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2022년 1월 출시 예정인 최신 모바일 레전드 스킨입니다.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12월이 끝나고 새로운 한 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신. 여기에는 2022년 1월 스타라이트 패스, 새로운 영웅, 새로운 이벤트 및 2022년 1월에 MLBB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훨씬 더 많은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2022년 1월에 출시될 모든 Mobile Legends 스킨은 이 기사에서 논의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세요!

2022년 1월 최신 모바일 레전드 스킨

1월 6일: Hanabi 수집가 스킨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Riverland Phoenix" Hanabi는 2022년 1월 6일 Grand Collection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집가 스킨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Grand Collection 이벤트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가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컬렉션 티켓.

게임에 로그인하거나 게임에서 다이아몬드 수를 늘리는 것과 같은 특정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이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이전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 이벤트에서도 게임 내 다이아몬드 또는 Crystal of Auroras를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Riverland Phoenix는 2022년 1월 Nana의 "Aqua Pura" 수집가 스킨에 이어 다음 수집가 스킨이 될 것입니다.

1월 11일: Yve의 엘리트 스킨

모바일 레전드 YVE

2022년 1월 11일, 마법사 영웅 Yve의 팬들은 그녀를 위한 새로운 엘리트 스킨 출시에 기뻐할 수 있습니다. 이브의 '파멸의 수호자'는 2022년 1월 11일 모바일 레전드:뱅뱅에서 데뷔한다.

Ruin Protectress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현재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스킨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게임 내 상점 탭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1월 18일: 발렌타인 및 구정 스킨

Mobile Legends 크리스마스 스킨

밸런타인데이와 구정이 1월에서 멀지 않은 가운데 일부 개선된 발렌타인 및 구정 스킨이 2022년 1월 18일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데뷔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시된 개편된 스킨은 불분명하며, 이 스킨은 "Sweet Fantasy" Miya, "Gun and Roses" Clint, "Cannon and Roses" Layla, "Foxy Lady" Aurora입니다.

1월 20일: 앙코르 스킨 오로라 물병 자리 조디악

Mobile Legends의 MLBB Zodiac 스킨 레인 주문 및 Zodiac Mobile Legends 스킨 가격

조디악 스킨 "Aquarius" Aurora도 2022년 1월 20일 Mobile Legends: Bang Bang의 다음 조디악 스킨으로 게임 내에서 앙코르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조디악 스킨 라인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플레이어는 스타 파워를 높이기 위해 주로 오로라의 크리스탈을 사용하는 게임 내 조디악 소환 이벤트를 통해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소환할 때마다 1~5 스타 파워를 얻습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의 무승부로 100 스타 파워를 받아 스킨을 얻습니다.

또는 이전 Zodiac Summon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 이벤트에서 게임 내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조디악 스킨 "Aquarius" Aurora는 "Capricorn" Martis 조디악 스킨에 이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조디악 스킨입니다.

1월 22일: Fanny와 Layla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스킨

레일라 모바일 레전드

가장 기다려온 최신 Mobile Legends 스킨은 애니메이션 스킨 Fanny와 Layla입니다. 2022년 1월 22일, 많은 기대를 모았던 암살자 영웅 Fanny의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스킨이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데뷔합니다. Fanny의 "Blade of Unmei"는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게임에서 출시되는 두 가지 스킨 중 하나입니다.

1월 25일: Gloo 스페셜 스킨

히어로 글루
MSC 2021에서 Hero Gloo가 베스트셀러인 3가지 이유

2022년 1월 25일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서 Gloo의 "Jellyman"이 데뷔합니다. 게임에서 상대적으로 새로운 영웅인 Jellyman은 게임에서 Gloo의 두 번째 스킨일 뿐입니다.

Ruin Protectress를 플레이어가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현재 불분명합니다. 하지만 게임 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게임 내 상점 탭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Wanwan을 플레이하기 위한 6가지 팁입니다.

1월 31일: 태양의 설날 스킨

Hero Counter Sun 최고의 게임 플레이 Sun Mobile Legends

Sun은 최신 Mobile Legends 스킨에도 참여할 예정입니다. 2022년 1월 31일, 영웅 파이터 선이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완전히 새로운 설날 스킨을 받게 됩니다. 현재 이 스킨에 대한 이름과 희귀도를 포함하여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현재 모든 플레이어가 특정 유형의 게임 통화 및/또는 게임 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특정 게임 내 경품 행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지 또는 다음을 사용하여 게임 내 상점 탭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지 여부는 현재 불분명합니다. -게임 다이아몬드.

또한 읽으십시오: MLBB 프로선수 스타일로 마샤를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연승!

이상 1월에 출시될 최신 모바일 레전드 스킨 목록이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스킨이 출시될 때마다 흥미로운 이벤트가 반드시 수반될 것입니다. 이번 출시되는 모바일 레전드 스킨에서는 인게임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