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아름다운 인도네시아 게임 소녀 5명, 당신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가장 아름다운 BA

가장 좋아하는 게임 소녀 영웅은 누구입니까? VCGamers가 2022년 가장 아름다운 게임 소녀 5명을 정리했습니다. 그들은 누구인가요? 이 기사를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우리가 게임하는 소녀들에 대해 이야기할 때, 많은 남자들이 확실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유튜브.

Vicigers 친구들이 모를 수도 있는 YouTube 사용자를 연기하는 인도네시아 여성이 여러 명 있으며, 이 기사에서 그들 중 일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제 게임 세계는 더 이상 남성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많은 여성들도 온라인 게임을 좋아합니다. e스포츠 대회에 게임이 포함되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관심을 갖고 선수가 되고 있다.

토너먼트 중단 사이의 간격을 메우기 위해 많은 플레이어가 YouTube 게임 채널을 만들기로 결정합니다. 채널을 통해 고려할 가치가 있는 기술을 보여줍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예쁜 게임 소녀는 누구입니까? 궁금하기 보다는 그냥 아래 후기만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2022년 가장 아름다운 게임 소녀 목록

사라 빌로이드

게임 소녀
사라

우선 자신의 유튜브에 구독자 310만 명의 게임소녀가 있다. Sarah Olivia 또는 일반적으로 그녀의 무대 이름으로 알려진 Sarah Viloid는 Free Fire, Mobile Legends, Roblox 및 기타 게임과 같은 게임을 YouTube 채널에서 다루는 비디오를 적극적으로 업로드하는 게임 YouTube 사용자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는 능력으로 무장한 Sarah는 2015년 Dota 2 Revival Team의 감독이 될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녀는 선수로 활동하면서도 교육을 잊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이 소녀는 다양한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여전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Sarah는 또한 YouTube 채널인 Sarah Viloid를 통해 자신의 게임 활동을 정기적으로 공유합니다. 현재 그는 4백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얼굴도 예쁘고 깜찍한 사라는 코스플레이어로도 뛰어들어 역 일본 내비게이터 대사가 됐다. 혹평을 받았지만 여전히 프로 코스플레이어임을 증명하고 있다.

Sarah는 또한 6월에 공개적으로 인터뷰했습니다. 그 이유는 이런 신나는 영상들이 사이버 공간에 널려 있기 때문입니다. 텔레그램 애플리케이션 이후에 돌고 있는 영상에서 여성은 자신이 알몸으로 보인다고 생각하고 자신의 은밀한 부분을 보여줍니다.

올리비아 고산드라

게임 소녀
올리비아

그리고 YouTube 채널을 통해 Mobile Legends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YouTuber 역할을 하는 아름다운 소녀가 있습니다.

Olivia Gosandra는 보통 Mobile Legends를 재생하는 동영상이나 친구 Patrick과 함께 편안한 동영상을 만듭니다. 때때로 Olivia Gosandra는 라이브 Mobile Legends 방송을 시작하여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이 함께 평가됩니다.

Olivia Gosandra는 1996년 7월 22일에 태어난 바탐에서 태어난 소녀로 현재 24세의 남성입니다. 특유의 우스꽝스러운 목소리와 인터넷상에서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재주를 가지고 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노는 것 같네, 프리파이어 PUBG까지. 그러나 Mobile Legend는 매우 잘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노트

게임 소녀
노트

2020년 초 Evos eSport 홍보대사 외에도 Not-not은 FTV 시리즈 Azab과 Suara Hati 2019에도 출연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Lidiawati 또는 일반적으로 Notnot으로 알려진 이름은 Evos의 eSports 브랜드 대사이자 현재 가장 예쁜 게임 소녀입니다. 그는 또한 TikTok의 플레이어이자 콘텐츠 제작자이자 TikToker 및 YouTuber입니다.

오늘날 그가 예명으로 사용하는 Not-not이라는 이름은 역사에 남았습니다. Not-not이라는 이름은 유창하게 말하는 습관 때문에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따라서 Notnot이라는 이름의 유래.

Evos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뿐만 아니라 자체 소셜 네트워크에서도 활동할 수 있습니다. YouTube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 소녀는 Mobile Legends에서 Free Fire에 이르기까지 자신이 플레이하는 스트리밍 비디오 게임을 정기적으로 업로드합니다.

YouTube의 그의 콘텐츠는 수십만에서 수백만에 이르는 많은 조회수를 지속적으로 기록합니다. 그가 애드센스의 혜택을 받았는지 궁금하지 않습니다.

레이첼

게임 소녀
레이첼 플로렌시아

Rachel은 JKT48 오디션으로 경력을 시작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일본 스타일 아이돌의 사무실을 제안 받았습니다. 그의 유명한 슈트는 오늘날에도 존재하는 유명인사가 되었습니다.

엄청난 명성 외에도 Rachel Florencia의 인기에는 Morph Team의 eSports 제품 중 하나에 대한 브랜드 홍보 대사가 포함됩니다.

Rachel은 모든 종류의 일본 및 기타 대중 문화 제품의 열렬한 팬인 사람들을 지칭하는 weaday 프로그램입니다. 20억 루피아가 제안되자마자 정체불명의 사람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스턴트 메시지를 보냈다. 물론 Rachel은 메시지를 무시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본명은 미인 인도네시아 게이머가 아니다

비오르

게임 소녀
비오르

다음으로 가장 예쁜 게임 소녀는 Vior입니다. ONIC Vior로 더 잘 알려진 Viorenita Sutanto는 MPL의 9번째 시즌을 부활시킨 유일한 프로 선수입니다.

ONIC Vior라는 이름은 확실히 게임 세계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ONIC Vior는 전문 Mobile Legend 플레이어이자 Onic Esports의 브랜드 대사(BA)입니다.

ONIC Vior라는 이름은 MPL 시즌 9에서 Mobile Legends의 유일한 여성이 되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물론 Mobile Legends의 이 프로 선수는 즉시 주목을 받았습니다.

Viorenita Sutanto라는 이름의 이 아름다운 여성은 Kiboy, Butss, Sanz, Sir ft Lans, CW, Mars(코치), Aldo(분석가) 및 Andypohan(매니저)과 함께 ONIC Esports 팀의 MPL 인도네시아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Viora의 존재는 MPL 시즌 9의 유일한 전문 모바일 레전드 선수이기 때문에 확실히 매우 놀랍습니다. ONIC Vior는 MPL 시즌 9 챔피언십의 스포츠 팀 명단의 일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사상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 5인

BA 시절부터 그는 팀에 많은 트로피를 주지 않았습니다. 이 잘생긴 프로 선수는 정기적으로 YouTube에서 다음과 같은 기술을 연습합니다. 니모TV, 계정 nitavior(YouTube) 및 onicvior(Nimo TV)와 함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