 내려온 여신처럼 보이게합니다. 이것이 바로 Lady Crane 스킨이 Mobile Legends 게이머들에게 요구되는 이유입니다.

심지어 이 스킨을 얻기 위해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하는 등 불법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Lady Crane 스킨을 안전하게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킨 에픽 레이디 크레인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방법

스킨 에픽 레이디 크레인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방법
출처 : GGWP.id

레이디 크레인의 에픽 스킨은 2020년 4월 6-11일 특별 이벤트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한정 이벤트, 이 스킨은 사실상 한정판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한 달에 한 번 등장하는 럭키박스라는 이벤트입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꽤 많은 비용을 들여야 합니다.

출처 : GGWP.id

이 에픽 스킨을 얻으려면 다음 럭키 박스 이벤트를 기다려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 스킨은 상점에서 직접 구매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얻는 방법은 지금부터 다이아몬드를 모으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스킨이 럭키박스 이벤트에 등장한다면 최소 수천 개의 다이아몬드를 써서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Grand Collection 이벤트에 참여하여 Lady Crane Mobile Legends 스킨을 받으세요

출처 : GGWP.id

다음 방법은 진행 중인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안젤라의 플로랄 엘프 스킨, 하야부사의 섀도우 오브 옵스큐리티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이벤트는 무료가 아닙니다. 다이아몬드나 토큰으로 그림을 그려야 합니다. 이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는 이전에 Epic Showcase라고 불렸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최소한 수천 개의 다이아몬드를 수집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스크립트 사용의 위험

인터넷에 유포된 서사적 스킨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것은 해킹과 같으며 Moonton에서는 이를 명백히 금지합니다.

적발 시 이용정지를 당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플레이한 계정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들지 마십시오. 아래 문서에서 치트, 해킹 및 불법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 사용의 위험을 엿볼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